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사자자리

사자자리 남성
-강한 자신감과 곤란을 극복하는 끈기 그리고 자신의 생각만이 절대적이라고 믿는 강한 개성의 소유자
-불가능이 없다는 신념을 갖고 있으므로 어떠한 난관에 부딪치더라도 포기하기보다는 의연히 헤쳐나가는 타입
-뚜렷한 개성과 고상한 기풍 그리고 당당한 위엄으로 주위에 많은 사람이 따르게 되며 리더쉽도 뛰어난 편이다.  
-다른 사람의 지배를 받거나 명령받기를 싫어하며 매사를 자기위주로 하려고 하다 대사를 그르칠 수도 있다.  
-인생은 비약적이며 굴곡이 심한 편이어서 일찍부터 재물을 모을수 있으나 적어도 3,4번은 실패를 하게 됨.
-빈틈없고 냉정한 사람처럼 보이나 내성은 고독하고 감수성을 지닌 비교적 여린 마음의 소유자이다.  
-당신은 강직하고 독선적인 성격으로 여러사람으로부터 인정도 받지만 한편으로는 적들도 많다.
-융통성이 없고 지기 싫어하는 성격으로 자기와 비슷한 사람은 잘 설득시키나 여성적이고 음유한 사람에게 쉽게 넘어간다.  
-당신이 여성에게 하는 애정표시는 능숙하지 못하며 자신의 깊은 애정을 상대에게 전달 못하고 애태우는 편입니다.  
-강신약관으로 청년기에는 비뇨기와 신경계통을 조심하고 장년기에는 심장병과 고혈압 당뇨병에 주의해야 한다.  
-민감한 체질로 알레르기 질환과 피부병에 조심하고 술이나 담배 커피등의 기호품에 도를 넘기지 않아야 장수한다.  
-번화가 주변에 위치하며 색조는 밝고 깨끗한 색의, 공간이 넓은 생활환경이 좋다.  

사자자리 여성
-밝은 양기를 가지고 있고 주변은 번화하고 흥청거리는 분위기가 조성된다.  
-칭찬하는 말에는 터무니없이 약하고, 바로 우쭐대는 기분이 되어 버린다.  
-깊은 애정을 가지고 있어 친구들의 신뢰를 가득 받는 형.
-그 성질이 그대로 표출되는 언제나 주목받는 문제아
-인기운도 계속 올라가고, 눈에 띄게 치솟는 인물이다.  
-상대가 연상이라 할지라도 절대로 고개 숙이지 않는다.  
-무섭거나 두려운 것이 아무것도 없는 영웅 타입
-언제든 자신이 주도권을 잡아야 직성이 풀린다.  
-사자자리이기 때문에 주목받지 못한다고 생각할 때 슬럼프에 빠진다.  
-자신이 중심이라면 최고의 기분으로 행복감을 느낀다.  
-의외로 예술적인 것에 강하다
-스타일은 출중하다. 어디에 가도 눈에 띄는 두드러진 몸매이다.  
-바스트도 풍부하고, 얼굴도 윤곽이 뚜렷하고, 눈도 시원하게 쌍거풀지고, 머리도 깔끔한 직모이고, 긴 머리가 어울리는 미인타입이다.
-그렇지만 너무 파워풀해서 혈압이 오르게 되면 문제가 되니, 이 점은 주의가 필요하다.  
-눈이 피로해지기 쉽기 때문에 언제나 주의해야 한다.  
-심장과 혈액, 척추병이 걸리기 쉽다.  

혈액형별 스타일

 

성격

적성

A

눈에 띄기를 좋아하지만 화려한것은 싫어한다. 너무 화려하면 고상한 멋이 없다고 생각하기 때문. 동물이나 아이를 좋아하는 부드럽고 친절한 마음이 당신의 커다란 매력이다. 연애면에서는 상 대의 외모에만 이끌려 실패하는 경우가 많으므로 주의하도록. 실패 나 실연에 대해서는 면역성이 없어, 다시 일어서는데 많은 시간이 소요된다.

카메라맨이나 방송국등 조명이있는 세계에서 활약할 수 있을 듯. 결혼 후에는 남편의 성공에 한몫을 하기도 한다.

B

자기주장이 강하고 세상은 자신을 중심으로 돌고 있다고 생각한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미움을 받지 않는 것은 당신의 순수함과 귀여움 때문이다. 항상 태양처럼 반짝이는 아이디어를 갖고 있으며, 보기와는 다르게 인내심도 강하다. 중심 인물이 되기 위해서는 노력을 아끼지 않는 리더쉽이 강한 타입이라고 할 수 있다.

탤런트가 이상적. 운동신경이 발달해 있으므로 스포츠 관계의 분야에서 두각을 나타낼 수 있다.

O

감동을 받으면 절로 눈물이 흐르는 순수함에, O형의 대범함이 플러스되었다. 어렸을 때부터 주위의 추천으로 반장이나 리더로 뽑힌 일이 많았을 듯. 장녀와 같은 책임감이 있으며 항상 당당하다. 결점이라면 약간의 혀영기와 씀씀이가 헤프다는 것. 남에게 너무 완벽한 점만 보이려고 하지 말도록.

풍부한 감성으로 인해 연극 배우나 내레이션 모델 등의 분야에서 재능을 보인다. 백화점이나 고급 부티크, 화랑, 주얼리 숍에서 일하는 것도 좋다.

AB

사자자리와 다이나믹한 개성에 AB형의 풍부한 감성이 플러스되었다. 사치스럽고 융통성이 없는 것이 단점이지만 사물의 이치는 정확하게 알고 있다. 당신의 개성을 충분히 발하도록. 가끔씩 자신이 특별하다는 생각으로 남을 깔보는 행동을 하기도 하는데, 자칫하면 주위로 부터 원성을 살 수 있다. 항상 겸허함을 잃지 않도록.

보석이나 패션 디자인 일이 당신 개성에 안성맞춤. 미술에 자신이 있는 사람은 일러스트 작가가 되는 것도 좋다.

사자자리에 어울리는 상대
사자자리에게 가장 잘 어울리는 사람은 반응을 잘 보이는 사람, 즉 사자자리의 말이나 행동에 대해 자신의 느낌을 자유롭게 표현하는 사람이다. 사자자리는 다른 사람의 반응을 보고 자신의 가치를 평가한다. 이 별자리에게는 새로운 사상을 제시하고 빈틈없는 평가를 내리는 예리한 정신력의 소유자가 필요하다. 사자자리는 진짜 행동이 무엇이며 거짓 행동이 무엇인지를 인식함으로써 상대의 가슴속에 어떤 생각이 담겨 있는지 판단하기를 즐긴다.  

사자자리에 가장 잘 어울리는 별자리
사자자리와 사수자리는 매우 유쾌한 시간을 보낸다. 두 별자리다 과대평가하는 서로의 기질을 즐기므로 대개 그로 인해 상대방을 나무라지는 않는다. 사수자리는 다소 들떠 있는 편이다. 그러나 긍정적인 방법으로 사자자리와 조화를 맞추어나가는데 한몫을 할 것이다.
사자자리는 양자리와 결합하면 활력이 넘치고 낙천주의를 즐길 수 있다. 그러나 둘 다 대단히 잘 토라지는 별자리이다. 사자자리는 양자리의 폭넓은 관심사와 경험에서 도움을 얻을 수 있다.  

사자자리와 가장 어울리지 않는 별자리
서로의 이상이 비숫하다면 사자자리끼리의 결혼은 나쁘지 않다. 그러나 그렇지 않으면 서로가 각자의 사고와 생활태도를 바꾸려 하지 않을 것이다. 타협은 둘의 관계를 파탄에 으르게도 한다. 순탄한 결혼생활보다는 자신의 방식을 추구하고자 하는 욕망이 강하다.  

사회생활 & 금전문제
강한 자신감과 곤란을 극복하는 끈기를 가지고 있다.  
일가를 부흥시키는 엄청난 재주를 가지고 있다.  
사람을 끄는 매력이 있으므로 사회적으로 안정된 사람과 유대를 맺으면 이득이 많다.  
극히 어려운 역경에서는 잘 버티는 편이지만 좋은 환경이나 음성적인 사람에겐 약하다.
사람을 끄는 묘한 매력을 갖고 있으므로 이점을 살릴 수 있는 직업을 택해야 한다.  
판단력과 개척력, 아이디어가 뛰어나므로 모험사업이나 첨단사업에서 두각을 드러냄.

사자자리를 위한 패션전략
당당한 풍격의 사자자리~!
세련미가 느껴지는 스타일 화려한 여배우의 분위기거나 파워풀해 보이는 스포티한 타입. 분명하고 선이 굵은 화려한 얼굴 때문에 단번에 주위의 시선을 집중시킨다. 약간 남성적으로 보이긴 하지만 군살없이 탄력이 있으며, 글래머 스타일도 많다. 세계적 모델 신디크로퍼드나 마돈나와 같은 이미지를 연상하면 된다. 결코 사랑스런 분위기의 옷은 어울리지 않으며, 고도의 센스가 느껴지는 코디네이션이나 심플하면서도 성숙하게 연출하는 것이 포인트. 플리츠 스커트 같은 아이템은 잘 어울리지 않는다.  

사자자리를 위한 메이크 업 전략
가장 제왕다운 모습이며 남이 자신을 우러러보기를 원하며 항상 위엄과 너그러움 결정을 지닌 강력한 카리스마! 실제머리도 사자처럼 갈기털같이 뒤로넘긴 스타일을 많이 하는데 Make-up포인트 역시 열정 혹은 위엄이다.
위엄있는 make-up은 아이브로우의 강조이다. Black 혹은 브라운으로 쭉 길게 그린다. 아이라인은 위에만 회색 가는 선으로 그린후 셰도우는 회색+연노랑을 섞어 펴 바르고 눈꼬리는 진한 겨자 브라운 색으로 칠한후 거울을 보며 성격파 배우에 대해 생각해 보자. 바로 당신이 아니었던가.?

사자자리를 위한 향수제안
유머와 감각을 가진 것만으로는 성에 차지않는 당신은 예술성과 완성한 호기심때문에 새로운 것은 모두 경험하고 싶어한다. 지적욕구와 발랄함으로 만족을 찾아내는 타입. 활력 발랄함, 신속성을 지녔고 변덕스럽다는 말을 듣는 경우도 있다. 사자자리 여성에게 어울리는 향수는 너무나도 많다. 지방시의 이사띠, 겐조의 까사야, 로샤드 토카드, 파코라반의 뿌르 엘르 등. 이 모든 향수의 공통점은 개성 속에서도 쾌락주의적 접근을 추구한다는 점이다. 사자자리 남성에게 어울리는 향수는 거의 없다. 고전적인 발랄함이 돋보이는 니나 리치의 리치클럽, 그리고 남성적인 매력을 느끼게 하는 휴고 보스 정도가 어울린다.  

사자자리를 위한 선물전략
명쾌한 성격과 뜨거운 열정을 가진 별자리이며 명랑하고 남의 관심의 대상이 되는 것을 좋아하는 별자리다. 순진함으로 자기만족에 빠지기도 하고, 허영에 찬 사교세계에 젖어들 위험도 있다. 사교적이고 사람들을 좋아하기에 현실적으로 눈에 보이는 것을 선호하는 편이다. 남들이 그 선물을 보아줄 것을 좋아하며 우쭐하기도 한다.

추천하는 선물 전략
일단 선물은 눈에 보이는 특히 남들의 눈에 아주 잘 보이는 선물을 해야 한다. 그래야 자신이 군중속에서도 빛을 발할 수 있다고 생각하기 때문이다. 커다란 인형이나 장미꽃 다발 그리고 화려한 보석류는 최고의 선물이 된다. 라이터나 위에 걸치는 옷 때로는 화려한 머플러도 아주 좋은 선물이 된다. 사자자리 남성은 비싼 옷이나 음식을 주면 좋아하고 사자자리 여성은 번쩍이는 옷이나 보석에 약하다. 남자 아이들은 큰 장난감을, 여자아이들은 환상적인 인형 집을 주면 기뻐한다.

별자리별 궁합
사자자리vs사자자리

서로의 이상이 비슷하다면 사자자리끼리는 결혼해도 모든 일이 잘 풀릴 것이다. 그러나 그렇지 않으면 사자자리끼리의 결합은 둘 다 각자의 사고와 생활태도를 바꾸려 들지 않을 것이다. 타협은 두 사자자리 태생의 관계를 파탄에 이르기도 하니 조심해야만 한다. 이 결합은 순탄한 결혼 생활보다는 자신이 생각하기에 더욱 중요한 일이나 생활 방식을 추구하고 싶어하는 경향을 보일 것이다.  

사자자리vs물병자리  

물병자리 태생과 사자자리 태생이 결합하면 즉시 도전과 육체적인 충돌을 겪게 될 것이다. 사자자리 태생은 물병자리 태생이 말하는 목표와 언약들의 우선 순위에 따라 행동을 일치시키라고 요구를 하거나, 때때로 우선 순위 그 자체를 재구성하라고 주장할 것이다. 사자자리태생은 물병자리태생의 관찰과 탐색으로부터 숨으려고 하지 않는 별자리이다. 사자자리 태생이 물병자리 사람과 결합하면 극적인 순간을 수없이 겪으며, 연민의 정을 느끼게 될 수도 있다. 이 관계는 모든 역경을 헤쳐나갈 수 있는 관계가 될 수도 있다. 두 별자리의 결합은 곧 행동이 민첩한 불과 공기의 결합과 같으므로 서로 강점과 약점을 교환하면서 서로에게 놀라움을 안겨줄 것이다.  

사자자리vs물고기자리

물고기 자리 태생은 사자자리의 활기와 잘난 체하는 모습에 마음이 끌리기도 하지만 한편으로는 언짢아 하기도 한다. 사자자리는 물고기자리가 서서히 다가오는 것을 못 견뎌할 것이다. 애매모호한 인상을 느끼기 때문이다. 사자자리 태생은 물고기자리의 어물쩡거리는, 또 기다리는 태도보다는 차라리 당당히 맞서는 태도를 더 선호한다. 이 두 별자리는 서로 비슷하지는 않지만, 강한 결합을 이룰 수 있다. 성숙한 물고기자리는 폭 넓고 더욱 객관적인 시각으로 사자자리에게 많은 것을 제시할 것이다. 물고기자리 쪽에서는 지도를 받고 솔직히 말할 필요가 있고, 사자자리 쪽에서는 차분함과 주의력 그리고 긴 안목을 가질 필요가 있다. 이 두 별자리의 결합은 합리적인 관계를 형성시킬 것이다.

사자자리vs양자리  

사자자리 태생은 양자리 태생과 결합하면, 활력이 넘치고 낙천주의를 즐길 수 있다. 그러나 이 두 별자리 모두 대단히 잘 토라지는 상대이다. 사자자리 태생은 당신은 양자리의 폭넓은 관심사와 경험에서 도움을 얻을 수 있다. 한편으로 양자리 태생과 사자자리 태생은 상대방의 불 같은 기질을 존중하며, 또한 상대방의 성역을 침범하지 않고 피하는 방법을 대략 파악하고 있다. 두 별자리는 서로 비슷하다는 사실에 즐거워 하며, 이것은 즉시 눈에 보이기 마련이다. 가장 좋은 궁합이라 할 수 있다.  

사자자리vs황소자리

황소자리 태생과 사자자리 태생은 모두 단계적인 접근 방법을 취합니다. 그러나 어느 쪽도 물러서지 않으므로, 두 별자리가 타협한다는 것은 쉬운 일이 아니다. 사자자리와 황소자리는 서로에게 모욕을 주고 심술궂게 불만을 표시할 수도 있다. 이 두 별자리는 서두르지 않고 서로 신뢰감과 존경심을 쌓아올려야 한다. 대개 시간이 오래 걸리는 일일 것이다. 그러나 두 별자리의 환경과 직업이 일치한다면, 이 결합은 장애 요소가 있음에도 불구하고 튼튼한 결합이 될 수 있다.

사자자리vs쌍둥이자리

사자자리는 곤란한 일을 민첩하게 해결하는 쌍둥이자리를 좋아하게 된다. 그러나 쌍둥이자리 태생의 매력은 여기에서 그치지 않는다. 쌍둥이자리의 객관적인 태도와 강한 집중력이 사자자리 태생이 문제를 가장 균형있게 파악하는 데 도움을 줍니다. 쌍둥이자리 태생은 거만하며 자기 만족에 빠지는 사자자리의 태도에 가끔 신경이 거슬리기도 하겠지만, 자신만만하고 총명한 사자자리 태생의 분위기에는 매료된다. 사자자리는 쌍둥이 자리  

사자자리vs게자리

사자자리 사람과 게자리 사람은 둘다 주목을 받고 싶어한다. 스스로 멋지다고 생각하는 사자자리태생의 행동 가운데 일부는 게자리 사람을 만족시키지 못한다. 게자리는 이를 나중을 위해 감추어두는 데 비해, 사자자리는 그 자리에서 펼쳐보이는 성격이다. 그래서 게자리 태생은 사자자리 배우자가 항상 각광을 받고 있다고 느끼게 된다. 두 별자리의 관계에서 사자자리가 틀림없이 주도권을 쥐지만, 게자리는 이것을 원망하기 힘들다. 그러나 이와 관계없이 두 별자리는 감정 교류라는 방식으로 많은 것을 서로 나누며 두 별자리 모두 그 관계에 많은 정열과 사랑을 쏟게 된다. 이 결합에서 가장 큰 문제는 상대의 감정을 잘못 파악하는 것이다. 그러나 사자자리 태생은 게자리 태생을 강인하게 만드는 힘이 있다. 게자리인 배우자는 자신에게 향하는 애정을 곧 깨닫고 안정된 생활 속으로 걸어 들어가게 된다.  

사자자리vs처녀자리  

사자자리 태생과 처녀자리 태생은 모두 전통적인 사고의 소유자이므로 편안한 관계를 유지할 수 있다. 특히 남자가 사자자리이고 여자가 처녀자리라면 더욱 그렇다. 만약 그 반대의 경우라면 처녀자리가 자기 표현을 별로 하지 않아, 사자자리는 곧잘 짜증을 낼 것이다. 처녀자리 태생은 사자자리 태생의 허장성세와 막연한 과시에 매력을 느끼지만, 그 속에 감춰진 단순한 인간을 발견하면 곧 실망하게 된다. 바로 이웃해 있는 별자리들인 사자자리와 처녀자리는 서로에게 줄 것이 많다. 그러나 그렇게 하려면 노력이 필요하다는 사실을 명심해야 한다.  

사자자리vs천칭자리

사자자리태생은 천칭자리 태생을 북돋아주고 지원해주며, 가끔 무리한 일을 요구하기도 한다. 천칭자리는 사자자리의 행동에 제약을 가하지 않을 것이며, 가능한 한 부드럽게 대하려 애쓴다. 그러나 사자자리 태생은 이런 태도를 신뢰가 부족하기 때문이라고 간주해 버릴 수도 있다. 끊임없이 의견을 제시하는 사자자리 태생의 습성을 천칭자리 태생은 무척 힘들어 할 수도 있다. 이 두 별자리는 비슷한 능력과 서로 보완할 수 있는 자질을 가졌으므로, 여러 면에서 서로에게 도움을 줄 수 있다. 천칭자리에게 사자자리는 훌륭한 배우자이며, 천칭자리 태생은 사자자리의 기질을 부드럽게 하여 천칭자리 태생이 지닌 멋진 의사 소통의 솜씨를 보여줄 수 있다.  

사자자리vs전갈자리

강한 전갈자리 태생은 사자자리 태생의 잘 못을 들춰내고 사자자리 특유의 자부심을 건드리게 된다. 사자자리 태생과 전갈자리 태생은 서로 상대의 강한 의지를 인정해 주기도 한다. 강렬한 성적 매력 때문에 멀리 떨어져 있을 수는 없지만, 강한 의지로 극복해 낼 수 있을 것이다.  

사자자리vs사수자리

사자자리 태생과 사수자리는 매우 유쾌한 시간을 보낼 수 있다. 두 별자리 모두 과대평가하는 서로의 기질을 즐기므로, 대개 그로 인해 상대방을 나무라지는 않을 것이다. 사수자리는 다소 들떠 있는 편이다. 그러나 긍정적인 방법으로 사자자리태생과 보조를 맞춰나가는 데 한몫을 한다. 사수자리태생은 사자자리와 함께 있으면 격렬한 경쟁심 때문에 견디기가 힘들 수도 있다. 반면에 계속해서 주의를 주는 사자자리가 사수자리태생의 들뜬 마음을 잡아줄 수 있다. 사수자리태생이 늘 실수를 저지르는 무책임한 사람이라는 고정관념을 깨드릴 필요가 있다.

사자자리vs염소자리  

탐구적인 사자자리는 염소자리에게서 매력을 발견하게 된다. 그러나 사자자리 태생은 자주 염소자리 태생이 흥을 깨뜨린다고 투덜거릴 것이다. 자기 계시가 강한 사자자리 태생은 신경이 무딘 염소자리 사람을 당황하게 만들 수도 있다. 염소자리는 사자자리의 자기 과시하는 태도와 허식을 좋아하지 않고 실제적인 태도를 좋아한다. 그리고 염소자리 태생은 정서적으로나 재정적으로 사자자리 태생에게 많은 지원을 기꺼이 해줄 것이다. 그러나 염소자리 태생은 모든 활력을 사자자리의 관심사를 촉진시켜 주는 데 쏟아 붓지는 않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