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천칭자리

 

천칭자리 남성
-상식적이고 실지적이며 이상과 현실의 조화를 중요시하는 예리한 비판력과 민감한 신경의 소유자
-민감하고 섬세한 두뇌와 강한 엘리트 의식을 갖고 있으나 투쟁력과 개척정신이 부족  
-내성적이고 소심한 성격의 소유자로 매사에 솔직해야 하며 대담성을 기르고 확고한 목표를 세워 매진해야….  
-풍부한 재능을 갖고 있으나 속박을 싫어하고 자유분방한 행동을 보인다.  
-남의 부탁을 거절치 못하는 약한 마음의 소유자이나 여러 부류의 사람과 교제
-확실하고 정확한 것을 요구하면서도 정작 본인은 불확실하며 자신을 드러내지 않는 편
-누구에게나 사랑을 받을 수 있는 매력의 소유자. 아주 낭만적이고 꿈이 있으며 여자를 들뜨게하는 마력을 지님
-미인을 좋아하지만 미인의 가치는 얼굴이나 몸매보다는 교양과 성숙한 분위기.
-당신은 연애를 현실적으로 붙잡기보다 감각적으로 처리하려는 경향  
-성생활은 균형잡힌 사랑을 하며 변화를 좋아하나 기교는 부족한 편
-복수의 이성을 놓고 배우자를 선택하게 되니 신중을 기하고 서두르지는 말 것.  
-강인함이 부족하여 추위나 습기, 열기에 약하며 과음, 과식, 약물의 과잉섭취 주의.
-미식가로 영양을 과잉섭취하게 되는 경향이 있으니 체력관리에 신경써야한다
-신경계통과 신장 등 비뇨기계가 약함. 알레르기 질환과 편두통에 주의
-미적감각이 뛰어나고 조화를 좋아하므로 균형미와 조화미가 뛰어난 생활환경을 선호

천칭자리 여성
-사람을 좋아하여 누구와도 쉽게 친해지고 그들에게 둘러싸이는 사교계의 여왕
-다양한 재능으로 사람들을 놀라게 하고 즐겁게 하는 팔방미인  
-많은 친구들에 둘러싸여 떠드는 것이 제일 행복하다. 애인과는 호텔의 레스토랑에서 로맨틱한 분위기에 젖어 와인으로 건배하는 것이 좋은 사람  
-우아하고 고상하지만 허영심이 있고 몽상가적 기질을 지님
-옳고 그름을 분별하여 문제를 해결하는 중재자.
-곤란하고 고통스러운 일을 피하고 즐거움을 따르는 경향, 어리광과 게으름을 주의.
-뛰어난 미적 감각으로 아름다운 것을 사랑하는 사람. 패션 센스도 최고이고, 최신 유행을 아주 능숙하게 소화해내는 감각
-자유분방하지만 책임감은 부족
-주변에서 인정을 받지 못할 경우가 무엇보다 괴롭다.  
-천칭자리의 미소는 천하무적. 독특한 웃음소리와 온화한 분위기
-비너스와 같은 몸매를 지닌 아름답고 빛나는 스타일
-손상되기 쉬운 피부와 큰 힙이 고민스럽다.  
-신장병이나 당뇨병에 걸리기 쉽고, 몸이 냉할 때가 많으므로 비뇨계병에 주의

혈액형별 스타일

 

성격

적성

A

쉽게 상처를 받기 때문에 속해 있는 말을 거침없이 내뱉는 사람이나 자기 멋대로인 사람과는 잘 사귀질 못한다. 그러나 그 외의 관계에서는 항상 밝고 사교적이다. 누구에게나 친절하기 때문에 많은 사람들에게 인기가 있고 신뢰를 얻는다. 친구나 동료들과의 관계를 소중히 생각하고 있어서 이것이 훗날 큰 재산이 될 듯. 미적센스가 있는 것도 당신이 갖고 있는 개성.

아름다움을 만들어내는 직업. 즉 미용사나 피부관리사가 유망하다. 코디네이트 센스를 발휘할 수 있는 스타일리스트도 보람있다.

B

자유분방한 캐릭터의 소유자로 얽매이는 것을 무엇보다도 싫어한다. 이러쿵 저러쿵 지시를 받으면 하고 싶던 일도 내팽개쳐 버린다. 그러나 약속된 일이나 딱딱한 규칙이 존재하는 현실 속에서 자신이 좋아하는 일을 어떻게든 찾아내고야 마는 것이 당신의 강점. 이러한 대담성이 당신을 살아가게 하는 에너지가 된다.

유행에 민감한 당신은 패션이나 음악과 관계있는 분야에서 활약이 두드러진다. 방송국이나 잡지 등 매스컴 세계에서도 두각을 나타낸다.

O

천칭자리에 O형인 사람은 대체로 남의 눈에 띄기를 좋아해 탤런트 등 화려한 인생을 꿈꾸는 사람이 많다. 게다가 대담한 성격까지 갖고 있어서 일생에 한번은 자신의 매력이나 가치를 세상에 널리 알리고 싶다고 생각하고 있다. 또한 확고한 미의식이 있어 보기 흉한 것. 꾸미지 않아 지저분한 것. 자존심 상하는 것을 대단히 싫어한다.

독자적 감성을 살릴 수 있는 음악분야에서 가수나 연주가로서 이름을 날릴 듯. 일러스트레이터나 디자이너로서도 성공할수 있다.

AB

세련되고 스마트한데다가 성격도 밝아서 인기를 한몸에 받는다. 당신은 남자들뿐만이 아니라 동성의 여성들로부터도 호감을 얻고 있으며, 존경할 만한선배로 흠모하는 후배도 많다. 사람 사귀는 기술이 능한 천칭자리 기질에 AB형의 신비함이 더해져 매력을 한층 상승시키기 때문. 무엇이든지 여럿이 함께 즐기려고 하는 사고의 소유자다.

지적인 당신 에게는 교수가 가장 잘 어울린다. 세계를 주름잡는 외교관도 적절. 남녀 구별 없이 일할 수 있는 분야가 당신에게 이상적이다.

천칭자리에 어울리는 상대
천칭자리의 사람들에게는 다른 사람들에 대한 관심이 많고 그들의 동기와 행동을 잘 파악하는 사람이 어울린다. 모순이 많으며 책임을 회피하려할 때 꾸짖어줄 수 있고, 좌절했거나 결단을 내리지 못할 때 도움을 줄 수 있는 안정된 태도를 지닌 사람이 바로 최고 배우자이다. 천칭자리 태생의 남자와 여자들은 배우자들의 욕구와 희망을 잘 들어주어, 강하면서도 부드러운 사람이라는 이미지를 심어준다. 그들 역시 천칭자리의 영향을 받아 동시에 천칭자리가 믿고 의지할 수 있는 힘이 되어 줄 것이다.

천칭자리에 가장 잘 어울리는 별자리
쌍둥이 자리는 천칭자리가 인정해주면 행복해한다. 또한 서로 위로하면서 문제를 감싸줄 수 있다. 이 결합은 서로의 관심분야와 예술적인 기호에 대해 함께 공감하는 멋진 한 쌍을 이룰 수 있다.
물병자리는 무척 관대해 보인다. 이 별자리는 상대방이 드러내는 어떤 감정도 이해하고 수용한다. 그러므로 잔소리를 퍼붇고 싶다해도 한번만 누르면 명랑한 천칭자리의 성격이 해결점을 찾아낼 것이다. 이로써 마음과 마음이 통하는 친밀한 관계가 이루어진다.  

천칭자리와 가장 어울리지 않는 별자리
게자리의 불합리함은 천칭자리를 난폭하게 만들기 쉽다. 이 별자리는 심오한 감정, 숨김없이 드러나는 안정에 대한 욕구, 근심을 말로써 표현하는 세련된 방법 등에 있어 아주 뛰어나다. 이러한 특징은 자연스레 천칭자리에게로 옮겨진다. 그러나 이 두 별자리의 관계에서의 애정은 불붙듯 타오르더라도 오래 지속되기 어렵다.  

사회생활 & 금전문제
내성적이고 소극적인 면과 진취적이고 적극적인 성격이 균형을 이루어야 재능발휘  
품위를 잃지않는 일이 맞으며 불결함과 부조리가 많은 직업이나 직장은 피해야...  
여러 사람과 협력해서 해나가는 일에 재능을 발휘한다.  
꿈과 현실의 세계에서 방황하지만 확고한 신념으로 비전있는 직업이나 지위를 얻게 됨

천칭자리를 위한 패션전략
우아하며 고급스런 분위기가 잘 어울린다.
12 별자리 중 가장 아름다운 매력을 지닌 여성들이 많다. 귀여운 입술과 조화를 이루는 콧방울, 차밍하고 아름다운 눈동자가 모두의 시선을 끈다. 손과 발, 허리가 가늘고, 매끈한 피부를 지녔으며 키는 중간 정도가 대부분. 센스가 뛰어난 멋쟁이가 많은 편으로 고급스런 의상이 잘 어울리고 원색보다는 우아한 파스텔 색조나 신체적 매력이 잘 드러나는 디자인의 의상이 분위기와 맞는다.  

천칭자리를 위한 메이크 업 전략
옷, 보석, 비싼 장신구를 사랑하며 특히 잘생긴 남자를 무척 좋아하지만 그 남자 옷맵시가 촌스럽다면 창피해서 같이 다니지도 못하는 사람들이 이 별자리 사람들이다.  
Make-up 포인트는 우아하고 세련되게 해야한다. 아이브로우는 옅은 브라운 색상으로 하고 아이라인은 조금 진한 브라운으로 가늘게 그리고 위로 올려줘도 상관없다.
당신!! 이제는 웃어봐요. 셰도우는 연한 살색을 펴바르고 윗부분은 흐린 연두색으로 그려주고 한번 진하게 연두로 마무리한다. 입술의 색은 짙은 체리 색으로 칠해준다. 마스카라의 경우 짙은 체리색으로 칠해준다. 체리의 색은 당신에게는 정말 잘 어울리는 색이다.

천칭자리를 위한 향수제안
인생의 모든 면에서 균형을 유지하려고 노력하는 타입. 천사와 같은 미소와 온화한 분위기를 즐기는 당신은 최고급 레스토랑이나 호텔에서 즐기는 로맨틱한 사랑을 좋아한다. 여성에게는 크리스티앙 디오르의 땅뜨르 쁘와종이 어울리며 남성에게는 샤넬 뿌르 옴므를 추천한다.  

천칭자리를 위한 선물전략
자유스러운 성격이며 남의 말에 귀기울여 들어주며 이 사람 저 사람과 사이좋게 지내지만 깊이 있게 지내지는 않는다. 하지만 정의롭고 기분파! 그렇지만 욱~!하는 성격도 있고 은근히 빈정대는 말투도 많음 천칭자리를 위한 선물코너 선물 받는 것을 매우 좋아하지만 쓸데 없는 선물은 하지 말아야 한다. 이 별자리에게는 포장도 약간 신경쓰자. 아주 많이 좋아할 것이다.

추천하는 선물 전략
만약 열쇠고리를 선물한다면 앙증맞고 아름다운 걸로 책 같은건 하지 않는 것이 좋다 먹는 것도 하지 않아야 하고 몸에 하는 장신구를 선물한다 해도 약간은 비싼것이 좋다. 조금 특이하며 실용적인 선물. 스카프를 선물한다면 약간은 평범하지 않으면서 도시적인 것으로.. 집안을 꾸밀수 있는 인테리어용품도 좋다. 캔디나 초콜릿 같은 것도 좋아한다. 남자는 면도기나 커프스 단추를, 여자는 섹시한 속옷을 좋아한다. 아이들은 물을 좋아해 물놀이용품이 더할 나위 없는 선물이 된다.  

별자리별 궁합
천칭자리vs천칭자리

천칭자리 태생끼리 결혼하면 상대방의 편의를 봐주는 상황이 끝없이 계속된다. 상대방에 대한 배려야말로 정말 조화로운 가정 생활을 만들어 흐뭇한 감정을 지속시킬 수 있게 해줄 것이다. 그러나 생각보다 더 많은 행동이 필요할 수도 있다.

천칭자리vs물병자리  

물병자리는 무척 관대해 보인다. 이 별자리는 상대방이 드러내는 어떤 감정도 이해하고 수용할 수 있다. 그러므로 잔소리를 퍼붓고 싶다 해도 한 번만 누르면 명랑한 천칭자리 태생의 성격이 해결점을 찾아 낼 수 있을 것이다. 여기에서 마음과 마음이 통하는 친밀한 관계가 이뤄진다. 물병자리 태생과 천칭자리는 조화로운 관계를 유지하게 된다. 천칭자리는 어떤 정책을 마련하는 데에는 협조를 하지만, 결정적인 역할은 물병자리가 하기를 바란다. 직선적인 물병자리의 방식이 천칭자리의 예민함, 특히 성욕과 관련된 예민함을 손상시키지 않을 것이라는 사실을 확실히 해둘 시간적인 여유가 필요하다.  

천칭자리vs물고기자리

천칭자리가 물고기자리에게 모욕당하거나 비웃음을 받는 이유를 캐물으면 물고기자리는 상관말라고 투덜댈 것이다. 얼버무리길 좋아하는 물고기자리에게 지나치게 계속 묻지 말아야 한다. 천칭자리는 물고기자리의 침묵을 분별력있게 받아들이며 물고기자리의 이상에 호의적인 태도를 보여야 한다. 천칭자리는 외향적이며 모든 사람에게 평등하게 대하는데 이 점이 물고기자리 태생을 성가시게 할 것이다. 천칭자리 태생은 특별하며 유일하다는 느낌을 원한다. 물고기자리와 천칭자리는 문제를 해결할 때 서로에게 충분할 정도로 솔직하지는 않다. 양쪽이 다 태평하여 서로 잘 이해해 주지만, 예기치도 않게 생긴 갈등에는 주의를 해야 한다.  

천칭자리vs양자리

순한 천칭자리와 강렬한 양자리는 놀랍게도 잘 지낼 수 있다. 그것은 두 별자리 모두 황도 12궁의 반대편에 있는 서로를 바라보면서 균형을 찾기 때문이다. 양자리 태생은 천칭자리의 요령과 풍부한 표현에 감탄한다. 천칭자리는 반대로 양자리 태생의 솔직함과 낙천성에 감탄할 것이다. 각자 상대방 때문에 화가 날 수도 있지만 서로 이해해 주고 있고 서로의 마음을 움직이는 법을 알고 있기 때문에 큰 문제로 발전하지는 않을 것이다. 서로가 공통된 목표와 같은 생활 양식을 가지고 있다면, 두 별자리의 만남은 훌륭한 결합이 될 수 있다. 그러나 두 별자리는 때때로 이런 중요성을 망각하기도 한다.  

천칭자리vs황소자리  

황소자리태생과 천칭자리태생은 별 노력을 하지 않고도 평온한 관계를 형성할 수 있다. 천칭자리인 배우자는 황소자리태생의 기벽을 부드럽게 받아주고, 황소자리는 이런 관계를 좋아하게 된다. 천칭자리태생은 전통과 관습에 의존하는 황소자리에 대해 불쾌한 생각이 들 때까지 너무 오랫동안 많은 것을 참아내기 때문에 좌절할 수도 있다. 하지만 질서를 지키며 천천히 속도를 내는 황소자리로 인해 천칭자리태생은 큰 기쁨을 느끼기도 한다. 이 원숙한 황소자리의 현실적인 성격, 심지어는 분노마저도 활기찬 생활에 꼭 필요한 양념이 될 것이다. 이 두 별자리는 처음부터 요령있게 불평하는 방법을 터득할 수 있다면, 모든 일이 잘 될 것이다.  

천칭자리vs쌍둥이자리

결혼생활을 꾸려나가다 보면 발생하기 마련인 불화에 의해, 처음에 품었던 애정이 식는 경우가 있기는 하지만, 천칭자리와 쌍둥이 자리의 결합은 매우 바람직하다. 쾌활한 천칭자리의 본성은 쌍둥이자리 태생과 조화를 잘 이루며, 들떠 있는 쌍둥이자리 태생의 분위기를 차분히 가라앉히기도 한다. 쌍둥이자리는 천칭자리 배우자가 인정해 주면 행복해 한다. 또한 서로 위로하면서 문제를 감싸줄 수 있다. 이 결합은 서로의 관심 분야와 예술적인 기호에 대해 함께 공감하는 멋진 한 쌍을 이룰 수 있다.

천칭자리vs게자리

게자리태생과 천칭자리태생이 결합하면 표면적으로는 고요하지만, 밑바닥에서는 소용돌이가 칠 것이다. 천칭자리는 슬픈 일이 생겨도 게자리 태생의 배우자에게 드러내 보이지 않는다. 게자리는 구속받는 것을 싫어하므로 자칫하면 늘 불만스러운 표정을 짓고 다닐 수도 있다. 때로는 게자리의 불합리함이 천칭자리를 난폭하게 만들 수도 있다. 이 두 별자리의 결합은 결혼이라기보다는 환자와 정신분석 의사의 관계에 있다고 느끼게 될 것이다. 이 관계에서는 애정이 불붙듯 타오르더라도 장기간 지속되기 어렵다.  

천칭자리vs사자자리  

사자자리태생은 천칭자리 태생을 북돋아주고 지원해주며, 가끔 무리한 일을 요구하기도 한다. 천칭자리는 사자자리의 행동에 제약을 가하지 않을 것이며, 가능한 한 부드럽게 대하려 애쓴다. 그러나 사자자리 태생은 이런 태도를 신뢰가 부족하기 때문이라고 간주해 버릴 수도 있다. 끊임없이 의견을 제시하는 사자자리 태생의 습성을 천칭자리 태생은 무척 힘들어 할 수도 있다. 이 두 별자리는 비슷한 능력과 서로 보완할 수 있는 자질을 가졌으므로, 여러 면에서 서로에게 도움을 줄 수 있다. 천칭자리에게 사자자리는 훌륭한 배우자이며, 천칭자리 태생은 사자자리의 기질을 부드럽게 하여 천칭자리 태생이 지닌 멋진 의사 소통의 솜씨를 보여줄 수 있다.  

천칭자리vs처녀자리

첫인상으로 보면 천칭자리는 매우 매력적이고 온화하게 느껴지지만, 나중에 처녀자리 태생은 이 천칭자리가 속마음을 감추고 있는 전혀 다른 또 하나의 얼굴을 지니고 있음을 깨닫게 된다. 이것은 어느 정도 처녀자리 태생이 세속적이며, 때때로 신랄한 비평가라는 사실에서 비롯된다. 천칭자리 태생과 처녀자리 태생은 사소한 일로 계속해서 다투게 될 것이다. 이 두 별자리는 중요한 모든 문제에는 기꺼이 동의를 하지만, 계속 흠을 잡곤 한다. 이 두 완벽주의자들은 끊임없이 사소한 다툼을 만들어 내지만 서로의 매력에 홀려 있다는 것은 부정할 수는 없을 것이다.

천칭자리vs전갈자리  

전갈자리는 천칭자리에게 매우 비협조적인 것처럼 보인다. 천칭자리 태생이 아무리 화해를 청해도 전갈자리를 감동시키지는 못할 것이다. 전갈자리는 자신만의 시간 속을 옮겨 다닐 것이다. 이 두 별자리는 서로에게 전념하겠지만, 천칭자리는 때때로 현재 상황을 곰곰히 생각해 볼 시간적 여유를 가질 필요가 있다. 한편으로 전갈자이 태생은 천칭자리 사람의 관심을 사로 잡았다는 확신을 갖기 어려울 수도 있다. 그러나 이 두 별자리는 때때로 철학적이며, 정신적이며, 예술적인 관심사에 대해 공통된 감각을 지니고 있다.  

천칭자리vs사수자리  

천칭자리 태생은 사수자리인 배우자가 제멋대로 하게 내버려 두는 경향이 있다. 그리고 사수자리 태생은 늘 도가 지나친 경향이 있다. 그러나 천칭자리 태생은 참을성이 많고 또한 사수자리는 사랑스러우므로 의사 소통의 문은 계속 열려 있다. 천칭자리는 무척 단호한 사람이지만 사수자리는 그런 모습을 별로 어려움 없이 받아줄 것이다. 천칭자리는 더 나은 것을 추구하려는 사수자리에게 큰 영향을 미칠 수도 있다. 천칭자리는 자제하면서 사수자리의 반응을 기다리며 지켜보는 경향도 있다. 그러나 이 성향을 악용해서는 안된다. 천칭자리는 사수자리태생보다 해야 할 일을 더욱더 긴밀하게 해내는 사람이므로, 사수자리의 방법을 합리화하려는 시도가 깨질 수도 있다.  

천칭자리vs염소자리

염소자리 태생은 여유있는 천칭자리의 모습을 좋아하지만, 그 밑에 깔려있는 불안감을 보고 나면 깜짝 놀랄 것이다. 그러면 염소자리 태생은 여러 견해를 융합하고 중용을 지키려는 천칭자리에게 냉정해지는 경향이 생기게 될 지도 모른다. 소심한 염소자리 태생은 천칭자리의 개방적은 자질을 배척하지만, 천칭자리와 나누는 대화와 견해는 정말 좋아할 것이다. 전갈자리처럼 염소자리는 심술궂은 면이 있다. 물론 어떤 문제가 생기면 기꺼이 염소자리 배우자는 천칭자리 배우자와 상의를 하겠지만, 우유부단한 성격 때문에 때때로 문제 해결의 기회를 놓치기 쉽다. 염소자리는 조화로운 생활에 대한 생각이 확고해 그런 생활을 만들려고 노력하지만, 천칭자리 태생의 자유로운 방식과 잘 어울리지 않아 가끔 마찰을 빚게 될 것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