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전갈자리

전갈자리 남성
-냉정한 판단력과 예리한 투시력을 갖고 객관적으로 사물을 보는 사색적 성격의 소유자.
-평소에는 겁을 내는 듯한 경계심을 갖고 있으나 유사시에는 목숨을 걸고 투쟁하는 용기를 가지고 있다.  
-페어플레이 정신이 강하고 불성실한 사람에게 냉정하지만 좀더 타인을 신뢰해야 하며 도와주는 사람들과 의견을 나누고 함께 행동을 해야만 꿈을 이룰 수 있다.  
-계획을 세우고 일을 꾸미는 재주가 뛰어난 편이므로 망설이지 말고 전진해야한다 망설임을 무시한 과감한 행동만이 행운을 기약한다.
-작은 그룹의 리더는 되기 쉬우나 큰 그룹의 리더가 되기는 어려우므로 너무 큰욕심을 내지 말고 착실한 전진을 해야 한다.  
-신중한 성격이 지나쳐 우유부단에 빠지기 쉽다.  
-여성에 대한 태도는 이지적인 신사로서 페미니스트를 자처하지만 마음속은 냉정하여 치밀한 계산을 하는 편
-마음에 드는 이성을 발견하면 정열과 끈기로 상대방을 설득시키나 안되면 강제라도 내사람을 만드는 타입. 독점욕과 질투심도 강하다. .
-달콤한 무드나 부드러운 말씨보다 강렬한 자극을 좋아한다.  
-보기에는 약한것 같지만 강인한 체력과 회복력을 갖고 있다.  
-매사를 적당히 즐기고 마음을 편하게 가지는 것이 장수의 비결
-개성적이면서 비밀스러운 생활환경이 좋다.  

전갈자리 여성
-항상 상냥하고 관대하다. 그러나 배신을 당했거나, 피해를 받은 경우는 잊지 않고 언젠가는 복수하리라고 다짐할만큼 집념이 강하다.  
-사람의 마음을 꿰뚫어 보는 능력이 있고, 모험심이 강하다. 직감적으로 알아차리는 예리한 감각의 소유자.  
-자신을 드러내지 않는 타입으로 친구가 되고 싶어하면서도, 먼저 말을 거는 경우가 없을 정도로 소극적이다.  
-다른 여자에게는 없는 이상할만큼 신비스런 분위기를 갖고 있다.  
-독점욕과 소유욕이 강하다.  
-혼자서 세밀하게 목표를 세워 부단히 노력하는 타입이다. 혼자서 반드시 해내고야 마는 성격.  
-자신에 대해 자신감을 가지고 있으나 주변의 분위기에 따라 소외감을 느끼게 된다.  
-혼자서 애태우며 어쩔 줄 몰라 하는 짝사랑 타입. 상대의 모든 것을 자신의 것으로 하고 싶고, 자신의 모든 것을 주고 싶어하는 정열파이다.  
-바람기는 거의 없다. 역시 상대방의 바람기도 용납하지 않는다.  
-전체모임에서 의외로 리더쉽을 발휘. 주특기인 상냥함으로 좌중을 압도할 수 있다.
-호리호리하고 여성다운 매력적인 몸매. 약하게 보이지만, 어깨와 허리에 통통함 볼 수 있는 것이 특징.  
-머리숱이 많고, 눈은 쌍거풀에 검은 눈동자의 매력적인 분위기.  
-호르몬 바란스가 무너지기 쉬워, 생리가 3개월에 1번씩 찾아오는 사람도 있다.  
-몸은 건강한 편으로 그다지 무리가 없는 스타일. 살도 잘 찌지 않는다.
-소화기계통에 문제가 생길 수 있으며 불면증에 걸릴 수도 있다.  

혈액형별 스타일

 

성격

적성

A

무슨 일이 있어도 절대로 늘어지지 않는 근면 성실한 타입. 전갈자리답게 한번 결정한 일은 목숨을 걸고서라도 실행에 옮긴다. 예를 들어 시험공부나, 동아리 활동도 일단 열심히 해보겠다고 생각하고 나면 이를 악물고 분발한다. 두뇌는 매우 좋은데 최종적으로 이론보다 직감을 믿는 신비주의자라 점이나 징크스에 쉽게 빠지는 경향이 있다.

금융관계 회사에서 근무하는 것도 좋지만, 좀더 당신의 취미를 살려 고미술상이나 미술관에서 종사하는 것도 좋을 듯.

B

자신이 하고 싶은 일을 꾸준히 성취 시켜가는 사람이다. 비젼과 실행력을 모두 갖추고 있기 때문에 다른 사람의 의견 따위는 들으려고 하지 않는다. 몸은 둔하지만 의외로 일할 때는 전력투구하는 스타일. 흥미없는 일이나 마음이 맞지 않더라도 이해하려고 하는 마음가짐이 중요하다.

추리소설을 좋아하는 사람이라면 직접 써보는 것은 어떨지. 형사, 조사 연구원, 리서치 관련 분야의 일이 당신의 흥미를 끈다.

O

가족이나 친구들에게 각별한 애정을 갖고 있으며, 한 번 정을 주면 영원히 변치않는다. 단, 자신의 일원이 아닌 사람에게는 의심이 많아 마음의 문을 쉽게 열지 않는 일면도 있다. 그러나 항상 똑같은 사람하고만 교제를 해서는 성장할 수 없음을 상기할 것. 강 한 결집력과 두터운 정은 때로는 시야와 마음을 좁게 만드는 마이너스 요인이 된다.

당신의 감성은 의료 계통에서 능력을 발휘한다. 순진하지만 눈썰미가 있으므로 서비스업에도 어울린다.

AB

신비스러운 것을 좋아한다. 그래서 주변에서 어떤 일이 일어나면(예를들어 도난 사건 따위) 마치 탐정처럼 발벗고 나서서 해결하려 한다. 주역이나 점성술에도 매우 깊은 흥미를 보이며, 때때로 자신이 혹시 다른 세상에서 온 것은 아닐까? 하는 비현실적인 공상을 하기도 한다. 현실적이지는 않지만 아무튼 좋아하는 일에는 쉽게 빠져든다.

다른 사람의 마음을 분석하는 심리학자가 어울린다. 끈기를 발휘하는 연구원도 무난할 듯.

전갈자리에 어울리는 상대
전갈자리에게 가장 좋은 상대는 화를 참을줄 알고 상대방에게 설명을 할 시간, 설명을 들어줄 시간, 그리고 문제를 해결할 시간을 할애해주고, 그사람이 불합리하게 느꼈던 것을 조용히 말할 수 있도록 해주는 사람이다. 물과 관계된 이 확고한 별자리는 들떠 있지 않으며, 자신을 주장하는 법을 아는 조용한 상대방에게는 쉽게 감동하지 않는다.

전갈자리에 가장 잘 어울리는 별자리
전갈자리 남성에게 이상적 결혼상대자는 게자리와 물고기자리 태생이다. 나이 차이는 많은게 좋음. 당신은 배우자를 선택할때 가급적 마른 여성은 피하는 것이 좋다.
마른 여성은 당신을 피곤하게 할 것이다. 물고기자리와 전갈자리가 결합하면 잘 어울린다. 전갈자리의 기운을 북돋아주고 예기질을 누그러뜨려 준다. 전갈자리는 물고기자리와의 관계에서 편안하게 자신을 표현할 수 있는 분위기를 느낀다. 전갈자리가 수다스러우면 게자리는 심하게 꾸짖고 전갈자리는 시큰둥해진다.
그러나 물과 관련된 별자리인 게자리는 감정이입을 통해 이미 전갈자리에게 화해할 소지를 심어준다. 자연스러운 성적 반응이 있다. 그러나 원활한 의사소통은 꼭 필요하다. 전갈자리 여성에게 이상적 결혼상대는 사자좌 태생이며 연령차이는 1~2살 정도가 좋으며 가급적 큰체격의 남성으로 성실성이 보이는 사람을 택하는 것이 좋다. 젊을 때는 정념의 폭주를 예방하기 위해서 같은 취미를 갖는 것이 좋다.  

전갈자리와 가장 어울리지 않는 별자리
전갈자리는 물병자리의 뛰어난 자질로 알려진 자유주의 정신과 박애주의 자질을 높이 평가한다. 그러나 이것이 결혼의 기반이 되지는 않는다. 두 별자리의 결합에서는 부드러운 로맨스와 유머가 부족할 수도 있다. 이 두 별자리는 갑작스레 방향을 바꾸었다가 다시 접촉하는 방식으로 만나게 된다. 전갈자리는 그저 일이 되는 대로 내버려두는데 비해 물병자리는 무턱대고 분석하기를 좋아하여 전갈자리를 힘들게 하기도 한다.  

사회생활 & 금전문제
절호의 찬스를 포착하거나 적의 약점을 알아내는 통찰력이 뛰어나므로 조사나 연구 입 찰 법률등에서 재능을 발휘한다.  
당신은 스스로의 인생을 개척하기보다는 지위가 높은 사람에게 인정을 받아 그의 한팔이 되어 공적을 쌓아야 한다.  
20대에는 자신에게 투자하는 시기입니다. 당신은 동업이나 협동으로 하는 사업에서는 두각을 나타내지 못하므로 독단적으로 할 수 있는 소규모 사업을 택하는 것이 좋다.  
사람을 위로하고 도움을 줄 수 있는 직업이라면 당신의 재능이 발휘되며 머리와 손을 함께 쓸 수 있는 직업을 택하는 것이 좋다.  
감수성이 예민하고 예술적 감각이 뛰어나서 문학이나 예술계통으로 나가면 크게 두각을 나타낼 수 있다.  
여성의 경우 탐구성이 강하고 끈기가 있으므로 전문기술을 익혀 결혼 후라도 직업을 갖고 사회활동 을 하는 것이 좋다.
내성적이어서 참된 노력이나 인정을 받기에는 많은 시간이 필요하니 좀더 적극적이고 대담한 행동을 취해야 한다.  

전갈자리를 위한 패션전략
신비한 분위기의 전갈자리, 부드러운 소재가 좋다.
부드럽고 침착하지만, 어딘가 신비한 분위기를 가진 사람. 약간 짙은 눈썹에 귀여운 눈동자는 때때로 섹시한 느낌을 준다. 살결은 매끄럽고 적당한 키에 한눈에도 화사하게 보이는 타입이지만 의외로 글래머 스타일이 많다. 신비한 분위기를 살리기 위해서는 고급스러우면서 섹시한 이미지의 옷이 이상적. 약간 투명한 소재나 하늘하늘한 소재의 옷은 전갈자리의 장점을 잘 살려줄 것이다. 단 지나치게 아이같아 보이는 스타일은 NG~!  

전갈자리를 위한 메이크 업 전략
자기가 사랑하는 사람을 위해서는 목숨이라도 바칠 수 있으면서도 반면 대단한 질투의 화신이다.
인생이 항상 진지한 여기의 사람들은 외모 역시 보수적 인상이 많다. Make-up포인트는 되도록 부드러운 모습을 연출할수 있게 Face-color는 피부색보다 한단계 높은것으로 하고 아이브로우는 옅은 브라운색으로 브러시를 사용해 부드럽게 그려준다. 아이셰도우 색상은 흰색에 가까운 회색을 눈 전체에 펴 바르고 눈꼬리 부분은 희미하고 가라앉은 연두를 칠해준다. 입술의 색은 눈썹과 같은 브라운 색을 칠한다. 부드럽게 옷을 입을 준비는 되셨나요?

전갈자리를 위한 향수제안
유혹, 매력 그리고 절제된 아름다움을 가진 당신은 매력만점의 모델같다. 감정적이고 세심한 성격때문에 양보하는 미덕도 갖추었다. 하지만 외로움을 많이 타는 당신은 결합이 필요하며 때로는 존제하기 위해 예속될 필요도 있다.
협력, 협조하려는 태도에 비해 수동적인 성격을 지니고 있어 여성의 경우는 꿈과 여성스러움을 표현하는 기라로시의 피지, 장 폴 골티에와 이브 생 로랑의 오피움이 어울릴 것이다. 남성의 경우에는 목가적인 세심한 향을 가진 아라미스의 스킨 센트를 추천한다.  

전갈자리를 위한 선물전략
그다지 솔직하지 못하고 질투의 화신이라고 할까 상대가 좋으면 끝까지 달라붙는 정열도 있지만 그 사람 뒤에서 뭔가 파헤치기를 좋아한다. 사랑한다는 이유로 귀찮게 굴 때도 많다. 현실적이지 못하나 엉뚱한 선물은 NO 포장부터 신경을 써야 한다.

추천하는 선물 전략
선물을 준비할 때 처음부터 끝까지 최선을 다해야 한다. 물건 고르기와 포장에까지 모두 신경을 써라. 평소에 갖고 싶어하던 고급스런 선물을 하는 것도 괜찮을 듯하다. 남자는 최신 비디오나 오디오기구를, 여자는 강력한 향수를 선물로 받으면 희색만면. 탐구열이 뛰어나고 머리쓰기를 좋아하므로 책이라면 정통 추리소설이 좋다.  

별자리별 궁합
전갈자리vs전갈자리

전갈자리끼리의 결혼은 매우 좋을 수도, 나쁠 수도 있다. 아니면 두 상황이 번갈아 나타날 수도 있다. 일반적으로 중간 상태는 없다. 전갈자리끼리는 서로에 대해 너무도 잘 알고 있기 때문에 논쟁을 벌여도 짧고 퉁명스레 끝나게 된다. 문제가 있을 때는 누군가가 먼저 말을 꺼내야 한다.  

전갈자리vs물병자리

전갈자리 태생은 물병자리의 뛰어난 자질로 알려진 자유주의 정신과 박애주의 자질을 높이 평가한다. 그러나 이것이 결혼의 기반이 되지는 않는다. 이 두 별자리의 결합에서는 부드러운 로맨스와 유머가 부족할 수도 있다. 이 두 별자리는 갑작스럽게 방향을 바꾸었다가 다시 접촉하는 방식으로 만나게 된다. 전갈자리 태생은 그저 일을 되는 대로 맡겨두는 데 비해 물병자리는 무턱대고 분석하기를 좋아하여 전갈자리 태생을 힘들게 할 수도 있다.

전갈자리는 물병자리에게 엄청난 영향을 준다. 이것은 전갈자리에게도 좋은 일일 것이다. 전갈자리 배우자와는 복종하는 관계를 맺지 않도록 주의해야 한다. 전갈자리는 물병자리를 무시하거나 주도적인 역할을 하려 하기 때문이다. 어떤 문제에 대한 물병자리태생의 입장이 정말로 확고하다는 것을 확실히 해두는 것이 좋다. 전갈자리는 물병자리 태생이 지쳐서 항복할 때까지 내버려둘 것이다. 그리고 이것은 물병자리에게는 결코 쉬운 일이 아니다.  

전갈자리vs물고기자리

물고기자리와 전갈자리는 잘 어울리는 상대가 된다. 물고기 자리 태생은 전갈자리 태생의 기운을 북돋아주고 예 기질들을 누그러뜨려줄 것이다. 전갈자리 태생은 물고기자리와의 관계에서 편안하게 자신을 표현할 수 있는 분위기를 느끼게 된다. 만일 전갈자리의 취미와는 상당히 먼 곳에 있다고 해도 물고기자리 태생을 전갈자리의 틀에 밀어 넣지는 말아야 한다. 차라리 내버려두는 것이 훨씬 나을 것이다. 저돌적이고 격렬한 전갈자리와 고집스럽고 오만한 경향이 있는 물고기자리의 결합에는 폭풍과도 같은 충돌이 따를 수도 있다. 기본적으로 물의 성격인 두 별자리의 성격은 이 결합에서 발생하는 반대적인 성향을 견디고 받아들이게 해준다. 물고기자리 태생은 전갈자리 태생이 공격하지 않도록 신중하게 대해야 한다.  

전갈자리vs 양자리

양자리 태생과 전갈자리 태생은 목표를 억척스럽게 추구한다는 면에서 좋은 상대가 된다. 이런 점이 융화될 수 있다면 궁합이 맞을 수 있다. 그렇지 않다면 서로 싸움하기 좋아하는 상대방의 기질은 존중하면서도 전갈자리는 지루한 의지력의 싸움에 양자리 태생을 끌어들일 것이다. 양자리와의 관계에서는 전갈자리의 수호성인 화성의 영향력이 드러난다. 관계를 이루는 바탕의 대부분은 전갈자리 태생이 이미 터득한 부분일 것이다. 전갈자리 태생은 경험하고 싶은 모든 변화에 직면하면 매우 열성적이다. 전갈자리는 고독한 시간을 보낼 필요가 있지만, 솔직하며 숙련된 그리고 감각적인 결혼을 만들 수 있는 창조적인 열기를 양자리와 함께 지니고 있다.  

전갈자리vs황소자리

황소자리와 전갈자리는 황도 12궁 중 마주보고 있는 별자리들 중의 한 쌍이다. 황소자리는 반대편이 자리잡고 있는 전갈자리에게 무언가 숨겨진 동기가 있지 않을까 의심하며 조심스러운 시선을 던지게 된다. 이는 전갈자리는 비밀스럽게 안전을 추구하는 반면에, 황소자리는 외향적으로 이것을 확인하려고 하기 때문이다. 전갈자리는 늘 그 자리에 머물러 있다. 그러나 황소자리는 전갈자리가 자신에게서 결코 멀리 있지 않다는 사실을 깨닫게 될 것이다. 고정된 성향의 별자리들이 다 그렇듯이, 두 별자리 태생은 완고한 편이다. 두 사람 모두 안전한 해결 방법을 통해 문제를 해결하려 한다. 황소자리는 전갈자리 태생을 배우자로 맞았을 때, 상대방의 마음속 깊은 곳까지 파고 느는데 많은 시간을 보내게 될 것이다. 이 관계는 분쟁이 발생할 수도 있지만 오래 지속된다.  

전갈자리vs쌍둥이자리  

쌍둥이자리는 전갈자리 태생의 본질을 흔들어 놓을 수도 있다. 만일 전갈자리 태생이 명랑하고 호기심 많은 활력을 기대한다면, 쌍둥이자리와의 결합은 좋은 일일 것이다. 그러나 쌍둥이자리 배우자가 조용히 가라앉을 거라고 기대해서는 안 된다. 어쩌면 쌍둥이자리 태생은 전갈자리에게 순식간에 스쳐갈지도 모를 즐거운 생각과 상황들을 많이 가져다 줄 지도 모른다. 서로 대조적인 성격이 매력을 불러일으킨다면, 쌍둥이 자리와 전갈자리는 하늘이 맺어준 사이라고 할 만큼 좋은 결합을 이룰 것이다. 이 두 별자리의 결합에는 시련도 많으며 그 대가도 분명하지 않지만 극복할 수 없는 것은 아니다. 30년 후쯤에 친구들이 머리를 절레절레 흔들며, 어떻게 그 때 그 시련을 극복하였는지 의아해 할지도 모를 정도로 두 별자리는 잘 극복해 낼 수 있을 것이다.  

전갈자리vs게자리  

전갈자리 태생이 너무 수다스러우면 게자리는 심하게 꾸짖고 전갈자리는 시큰둥해 할 것이다. 그러나 물과 관계된 별자리인 게자리는 감정이입을 통해 이미 전갈자리 태생에게 화해할 소지를 심어줄 것이다. 자연스런 성적 반응이 여기에 있다. 그러나 감정상의 오해로 인한 매듭을 만들지 않기 위해서라도 원활한 의사 소통이 필요할 것이다. 게자리와 전갈자리가 결혼을 하면 큰 곤란을 겪게 되는 경우가 종종 있을 것이다. 그러나 두 별자리 모두 물과 관련된 성격을 지니고 있으므로 전갈자리의 행위의 동기들이 오랫동안 게자리의 눈에서 벗어나지는 않는다. 결국 모든 일들이 좋게 풀릴 것이며, 이 결합은 많은 기복을 뛰어넘을 수 있을 것이다.  

전갈자리vs처녀자리

처녀자리 태생과 전갈자리 태생은 매우 다르지만, 서로의 차이점이 서로에게 이점을 주는 관계로 발전할 수 있다. 처음에는 전갈자리인 배우자가 처녀자리 태생에게 위압적인 자세를 보이지만, 처녀자리 태생은 전갈자리 태생의 정열적인 분위기에 동화되어 버릴 것이다. 처녀자리는 마음이 좁고 까다로운 듯이 보인다. 그러나 갈등이 생기면 그 해결책을 나름대로 고민하고 제시한다. 처녀자리는 전갈자리와 흡사한 내적 작용과 동기를 가지고 있다. 전갈자리 태생은 땅에 안착하려는 처녀자리 태생의 성향을 이해하며 처녀자리의 생활에 뛰어들려는 유혹을 받을지도 모른다. 그러나 전갈자리가 기대하지 않았던 반응이 나올 수도 있기 때문에 섣불리 그런 유혹에 빠져서는 안된다.  

전갈자리vs천칭자리

전갈자리는 천칭자리에게 매우 비협조적인 것처럼 보인다. 천칭자리 태생이 아무리 화해를 청해도 전갈자리를 감동시키지는 못할 것이다. 전갈자리는 자신만의 시간 속을 옮겨 다닐 것이다. 이 두 별자리는 서로에게 전념하겠지만, 천칭자리는 때때로 현재 상황을 곰곰히 생각해 볼 시간적 여유를 가질 필요가 있다. 한편으로 전갈자이 태생은 천칭자리 사람의 관심을 사로 잡았다는 확신을 갖기 어려울 수도 있다. 그러나 이 두 별자리는 때때로 철학적이며, 정신적이며, 예술적인 관심사에 대해 공통된 감각을 지니고 있다.  

사자자리vs전갈자리

강한 전갈자리 태생은 사자자리 태생의 잘 못을 들춰내고 사자자리 특유의 자부심을 건드리게 된다. 사자자리 태생과 전갈자리 태생은 서로 상대의 강한 의지를 인정해 주기도 한다. 강렬한 성적 매력 때문에 멀리 떨어져 있을 수는 없지만, 강한 의지로 극복해 낼 수 있을 것이다.  

전갈자리vs사수자리

사수자리 태생과 전갈자리 태생은 서로를 보지 않고도 함께 잘 지낼 수 있다. 사수자리 태생이 법석을 떤 후에 자신의 진짜 색채를 드러낼 때까지 전갈자리는 은신해 있는 경향이 있다. 이런 점이 사수자리 태생의 신경을 건드릴 것이다. 왜 전갈자리 태생이 더 이상 자신을 표현하지 않는지 이상하게 생각하게 될 것이다. 전갈자리와 사수자리의 결합은 아마도 이웃한 별자리끼리의 결합 중에서 최고의 결합이 될 것이다. 전갈자리 태생은 사수자리가 전달해 주는 활력을 이어받아 스스로 엄청난 양의 활력을 저장해 둘 것이다. 사수자리가 꼼꼼함이 부족하여 전갈자리 태생을 힘들게 하겠지만, 전갈자리의 신중함이 사수자리태생의 분위기에 맞게 반응을 나타낸다면, 탄탄한 결혼 생활을 이룰 수 있다. 강한 신체적인 매력과 우호적인 교제가 이 두 별자리간의 결합의 장점이다.  

전갈자리vs염소자리

전갈자리 태생은 염소자리가 필요로 하는 참을성을 지니고 있다. 토양성 별자리인 염소자리는 상호보완을 할 뿐만 아니라 일을 현명히 처리하는 데 도움이 되는 기지와 지혜를 줄 수 있다. 하나의 대상에 열중하는 성향과 특이한 기질들이 서로 놀랍게도 매우 잘 묵인될 것이다. 전갈자리와 염소자리는 서로를 이해할 수 있는 시간을 가진다면, 결혼을 해도 좋다. 물론 말다툼이 없지는 않겠지만, 머리를 쥐어뜯고 고함을 질러대는 심한 싸움은 거의 일어나지 않을 것이다. 몇 시간 또는 심하면 며칠동안 말 한마디 나누지 않고 지낼 수도 있다. 그러나 염소자리 태생이 주기적으로 상대방을 살피고, 서먹한 감정을 질질 끌지 않는 한 별 무리는 없다. 한 가지 주의할 점은 눈에 띄는 무관심의 벽을 계속 갖고 있어서는 안 된다는 것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