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염소자리

염소자리 남성

-이성적이며 냉정한 판단력의 소유자
-행동하기 보다는 사색적이며 객관적으로 사물을 보는 성격의 소유자
-인내와 불굴의 정신을 뒷받침하는 책임감, 그리고 꾸준한 지속력을 갖고 있는 지도자
-사소한 체험이나 지식이라도 소홀히 하지 않고 터득하려하며 배운 지식을 인류와 사회를 위해 이용하려는 성격
-비교적 고지식한 편으로 융통성이 적고 완고하며 지나친 신중함과 망설임으로 기회를 놓치는 경우가 있으며 주변으로부터 고립되는 경우가 있다.  
-호기심이 많고 독립심이 강하여 위기에 처할수록 능력이 발휘되나 속전속결의 일에는 의외로 약한 편
-책임감이 있고 자신에게 엄격하므로 남들에게도 그러기를 요구하는 경향을 보임
-서두르지 않고 항상 느긋한 마음으로 매사를 처리해야 명예와 영화를 얻는다.
-성실하고 열심히지만 사랑의 표현에는 서툴다.  
-젊고 싱싱한 사람의 표본. 나이가 들어도 젊고 아름다운 이성과 사랑을 나눌 수 있다.  
-가늘고 길게, 오래살기를 바라기 때문에 체력유지에 열심히다.  
-술, 담배, 약물 등의 과잉섭취로 위장장애를 일으킬 수 있다.  
-자신의 육체를 희생하면서까지 책임을 완수하려하므로 충분한 휴식이 필요하다.  
-한적하고 고전적인 생활환경을 좋아한다.  

염소자리 여성
-지극히 현실적인 사람으로 꿈조차 현실과 얽혀 있으며 이를 실현시키기 위해 끝없이 정진하는 노력가
-좋고 싫음이 명확하며 특히 경박한 사람을 경멸한다.  
-성실하고 힘이 있는 숨은 지도자
-약속을 어기거나 친구를 배반하는 일이 없는 의리파이지만 교유관계가 넓지는 않다.
-강한 프라이드를 가지고 있지만 비관적인 면도 가지고 있다.  
-순발력보다는 지속력이 좋은 장거리 선수  
-흥분하지 않고 도를 지나치지 않는 자신의 성격이 오히려 콤플렉스가 될 수 있다.  
-평소의 엄격함에 비해 친한 친구에게는 철저히 상양함을 보인다.  
-연약한 유아체형을 갖고 있으며 키도 작은 편이고 굴곡도 적지만 살이찌는 타입은 아니다.  
-어둡지만 고운 살결을 가지고 있다.  
-영양흡수력이 좋지 않은 경우가 많고 뼈와 피부가 약하다

혈액형별 스타일

 

성격

적성

A

수수함을 좋아하는 산양자리 인데다가 과장을 싫어하는 A형이기 때문에 화려한 사람 그늘에 가려지기 일쑤다. 그러나 결국에는 싫은 소리 않고 궂은 일을 마다않는 당신에게 신뢰의 눈들이 집중되기 시작한다.단점은 사랑하는 사람이 생겨도 고백할 용기가 없어 고민한다는 것. 이때는 융통성을 발휘, 친구의힘을 빌리는 것이 좋다.

집중력 있고 세밀한 작업을 좋아하는 당신에겐 치과 의사나 설계사, 디자이너 등의 일이 적합하다. 또한 일반 사무직도 어울린다.

B

행운이란 저절로 얻어지는 것이 아닌, 노력으로써만 얻을 수 있다고 믿고 있다. 매우 파워풀하며 하고 싶은 일은 절대 포기하지 않는다. 다만 틈틈이 여유를 찾기 위해 멋도 부려보고 친구들과 어울려 돌아다니기도 하지만 아예 포기하는 일은 절대로 하지 않는 다. 그 점이 당신에게 있어 최대의 장점이다.

해야 할것과 하지 말아야 할 것을 분별할 수 있어서 당신은 서비스업이난 자기 사업을 하면 좋다.

O

어떤 일이든 만전을 기한 후 OK 사인을 내리는 산양자리 특유의 조심성을 갖고 있다. 또한 의리를 중요히 여기는 O형의 성격 때문에 친구들로부터 신임을 얻고 있다. 분명 과나 서클에서 리더역을 맡고 있을 것이다. 당신이 있는 것 만으로도 일이 술술 진행되고 중구난방이던 의견들이 하나로 정리된다.

교육열이 높은 치맛바람이 드센 엄마가 될 가능성이 높다. 사원 교육에 열을 올리는 여사장, 몇 개의 체인점을 갖는 사업가, 학원강사도 잘 어울
린다.

AB

감정을 밖으로 표출하는 것을 싫어하는 산양자리에 복잡한 개성의 AB형이 믹스되어, 도대체 어떤 모습이 진짜인지 구분하기가 힘들다. 동물이나 식물에 대한 애정이 깊어, 자연을 마치 친구처럼 생각하는 것도 특징. 등산이나 스쿠버다이빙을 좋아하기도 하는 활동파다. 남자를 좋아할 때 공통의 취미가 있
는 가를 중요하게 생각 한다.

두뇌가 명석하기 때문에 고고학이나 기초 과학 분야의 연구직이 어울린다. 자연에 대한 관심이 일을 선택하는 중요 포인트가 된다.

염소자리에 어울리는 상대
염소자리에게 가장 알맞는 상대는 통찰력 있는 유머감각을 지니고, 그 유머에 당신이 반응을 나타낼 여유를 줄 수 있는 사람이다. 한걸음 더 나아가 최고의 적격자는 내성적인 당신을 이끌 활력을 지닌 사람이다. 당신은 전문적인 삶과 목표를 지원해 줄 배우자가 필요하다.

염소자리에 가장 잘 어울리는 별자리

염소자리는 형식과 전통을 존중한다. 일단 황소자리와 가정을 꾸린다면 마음껏 전통을 누릴 수 있습니다. 염소자리와 황소자리는 아름다운 한 쌍이며, 서로 애정과 결혼, 유머 그리고 성공을 이루려는 노력에 몰두하게 된다.
땅에 뿌리를 둔 다른 별자리들처럼 염소자리와 처녀자리는 상대방의 변덕을 그냥 모른 체 넘기면서 서로 과도한 권리주장을 하게 내버려 둘 수도 있다. 그러나 명확하고 직접적인 태도를 원하지는 않지만 처녀자리는 염소자리가 관심을 가져주기를 바란다. 염소자리는 상대의 기호에 아랑곳하지 않고 나름대로의 방식으로 관심을 보일 것이다.  

염소자리와 가장 어울리지 않는 별자리
염소자리와 물병자리가 결혼을 하면 두 사람은 결혼을 도전으로 생각하게 된다. 물병자리는 염소자리에게 꼬치꼬치 캐묻고, 때로는 꼬드기며 분별력이 있는 염소자리의 규범과 행동양식에 따르려 하지 않는다. 염소자리는 흉금을 털고놓고 이야기하겠지만 아마도 계속 편안한 생활을 이루기는 어렵다.  

사회생활 & 금전문제
성실한 사회성과 봉사정신으로 사회의 소금이 된다.  
건실한 직업운을 가지고 있으므로 착실히 전진하면 성공할 수 있다.  
전문가가 되어야 하며 금전적인 면보다는 명예와 권력에 중점을 두어야 한다.  
착실하고 건실한 반면 신속을 요하거나 참신한 아이디어가 필요한 일에는 부적합하다.  

염소자리를 위한 패션전략
복고풍 컬러나 차분한 이미지의 의상으로 포인트~!
절제된 성인풍 이미지로 화려함은 없지만 성실하고 근면한 현모양처 분위기를 준다. 피부색은 희거나 검은색 중 하나이며 중간은 없다. 눈매는 가늘고 서늘하거나 침착한 편이다. 얼굴이나 체형이 비교적 눈에 띄는 스타일이기 때문에 최신 유행복보다는 차분한 분위기의 클래식 아이템이나 레트로풍 원피스가 좋다.  

염소자리를 위한 메이크 업 전략
'천리길도 한걸음부터'라는 말은 당연히 이 별자리를 두고 하는 말이다. 안정적이길 바라며 소박하고 차근차근 자신의 목표로 향해 가는 이들은 패션이나 make-up도 절제된 아름다움을 보여주어야한다. 너무 튀는 모습은 이들의 모습이 아니다.
아이브로우와 아이라인은 회색으로 하고 아이라인도 눈 형태로만 그리고 눈꼬리에 회색과 어두운 청색을 섞어 라인처럼 그려준다. 마스카라는 칠한듯 반듯한 모습으로 해주고 입술의 색은 아주 지나치게 흐린 진흑색을 사용하고 입술라인은 펜슬로 살짝만 그려준다. 웃음까지 절제하는 모습을 보도록!!

염소자리를 위한 향수제안
엄격, 질서, 완벽, 조화를 추구하는 타입. 검소함 속에서도 우아함이 있으며 순수함을 지향하고 자신의 방황을 용납하지 않는 타입이다. 명백함, 견고함, 진실됨을 요구한다. 염소자리 여성에게는 이지적인 느낌의 향수가 어울린다. 현대향수의 효시라 할 수 있는 겔랑의 지키, 월하향을 바탕으로 완벽한 조화의 향을 담아낸 조르지오 알마니의 지오, 가벼운 향 속에서도 엄격한 조화를 감추고 있는 로리스 아자로의 올랄라 등을 추천한다. 염소자리 남성에게는 신선함과 우아함을 갖추고 있는 향수가 어울린다. 지방시의 앙상세, 대비도프의 쿨 워터, 크리스티앙 디오르의 오 쏘비지, 라코스테의 랜드.

염소자리를 위한 선물전략
염소자리는 온화하고 얌전하면서도 그 이면에는 격렬한 공격성이 감추어져 있다. 고집이 강하고 자신의 목표를 향해 꾸준히 준비하는 강력함을 지니고 있다. 그러므로 때로는 주위에 많은 친구가 없는 경우가 많이 있다. 염소자리를 위한 선물코너 염소자리는 강력한 면이 있기에 강하게 더욱 강하게 이끌어줄 필요가 있다. 그들을 위한 선물은 물질적이든 물질적이지 않든 간에 그 마음을 사로잡을 무엇인가가 필요하다. 한편으로 실용적인 선물을 좋아한다.

추천하는 선물 전략
이들을 위해서는 마음을 사로잡을 수 있는 비오는 날의 키스라든가 눈오는 날의 포옹 등 눈물이 날 정도로 강력한 선물이 필요하다. 때로는 라면 한 박스나 귤 한상자등 크고 목직한 것이 효과적이기도 하다. 실용적인 선물이라면 시계가 가장 좋다. 남자라면 상품권을 주고 알아서 고르게 하고 여자라면 가죽지 갑을 선사하는 것도 괜찮다. 남자아이는 기차 장난감을, 여자아이에게는 말하는 인형이 적당하다.  

별자리별 궁합
염소자리vs염소자리

염소자리끼리 결혼하는 것도 나쁘지는 않다. 염소자리 태생은 조용하면서 독립적인 활동을 원하는 서로의 욕구에 대해 공감할 것이다. 애정에 대한 관심도 이런 활동 속에서 나타나게 된다. 아마도 이 애정은 뜨겁게 타오르지는 않을 것이다. 개인적인 주기가 서로 맞는다면, 가정 생활은 온화하게 유지될 수 있다. 염소자리 배우자는 비난을 고마워하는 유일한 사람일 것이다.  

염소자리vs물병자리

물병자리태생과 염소자리 태생이 결혼을 하면, 두 사람은 결혼을 도전으로 생각하게 될 것이다. 물병자리는 염소자리태생에게 꼬치꼬치 캐묻고, 때로는 꼬드기며, 분별력이 있는 염소자리의 규범과 행동 양식에 따르지 않으려 할 것이다. 염소자리 태생은 흉금을 터놓고 이야기해 보겠지만, 아마도 계속 편안한 생활을 이루지는 못할 것이다. 한편으로 염소자리가 비합리적일 정도로 뿌리깊은 관습에 의존하고 있는 것을 보고 물병자리는 분개할 것이다. 만일 염소자리가 물병자리가 감탄하는 사회적인 화려함을 꺼린다면, 개인주의적인 입장에 따르면서 즐기는 것이 낫다. 만일 염소자리가 의욕적인 야심가라면, 물병자리는 자신의 입장에 따르면서 즐기는 것이 좋다. 평화적인 상호작용은 거의 기대하기 어려우며 되는대로 놔둘 수 밖에 없다.  

염소자리vs물고기자리

염소자리와의 결합에서 당신은 분위기에 맥을 못 추는 사람의 역할을 맡게 된다. 이 역할은 물고기자리태생에게는 무척 흥미로울 것이다. 염소자리에게 호의에 보답하겠다는 다짐을 받아야 한다. 물고기자리 태생은 언짢은 기분과 괴벽들을 모른 체 하고 넘길 수 있으므로 염소자리보다는 아마도 더 잘 해나갈 것이다. 염소자리태생은 물고기자리에게서 이해를 잘해 주고 부족한 점을 메워주는 마음을 읽게 된다. 물고기자리는 어떤 결정된 사항을 가지고 염소자리 태생을 억압하려 들지 않고 염소자리 태생이 기쁜 마음으로 그 결정된 사항에 관심을 쏟고 봐주기를 기대할 것이다. 물고기자리가 너무 태평하다고 꾸짖지는 말아야 한다. 그런 정도는 매우 사소한 단점에 지나지 않을 것이다. 물고기자리 태생과 염소자리태생은 함께 조용하고 헌신적인 삶을 살수 있다.  

염소자리vs양자리

염소자리는 양자리 태생이 제안할 수 있는 것 이상을 요구하며, 양자리 태생 역시 마찬가지일 것이다. 그러나 결혼이 한족의 욕구를 모두 채워주는 수단은 아니다. 염소자리의 침묵과 무뚝뚝함은 반대의 성격을 가진 양자리 태생과 같은 별자리에게는 기분 좋은 일이 아닐 것이다. 양자리 태생은 생각이 깊지만, 빠른 속도로 움직이면서 생각한다. 반대로 염소자리는 한단계씩 천천히 움직인다. 양자리의 재빠른 동작과 판단으로 염소자리 태생을 깜짝 놀라게 한다. 염소자리 태생은 양자리가 차지할 수 있는 기반을 부러워 하기도 한다. 그러나 양자리 태생은 생각에 생각을 거듭하는 스타일이기 때문에 염소자리 태생이 내린 결정이 잘못되었다는 사실을 종종 깨닫게 된다. 그럴 때 양자리 태생은 염소자리 태생에게 잘못된 점을 알려주게 되는데 이것을 잘 견제하지 못한다면 장기적인 불화로 번질 수 있다.

염소자리vs황소자리

염소자리는 형식과 전통을 존중한다. 일단 황소자리와 가정을 꾸린다면 마음껏 전통을 누릴 수 있다. 황소자리와 염소자리의 결합은 오래 유지된다. 찌푸리다가 환하게 웃곤 하는 염소자리의 태도가 황소자리태생을 화나게 할 수도 있으나, 서로에게는 좋은 유머가 넘쳐 흐르게 된다. 이 결합은 첫 입맞춤에서 시작하여 여러 해 동안 지속되는 사랑이다. 염소자리태생과 황소자리태생은 아름다운 한 쌍이며, 서로 애정과 결혼, 유머, 그리고 성공하려는 의지에 몰두하게 된다.

염소자리vs쌍둥이자리

쌍둥이자리 태생은 염소자리와 결혼하기로 마음먹기 전에, 여유를 가지고 상대의 깊은 곳을 탐색할 필요가 있다. 쌍둥이자리 태생은 안정되고 허물없는 염소자리의 겉 모습에 매료되기도 하지만, 염소자리는 비밀스럽고 조심스럽게 일을 처리하기 때문에 쌍둥이자리 태생을 미치게 만들 수도 있다. 염소자리는 아주 철저한 성격의 소유자이므로, 쌍둥이 자리에게는 훌륭한 선생이 될 수도 있다. 그러나 염소자리 태생은 대부분의 시간을 쌍둥이 자리의 마음속에서 일어나는 일을 파악하는 데 쓰게 될 것이다. 염소자리 태생이 쌍둥이자리 태생을 완전히 사로잡거나 최소한 협력적인 태도를 이끌어 내기만 해도, 세기적인 사건이 될 것이다. 쌍둥이자리는 날마다 변하며, 염소자리 태생은 이런 모습을 견디지 못할 수도 있다. 성적 매력과 카리스마 그리고 앞으로 다가올 도전에 대한 기대가 있더라도, 쌍둥이자리는 염소자리가 원하는 대로 할 수 있도록 가만 놔두지 않을 것이다.  

염소자리vs게자리

염소자리와 게자리는 황도12궁에서 반대쪽에 자리하고 있는데, 염소자리는 게자리의 성격에 좋은 보완을 해주게 된다. 염소자리와 게자리는 얀정과 분명한 표현을 원하는 서로의 욕구를 인정해 주게 된다. . 게자리는 염소자리태생이 보기에 사소한 일에 너무 안달하는 경향이 있을 지도 모른다. 그러나 게자리는 염소자리태생의 이야기를 매우 잘 들어주며, 상대방의 생각에 풍부한 의견을 제시하는 사람이다. 염소자리는 결혼생활 중 서로의 깊은 감정이 노출될 때에도 지나치게 흥분하지 않는다. 그리고 게자리는 염소자리의 깊은 마음에 절로 고개를 끄덕이게 될 것이다. .이 두 별자리는 조용한 분위기와 말이 많은 분위기를 번갈아 겪으며 멋진 조화를 창조하게 될 것이다.  

염소자리vs사자자리

탐구적인 사자자리는 염소자리에게서 매력을 발견하게 된다. 그러나 사자자리 태생은 자주 염소자리 태생이 흥을 깨뜨린다고 투덜거릴 것이다. 자기 계시가 강한 사자자리 태생은 신경이 무딘 염소자리 사람을 당황하게 만들 수도 있다. 염소자리는 사자자리의 자기 과시하는 태도와 허식을 좋아하지 않고 실제적인 태도를 좋아한다. 그리고 염소자리 태생은 정서적으로나 재정적으로 사자자리 태생에게 많은 지원을 기꺼이 해줄 것이다. 그러나 염소자리 태생은 모든 활력을 사자자리의 관심사를 촉진시켜 주는 데 쏟아 붓지는 않는다.  

염소자리vs처녀자리

염소자리는 처녀자리 태생과 마찬가지로 무미건조하고 딱딱하며 몹시 단정한 성격을 보인다. 물론 개인적인 기준에서 볼 때 그렇다는 것이다. 이 두 별자리 모두 마음 속에 일부일처제를 품고 있다. 그래서 두 별자리의 관계는 성실하며 오래 지속될 것입니다. 땅에 뿌리를 둔 다른 별자리들처럼 염소자리와 처녀자리는 상대방의 변덕을 그냥 모른 채 넘기며 서로 과도한 권리 주장을 하게 내버려 둘 수도 있다. 그러나 명확하고 직접적인 태도를 원하지는 않지만 처녀자리는 염소자리 태생이 관심을 가져주기를 바란다. 그리고 염소자리 태생은 상대의 기호에 아랑곳없이 나름대로의 방법으로 관심을 보일 것이다.  

염소자리vs천칭자리  

염소자리 태생은 여유있는 천칭자리의 모습을 좋아하지만, 그 밑에 깔려있는 불안감을 보고 나면 깜짝 놀랄 것이다. 그러면 염소자리 태생은 여러 견해를 융합하고 중용을 지키려는 천칭자리에게 냉정해지는 경향이 생기게 될 지도 모른다. 소심한 염소자리 태생은 천칭자리의 개방적은 자질을 배척하지만, 천칭자리와 나누는 대화와 견해는 정말 좋아할 것이다. 전갈자리처럼 염소자리는 심술궂은 면이 있다. 물론 어떤 문제가 생기면 기꺼이 염소자리 배우자는 천칭자리 배우자와 상의를 하겠지만, 우유부단한 성격 때문에 때때로 문제 해결의 기회를 놓치기 쉽다. 염소자리는 조화로운 생활에 대한 생각이 확고해 그런 생활을 만들려고 노력하지만, 천칭자리 태생의 자유로운 방식과 잘 어울리지 않아 가끔 마찰을 빚게 될 것이다.  

염소자리vs전갈자리

전갈자리 태생은 염소자리가 필요로 하는 참을성을 지니고 있다. 토양성 별자리인 염소자리는 상호보완을 할 뿐만 아니라 일을 현명히 처리하는 데 도움이 되는 기지와 지혜를 줄 수 있다. 하나의 대상에 열중하는 성향과 특이한 기질들이 서로 놀랍게도 매우 잘 묵인될 것이다. 전갈자리와 염소자리는 서로를 이해할 수 있는 시간을 가진다면, 결혼을 해도 좋다. 물론 말다툼이 없지는 않겠지만, 머리를 쥐어뜯고 고함을 질러대는 심한 싸움은 거의 일어나지 않을 것이다. 몇 시간 또는 심하면 며칠동안 말 한마디 나누지 않고 지낼 수도 있다. 그러나 염소자리 태생이 주기적으로 상대방을 살피고, 서먹한 감정을 질질 끌지 않는 한 별 무리는 없다. 한 가지 주의할 점은 눈에 띄는 무관심의 벽을 계속 갖고 있어서는 안 된다는 것이다.  

염소자리vs사수자리

사수자리와 염소자리 태생의 결합은 가장 힘든 결합 중의 하나이다. 염소자리태생은 자신의 동기가 어쩌면 불합리할 수도 있지만, 관습과 습성에 따라서 정당화될 수도 있다고 생각하는 경향이 있다. 그러나 사수자리의 행동의 동기에 대해서는 늘 의심을 갖게 될 것이다. 사수자리 역시 자신의 행동의 정당성을 설명하지 못하는 경우가 많다. 사수자리 태생은 도약을 좋아하지만, 염소자리는 사수자리를 따르지 않고 투덜대며 불평을 하게 된다. 사수자리태생은 논쟁과 함께 지적인 토론을 즐기는 성향이다. 그러나 염소자리는 사수자리가 쥐고 있는 많은 풍선들에 구멍을 내 일을 망쳐버릴 수도 있다. 그럼에도 사수자리는 염소자리태생에 대해 조금씩 알게 되면서 염소자리 태생에게 활력을 불어넣어 줄 것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