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사수자리


사수자리 남성
-속박을 증오하는 자유와 이상을 갖고 인생의 목적을 정확히 파악해 행동하는 강한 개성의 소유자
-극히 민감한 섬세한 신경을 지녔으면서도 대범한 포용력을 갖고있어 지도자로 두각을 나타낸다.  
-자신에 대한 비판자는 용서치 않는 편이다.  
-감각이 예민하고 동물적인 반사신경이 뛰어나며 명석한 판단력을 갖고 있어 비교적 일찍 두각을 나타내는 편이다.  
-독립심은 강하나 개인사업은 일에 굴곡이 많으므로 주위사람과 협력하여 정력과 시간을 분산시키지 않아야 대성한다.  
-유머가 풍부한 낙천주의자로 기발한 행동도 즐겨하지만 감정의 기복이 심하고 대가 약하고 끈기가 없는 편임.  
-자신의 개성이 격한 만큼 착한 일에도 강하지만 나쁜 일에도 강한 양면성을 지니고 있어 감정의 자제력이 필요하다.  
-당신은 자유를 사랑하며 자유스럽고 솔직하다.  
-타고난 명랑함과 달변으로 많은 이성과 로맨스를 꽃피우나 섬세한 면이 부족하여 결정적인 실수를 할 수 있다.  
-멋진 연인이자 남편감이지만 속박을 싫어하고 자유를 즐기려 하므로 독신주의자가 될 수도 있습니다
-활발한 신진대사와 건전한 정신으로 건강의 균형를 유지하나 생활리듬의 부조화로 간장 과 호흡기장애를 유발.  
-불규칙한 생활과 술이나 담배 커피등 기호품의 과잉섭취로 소화계 질환, 신경성 질환과 비뇨기계 질환에도 주의해야 한다.  
-태양과 바람이 자유롭게 개방된 위치에 전망이 좋은 곳이나 주위에 산책할 수 있는 번화가에서 좀 떨어진 생활환경이 좋다.  

사수자리 여성
-싫은 일이 있어도 무슨 일인지 항상 좋은 쪽으로 생각하는 낙천가.  
-생각보다 행동이 앞선 타입.  
-어리숙해 보이지만, 실은 수준높은 화제를 갖고 있는 지식의 소유자
-흥미의 대상이 자꾸 바뀌는 변덕쟁이. 특히 연애면에서는 바람기가 다분하다.  
-운동신경이 발달하여 어떤 스포츠도 가볍게 해낸다.  
언제나 자신의 생각대로 행동하고 싶어하는 자유로움을 고집한다.  
-호기심이 많아 점점 지식을 흡수하게 된다.  
-건망증이 심하다  
-이상을 향하여 돌격할 때, 그리 재미있는 이야기는 아니라 하더라도 애인과 의논할 때 행복함을 느낀다.  
-어학, 특히 영어에 소질이 있다. 타고난 성질이 행동력이 있고, 외국에 나가서도 잘 지낼 형.  
-키가 크고, 수족이 길다. 바스트는 보통이지만, 웨스트가 꽉 조여져 있어서 전체적 바란스가 맞는다.
-팔, 다리에 살이 찌는 편이다.  
-음식을 가리는 것이 극심하거나, 외식이 잦아 영양이 치우치는 경우도 있다
-술을 너무 많이 마시면 간장을 해칠 가능성도 있으며 요통과 과로에도 주의해야 한다.  

혈액형별 스타일

 

성격

적성

A

다재다능한 사수자리에 A형의 장점이 더해져 더욱 그 특색이 강해졌다. 하나를 들으면 열을 아는 명석한 타입이다. 단지 여기저기 시도하는 일은 많지만 도중에 쉽게 포기해 버리는데 당신의 문제가 많다. 쉽게 달아오르고 쉽게 달아오르고 쉽게 식어버리는 체질이라고나 할까? 당신에게 끈기만 생긴다면 금상첨화. 게임에도 강하고 스포츠도 만능이다.

다재다능하여 두가지 직업을 동시에 가질 수도 있다. 예를 들어 회사에 다니면서 틈틈이 통역일을 하는등. 연구원이나 경리 담당 등의 딱딱한 일도 어울린다.

B

납득할 수 없으면 절대 움직이지 않는 타입. 간섭 받거나 속박받는 것도 매우 싫어한다. 미지의 것을 동경하고 세계 여러나라를 여행하고 싶어하는 등 모험심도 매우 강하다. 여자치고는 평균이넘는 대범함과 배짱을 갖고 있는데, 때문에 좋아하는 사람이 생기면 적극 달려들어 상대의 마음을 빼앗아버린다.

여행을 좋아하는 취미를 살려, 여행 관련 직종이나 승무원등의 분야에서 재능을 발휘하라. 국제적 센스나 교양을 쌓으면 운세가 좋아진다.

O

무슨 일에든 열중하는 열혈 스타일. 하지만 꽤 덜렁대는 부분도 있다. 약속시간을 잊어버리거나 관심이 없는 일은 내팽개쳐 버리기 때문에 무책임하다는 말을 종종 듣는다. 당신에 대한 평가가 양극으로 이분되는 이유는 아마 이때문일 듯. 남의 말에 개의치 않는 성격이어서 자신에 대한 평가에 귀를 기울이지 않는 것도 당신의 특징.

어려운 일도 쉽게 풀어나가기 때문에 서비스 직종에서 실력을 발휘하게 된다. 법률관계분야도 당신의 적성에 잘 맞는다.

AB

호기심으로 똘똘 뭉쳐 있는 당신. 무슨 일이든 철저를 추구 하는 사수자리 특징에 학구적인 AB형 스타일이 플러스되어 `걸어다니는 사전` 처럼 박식해진다. 철학에서 음악,세상사,우주의 신비에 이르기까지 모든 분야에 흥미와 지식을 갖고 있다. 남자들에게도 인 기가 있어 멋진 연애 경험도 많다. 돈이나 명예 보다는 내용을 중시 하는 타입.

고등학교 선생이나 대학교수등, 지적인 직업이 어울린다. 스포츠 코치도 괜찮다. 취미를 직업으로 연결시키는 것도 좋을듯.

사수자리에 어울리는 상대
사수자리의 열정과 익살, 부잡스러움 그리고 대단히 낙천적인 기질에 기진맥진하지 않는, 강인하면서도 편한 사람이 필요하다. 어떤 일의 내용을 한눈에 꿰뚫고 있고, 참을성이 대단히 많으며, 목성 특유의 무절제함을 억누르는 방법을 알고 있는 사람이 가장 잘 어울린다. 사수자리에게 어울리는 사람은 풍부한 활기를 지녀야 하고, 쾌활해야 하지만, 혹평을 퍼부을 정도로 격렬한 성격의 소유자여서는 안된다.  

사수자리에 가장 잘 어울리는 별자리
양자리는 전에 아무에게도 보인 적이 없는 열정을 지니고 사수자리에게 도전한다. 사수자리의 문제는 사수자리의 감정과 양자리의 감정을 시간적으로 잘 맞추면서 고조시키는데 있다. 두 별자리의 결합에서 따분함은 찾아볼 수가 없다.
사자자리와 함께 있으면 격렬한 경쟁심 때문에 견디기가 힘들다. 그러나 계속해서 주의를 주는 사자자리가 사수자리의 들뜬 마음을 잡아줄 수 있다. 사수자리가 늘 실수를 저지르는 무책임한 사람이라는 고정관념만 깨뜨리면 훌륭한 관계를 이룰 수 있다.  

사수자리와 가장 어울리지 않는 별자리
사수자리와 염소자리의 결합은 가장 힘든 결합중의 하나이다. 사수자리는 도약을 좋아하지만 염소자리는 사수자리를 따르지 않고 투덜대며 불평을 할 것이다. 사수자리는 논쟁과 함께 지적인 토론을 즐기는 성향이지만 염소자리는 사수자리가 쥐고 있는 많은 풍선들에 구멍을 내어 일을 망쳐버릴 수 있다.  

사회생활 & 금전문제
사회에 나가서 폭넓은 행동 반경을 갖고 생활을 해야 만족하는 활동가
자유를 구하는 마음은 미지의 세계를 알려는 탐구심으로 나타나 모험을 즐기며 투기적인 사업에서 두각을 나타낸다.  
감각이 예민하고 동물적인 반사신경이 뛰어나며 현재에 만족치 못하는 진취적인 기상을 갖고 있다.
요령이 좋고 처세에 능하여 선배나 연장자에게서 귀여움을 받는 매력이 있어 사회 생활의 큰 도움이 될 것이다.
박식한 인물로 동료간에 존경을 받게 되며 행동범위를 넓게 잡아 어학이나 지리, 경제에 능한 편입니다
각 분야에서 개성이 강한 존재가 되므로 사회생활에서 두각을 나타내어 리더쉽을 발휘할 강한 운명의 소유자.
강한 개성을 갖고 있지만 융통성이 부족하고 감정표현이 솔직하므로 사람들에게 이용을 당하거나 원망을 듣게 되기도 한다.  

사수자리를 위한 패션전략
입었을 때 편한 옷이나 에스닉풍으로 구릿빛 피부에 시원하고 강한 눈빛이 인상적.
골격이 확실하고 미끈한 보디라인을 자랑하는 여성이 많아 야성적인 보이시 스타일로 입어도 멋있다. 담백한 성격을 가지고 있으며 활동적이지만 지속력이 떨어지는 것이 흠. 비비드한 원색이나 스포티한 의상이 적격이지만 대체로 소박하면서도 경쾌한 느낌의 에스닉풍도 잘 어울린다.

사수자리를 위한 메이크 업 전략
항상 새로운 도전과 모험을 즐기며 이세상 끝까지라도 여행을 하며 자유를 만끽하고자 하느 진정한 방랑아가 있다면 한번 주위에 있는 사수자리를 살펴보자. 코와 입이 동글동글한 형태가 많으니까 중간색 톤의 Face-color를 사용하고 코는 흰색으로 하이라이트를 주자.
입술도 중요하지만 밝게 빛나는 눈이 더욱 중요하다. 아이브로우는 진한 회색으로 그려준다. 아이라인도 짙은 회색으로 눈보다 훨씬 길게 그려준다. 셰도우는 눈전체에 연노랑을 펴바르고 뒷부분은 더 진한 오렌지를 사용하고 약간은 어두운듯한 연두색을 깨끗하게 터치해준다. 그리고 입술의 색은 노랑인듯한 달빛 색으로 그려준다.

사수자리를 위한 향수제안
무슨 일이든 숙고하는 당신은 신비주의에 빠지기 쉽다. 당신의 매력은 비밀스러움과 신비로움이다. 독창성, 개혁의지와 창조의지를 가진 반면 이로 인해 고독과 외로움을 느끼는 경우도 많다. 사수자리 여성에게는 개혁을 추구하는 향수들이 좋다.
신비로운 향을 발하는 크리스티앙 디오르의 쁘와종, 베네통의 트라이브, 에스티 로더의 프라이빗 콜렉션을 추천하며 사수자리 남성에게는 독창적이면서도 엘리트주의가 강한 파코라반 XS가 잘 어울린다

사수자리를 위한 선물전략
이 별자리는 특이한 별자리다. 자유가 상징어인 만큼 주위의 구속을 대단히 싫어한다. 남자고 여자고 독특한 면이 있으며 사교성이 대단히 강하여 주위 사람들로부터 대단히 인기가 있다. 그렇다 보니 실속이 없는 경우도 있지만 그래도 사수자리 사람들에게는 늘 인기가 따른다. 사수자리의 사람들은 평범한 것을 싫어하며 작은 것에도 감동을 잘하는 성격인지라 값이랑 상관없이 정성이 들어간 선물은 너무나도 좋아한다. 직접 만든 것이라면 더더욱 좋아할 것이다.

추천하는 선물 전략
작은 것이라도 포장은 자신이 직접 하도록 한다. 구하기 힘든걸 구하는 것도 아주 좋다. 외국에서 가져온 상아로 만든 목걸이라든가 팔찌, 인도풍의 모자라든가 장식품 자신의 글이 담겨져 있는 노트 한 권, 자신이 직접 만든 꽃바구니나 크리스마스 카드 등 또는 신문지로 마구 포장한 레모나 한 통 등 그리고 샴푸나 커피믹스 한 통도 아주 효과적이다. 한편으로 여행을 하거나 밖으로 나돌아 다니는 타입이므로 여행비디오나 시계가 선물로 좋다. 여성에게는 옷을, 아이들에게는 밖에서 놀 수 있는 자전거 등을 선물하는 것이 좋다. .  

별자리별 궁합
사수자리vs사수자리

사수자리끼리 결혼을 하면, 흥분되는 일과 활동이 많아진다. 그러나 무슨 일이 발생했는지 미처 깨닫기도 전에, 그런 일들이 여세를 몰아 이 결합을 갈라놓지는 않는다. 이 관계에서 화나 욕설은 기지와 호의처럼 재빨리 사라져 버릴 것이다.  

사수자리와 물병자리

사수자리태생은 일단 물병자리태생이 결코 받아들일 수 없는 숨겨진 지배욕을 가지고 있지만, 두 사람 모두 개방적인 사고를 가지고 있다. 물병자리는 사수자리 태생이 스스로를 속박하며 실수를 저지를 때 도움을 줄 것이다. 물병자리태생은 몇 시간씩 토론을 할 수 있는 끈기를 지녔다. 그래서 사수자리 태생은 물병자리 태생이 자신에게 너무 달라붙는다고 귀찮아 할 지도 모른다. 어쨌든 사수자리 태생은 이러한 토론에서 많은 즐거움을 느끼겠지만 승리의 만족감은 얻지 못할 것이다. 결국 자신의 패배로 결론이 나면 사수자리태생은 짐을 꾸릴 수도 있다. 낙관적이고 모험적인 사수자리의 성격은 반전하고 싶어하는 물병자리 태생의 마음을 끌게 된다. 그리고 사수자리는 물병자리보다는 결정에 덜 집착할 것이다. .  

사수자리vs물고기자리

사수자리는 항상 예민한 물고기자리를 자극하는 비난들을 의도적으로 내던질 것이다. 사수자리의 독선적이고 거만한 태도는 관계를 발전시키는 데 필수적인, 타협을 하려는 마음을 사라지게 한다. 사수자리는 물고기자리의 창조성과 충동에는 뚜렷한 반응을 보일 것이다. 사수자리 태생과 물고기자리태생은 서로 상대방 때문에 당혹감을 느끼며, 각자 상대방을 별나다고 생각하게 된다. 물고기자리는 애매한 대답을 하며 주저하는 경향이 있어서, 이 때문에 사수자리태생은 자신이 병 속에 갇혀 전시되어 있다는 느낌을 받게 된다. 물과 관계된 물고기자리는 까다롭거나 비평하는 유형은 아니다. 그러나 사수자리 태생은 때때로 그런 유형을 더 마음에 들어 할 것이다.  

사수자리vs양자리  

양자리는 전에 아무도 보인 적이 없는 열정을 지니고 사수자리에게 도전을 해 올 것이다. 이 때 사수자리태생은 자신의 감정과 상대방의 감정을 시간적으로 잘 맞추면서 고조시키는 데에 있다. 이런 조화를 이루자면 말다툼도 있을 수 있다. 그러나 지루하고 긴 설명이 꼭 필요한 것은 아니다. 사수자리와 양자리 태생이 결합하면, 성적인 면에서 정열이 폭발할 수도 있다. 그러나 서로가 가정을 꾸밀 수 있을 만큼 오랫동안 한 장소에 머물 수 있을 지에 대해서는 다소 의심스럽다. 이 결합은 대개 동거 상태로 지내는 경우가 많다. 이것은 결혼 서약에 이르기 전 첫 단계로 좋은 생각일 수 있다. 어쨌든 이 두 별자리의 결합에서 따분함을 찾아볼 수는 없을 것이다.  

사수자리vs황소자리

사수자리의 날카로움과 쾌활함은 황소자리태생에게 깊은 인상을 주며, 동시에 편안한 느낌을 주지만 진실로 깊은 마음의 일치를 이루기는 어렵다. 황소자리와 사수자리태생은 일상적인 걱정을 태평하게 대하는 태도 면에서 마음이 잘 맞으며, 특히 신체적으로도 조화를 잘 이룬다. 한편으로 황소자리가 지닌 자기성취에 관해 사수자리태생이 암시를 던지면, 황소자리는 위압적인 태도를 띠게 된다. 사수자리 태생은 황소자리의 그런 태도를 경멸하지만, 황소자리는 우쭐거리는 태도를 버리지 않아 서로 상처를 줄 수도 있다. 첫번째 문제는 어떻게 꾸준히 보조를 맞추느냐 하는 것이다. 첫번째 문제를 해결하기에 바쁜 사수자리 태생은 두 번째 문제로 결코 넘어가지 못할 것이다.

사수자리vs쌍둥이자리  

쌍둥이자리와 사수자리는 기쁨을 주고받을 수 있는 상대임을 발견하게 될 것이다. 그러나 이 두 별자리는 서로에게 지워진 책임감에 충실하지 않을 수도 있다. 이 때문에 쌍둥이자리 태생은 결혼보다는 잠깐의 동거가 더 낫다고 느끼게 될 지도 모른다. 쌍둥이자리태생과 사수자리태생이 결혼한다면 어느 한쪽이 경제적 능력이 탁월해야 별 무리가 없다. 같이 세계 여행을 하면서 삶을 보낼 수 있도록 계획하는 것도 좋다. 그렇지 않으면 이 두 별자리의 정열은 서로 원자 반응을 일으키게 될 것이다. 서로의 직업을 융화시킬 수 있다면 두 별자리는 서로를 맞춰가면서 많은 기쁨을 얻을 수 있을 것이다. 황도 12궁에서 당신의 반대편에 자리잡고 있는 이 별자리는 서로 내면을 확실히 들여다보고 서로를 동일시하는 경향을 보인다.  

사수자리vs게자리

게자리는사수자리의 행동과 말에 대해 항상 뭔가 언짢은 표정을 짓지만, 사수자리는 그 이유를 납득하기 어렵다. 사수자리는 항상 게자리의 예민한 가슴에 화살을 쏘는 듯하다. 이 때문에 가정은 결코 평온하지 못할 것이다. 그러나 이 두 별자리는 서로 뛰어난 유머감각을 통해 문제를 풀며 긴장을 완화시키게 된다. 사수자리는 안정을 추구하는 게자리에게 맞추기 위해 차분히 마음을 가라앉히고, 게자리는 사수자리가 항상 별 생각없이 내뱉는 자존심 상하는 말에 대해 예민해지지 않도록 노력하면, 이 관계는 오래도록 유지될 가능성이 충분히 있다. 이 두 별자리는 서로에게서 배울 점들이 많이 있다. 따라서 이 배울 점들이 두 별자리의 결합을 굳게 해줄 것이다. 게자리는 사수자리에게서 대담함과 모험심을 배우고, 사수자리는 게자리에게서 신중함과 교육하는 태도를 배운다. .  

사수자리vs사자자리  

사자자리 태생과 사수자리는 매우 유쾌한 시간을 보낼 수 있다. 두 별자리 모두 과대평가하는 서로의 기질을 즐기므로, 대개 그로 인해 상대방을 나무라지는 않을 것이다. 사수자리는 다소 들떠 있는 편이다. 그러나 긍정적인 방법으로 사자자리태생과 보조를 맞춰나가는 데 한몫을 한다. 사수자리태생은 사자자리와 함께 있으면 격렬한 경쟁심 때문에 견디기가 힘들 수도 있다. 반면에 계속해서 주의를 주는 사자자리가 사수자리태생의 들뜬 마음을 잡아줄 수 있다. 사수자리태생이 늘 실수를 저지르는 무책임한 사람이라는 고정관념을 깨드릴 필요가 있다.

사수자리vs처녀자리  

처녀자리는 사수자리태생을 땅에 정착시키고 싶어하지만 유쾌한 방법으로 그렇게 하기는 어렵다는 것을 깨닫게 될 것이다. 분명히 사수자리 태생이 높은 곳에서 내려다볼 때에도 처녀자리 태생은 매우 현명하게 행동한다. 이 결합에서는 서로의 언어에 대해 익숙해질 필요가 있다. 처녀자리 태생과 사수자리태생이 결합하면 대화는 원활하게 이루어지지만, 더 이상의 것은 기대할 수 없을 것이다. 처녀자리 태생은 비록 사수자리의 활력과 안목에 대해서 감탄하겠지만, 끝까지 일을 완성하지 않고, 처녀자리 태생의 관점에서는 어리석다고 생각하는 성급한 태도를 보여서 처녀자리 태생을 화나게 만들 수 있다.  

사수자리vs천칭자리  

천칭자리 태생은 사수자리인 배우자가 제멋대로 하게 내버려 두는 경향이 있다. 그리고 사수자리 태생은 늘 도가 지나친 경향이 있다. 그러나 천칭자리 태생은 참을성이 많고 또한 사수자리는 사랑스러우므로 의사 소통의 문은 계속 열려 있다. 천칭자리는 무척 단호한 사람이지만 사수자리는 그런 모습을 별로 어려움 없이 받아줄 것이다. 천칭자리는 더 나은 것을 추구하려는 사수자리에게 큰 영향을 미칠 수도 있다. 천칭자리는 자제하면서 사수자리의 반응을 기다리며 지켜보는 경향도 있다. 그러나 이 성향을 악용해서는 안된다. 천칭자리는 사수자리태생보다 해야 할 일을 더욱더 긴밀하게 해내는 사람이므로, 사수자리의 방법을 합리화하려는 시도가 깨질 수도 있다.  

사수자리vs전갈자리  

사수자리 태생과 전갈자리 태생은 서로를 보지 않고도 함께 잘 지낼 수 있다. 사수자리 태생이 법석을 떤 후에 자신의 진짜 색채를 드러낼 때까지 전갈자리는 은신해 있는 경향이 있다. 이런 점이 사수자리 태생의 신경을 건드릴 것이다. 왜 전갈자리 태생이 더 이상 자신을 표현하지 않는지 이상하게 생각하게 될 것이다. 전갈자리와 사수자리의 결합은 아마도 이웃한 별자리끼리의 결합 중에서 최고의 결합이 될 것이다. 전갈자리 태생은 사수자리가 전달해 주는 활력을 이어받아 스스로 엄청난 양의 활력을 저장해 둘 것이다. 사수자리가 꼼꼼함이 부족하여 전갈자리 태생을 힘들게 하겠지만, 전갈자리의 신중함이 사수자리태생의 분위기에 맞게 반응을 나타낸다면, 탄탄한 결혼 생활을 이룰 수 있다. 강한 신체적인 매력과 우호적인 교제가 이 두 별자리간의 결합의 장점이다.  

사수자리vs염소자리  

사수자리와 염소자리 태생의 결합은 가장 힘든 결합 중의 하나이다. 염소자리태생은 자신의 동기가 어쩌면 불합리할 수도 있지만, 관습과 습성에 따라서 정당화될 수도 있다고 생각하는 경향이 있다. 그러나 사수자리의 행동의 동기에 대해서는 늘 의심을 갖게 될 것이다. 사수자리 역시 자신의 행동의 정당성을 설명하지 못하는 경우가 많다. 사수자리 태생은 도약을 좋아하지만, 염소자리는 사수자리를 따르지 않고 투덜대며 불평을 하게 된다. 사수자리태생은 논쟁과 함께 지적인 토론을 즐기는 성향이다. 그러나 염소자리는 사수자리가 쥐고 있는 많은 풍선들에 구멍을 내 일을 망쳐버릴 수도 있다. 그럼에도 사수자리는 염소자리태생에 대해 조금씩 알게 되면서 염소자리 태생에게 활력을 불어넣어 줄 것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