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쌍둥이자리


쌍둥이자리 남성
-지혜와 추리며 순간적인 판단력이 뛰어나며 재치가 있고 지식을 활용하는 능력이 뛰어남. 아름답고 청결한 사랑의 소유자이나 사생활에서는 제멋대로이고 매사를 자기위주로 생각하는 편이다.  
-눈앞의 이익이나 자그마한 일에 치우치지 말고 인생을 보다 폭넓게 살아야 대성한다.  
-어느곳 어느 장소에서나 좌석을 밝게하고 분위기 조성을 원만하게 처리하나 대인관계에서 성격상 차질에 조심.  
-기회와 여건이 좋으면 재주와 수단도 좋아지나 끈기가 부족하여 결정적인 찬스를 놓칠 경우도 있다.
-변덕스러운 면과 조금은 무책임항 면이 있어 벌이는 것에 비해 뒷처리가 부족  
-재질이 뛰어나 주위의 인정을 받는 편이나 겸허의 멋과 투쟁심이 부족
-우유부단하며 뚜렷한 목적의식이 없는 경우가 많다.  
-순진함과 천진함이 있어 모성애를 느끼게 하는 여성에게 매력을 느끼게 된다.  
-생활을 거칠게 해나가면 신경이 둔해져 건강면에는 이득이 많은 편
-뇌신경과 말초신경을 혹사하므로 신경성 위장병 불면증에 주의해야 한다.  
-약물이나 술, 담배의 과잉섭취에 주의해야 한다.  
-교통이 편리하면서도 녹음이 우거진 생활환경이 좋다. 개인공간은 꼭 필요하다.  

쌍둥이자리 여성
-다재다능하며 호기심으로 가득차 있다.  
-이것저것 가리지 않고 손을 댔다가 중도에서 포기해 버리는 경우가 많다. 전문성 결여  
-화제가 풍부하여 누구와도 금방 친해질 수 있다. 특히 파티에 빠져서는 안 되는 인물이다.  
-말을 잘하는 것은 바람직한 일이지만 장때와 장소를 가릴 수 있어야 한다.  
-항상 웃음을 몰고 다니는 인물이다. 경직된 분위기를 부드러운 무드로 만드는 능력을 갖추고 있다.  
-뭐든지 할 수 있어 인기가 좋은 사람. 남자들이 자연스럽게 접근해 오기 때문에 조금 코가 높아진다.  
-쌍둥이자리는 가르치는데 능하다. 머리가 좋기 때문에 교사직이 어울린다  
-자신의 죠크에 주위 사람들이 반응을 보이지 않으면 바로 침울해지고 만다
-호기심이 충족되었을 때나 많은 사람들에 둘러 쌓여 있을 때에 최고의 행복감을 느끼게 된다.  
-가벼운 연애라면 맡겨 달라는 쌍둥이자리는 바람끼도 다분하다.  
-뛰어난 손재주를 지니고 있다. 손뜨개나 요리같은 것을 가볍게 익힐 수 있다.  
-비교적 스탠다드의 체형. 손발이 조금 긴 편이지만 이성의 아름다움은 변함없다.  
-얼굴은 지적 타입이고 언뜻 보기에 비상한 두뇌의 소유자같다.  
-쉽사리 뚱뚱해지지 않기 때문에 다른 여성들의 부러움을 한몸에 받게 된다.  
-체력이 좋은 편이 아니므로 감기에서 폐렴으로 발전될 위험이 있다.  
-정신적 피로에도 신경을 쓰는 것이 좋다. 신경질적인 면이 발달해 있기 때문에 불면증에 걸리기 쉽다.  
-팔에 부상을 입거나 골절되기 쉽고 장질환등이 일어나기 쉬우므로 주의해야 한다

혈액형별 스타일

 

성격

적성

A

다재다능하여 무엇이든 완벽하게 해내나, 퍼펙트를 목표로 항상 분발하고 있어서 결점은 찾을래야 찾을 수 없을 정도. 게다가 사교적이고 친구를 소중히 여겨 인기 만점이다.그러나 한편으로는 다른 사람들에 대한 지나친 배려 때문에 대단히 피곤해지기도 한다. 이는 스트레스가 쌓여 있다는 증거이므로 주의. 자신에게도 배려심을 갖도록 하자.

지적인 당신에게 어울리는 직업은 학교나 학원 선생님. 작가나 자유기고가 등 글을 쓰는 일에도 적합하다.

B

자유로운 발상의 소유자. 참신한 아이디어로 주사람들을 깜짝 놀래키는 일이 많다. 또한 핵심을 꿰뚫는 능력을 갖고 있기도 하다. 그러나 한편으로는 너무 덜렁대는 성격 때문에 주위 사람이 골탕을 먹기도 한다. 연애면에서는 사랑이 끊임없이 이어지지만 좀처럼 정착하지 못하고 빨리 달라올랐다가 쉽게 식어버린다.

잠시도 가만 있지 못하는 당신에게는 투어 컨텍터를 권한다. 잡지나 책만들기 등 매스컴과 관계되는 일도 좋을 듯.

O

지적이며 냉철한 쌍둥이자리 성격에 O형의 대범함이 플러스되어 인간적 매력이 상승된다. 이론적이면서도 인정미 넘치는 멋있는 사람이다. 결점은 약간 수다스럽다는 것과 타산적이라는 것. 또 평소에는 뭐든지 자신만만하다가도 실패하거나 실연하거나 하면 금방 침울해져버린다. 혹시 자동차에 흥미가 있다면 자동차와 관련된 일도 잘 맞을 듯.

언변에 능통하므로 아나운서나 상담원이 적성에 잘 맞는다. 혹시 자동차에 관심이 있다면 자동차와 관련된 일도 잘 맞을듯.

AB

복잡하여 뭐라 딱 꼬집어 말할 수 없는 성격. 상냥하다가도 어느 순간엔 쌀쌀맞게 돌변한다든지, 정열적인 한편으로는 냉정함을 보이기도 한다. 무슨 일을 하든 표준 이상의 결과를 이끌어내 스페셜리스트가 될 소지를 갖고 있다. 현재는 평범한 위치에 있더라도 점점 두각을 나타낸다. 이상이 높아 사랑을 실현하기는 좀 어렵겠다.

기계에 흥미가 있다면 컴퓨터 관계의 일을, 잡지나 책을 읽는 것을 좋아하는 당신이라면 편집 일이 적합하다.

쌍둥이자리에 어울리는 상대
호기심이 많고, 육체적으로나 정신적으로나 강하며, 자연스러움으로 가득한 사람이야말로 쌍둥이자리에게 적당한 상대이다. 쌍둥이 자리에게서 쏟아져 나오는 많은 사소한 일들을 부담을 느끼지 않고 처리할 수 있는 훌륭한 조직능력을 갖춘 사람이라면 두 말할 여지가 없다. 남자라면, 뒤떨어지지 않고 때로는 도전도 할 수 있는 매우 독립적인 정신의 여자가 가장 잘 어울린다. 쌍둥이자리 여성은 변덕스러운 태도의 변화를 받아주기는 하지만 결코 끌려다니지 않는 남자와 결합할 때 가장 행복하다.

쌍둥이자리에 가장 잘 어울리는 별자리
결혼생활릉 꾸려나가다 보면 발생하기 마련인 불화에 의해 처음에 품었던 애정이 식는 경우가 있기는 하지만 천칭자리와의 결합은 매우 바람직하다. 쾌활한 천칭자리의 본성은 당신과 조화를 잘 이루며 들떠 있는 당신의 분위기를 차분히 가라앉히는 역할을 하기도 한다.
쌍둥이 자리에게 물병자리는 모험심이 많고 재미있는 상대이다. 쌍둥이 자리는 물병자리의 긴 안목과 일을 몰아부치는 기질에 감탄하지만 물병자리는 너무 많은 것을 당연한 것으로 받아들이는 쌍둥이 자리를 가만히 내버려 두지는 않을 것이다. 그러나 이 결합은 좋은 보완이 되며 오랫동안 지속된다.  

쌍둥이자리와 가장 어울리지 않는 별자리
쌍둥이 자리는 황소자리의 안정성과 관능미에 이끌리기는 하지만 너무 쉽게 황소자리를 귀찮게 여기게 되어 속이고 앞질러 버린다. 황소자리는 쌍둥이 자리가 먼저 행동해주고 자신에게 용서를 빌어주기를 바란다. 황소자리는 쌍둥이자리의 평생의 반려자로는 절대 어울리지 않는다.  

사회생활 & 금전문제
창조의 재능과 현실적 감각을 살릴 수 있는 직업이 좋다.  
당신은 지적인 호기심이 왕성하여 모든 일을 알고 실천해 보려고 하는 면이 강하다.  
재능이 뛰어나고 운도 비교적 좋은 편에 속하나 너무 욕심을 내면 화를 초래 하게 되니 적당한 선에서 만족해야 한다.  
천부적인 세일즈 능력이 있으나 소규모적인 것이나 단조로운 일에서는 오히려 재능이 발휘되지 않는다.  
추리와 연구심이 뛰어나고 수단도 좋은 편이나 끈질긴 면이 없고 대가 약하여 지구력을 필요로 하는 일은 부적당하다.  
고상하고 품위를 살릴수 있는것을 택할것.  
개척력은 작으나 센스가 뛰어나므로 이점을 살려 안전하고 착실한 사업을 전개하면 일가를 이룰 수 다.  

쌍둥이자리를 위한 패션전략
남자는 밝은 색깔의 셔츠나 팬시용품을 여자는 최신 패션옷을 선호. 실크로 된 것이라면 어떤 것도 괜찮다. 애들은 직소 퍼즐같은 비싸지 않으면서도흥미를 유발할수 있는 게 좋다.
첨단 트렌드엔 실패하기 쉽지만 가벼운 유행 아이템이라면 OK~! 밝고 시원시원하며 호감가는 소년의 이미지. 새로운 것에 대한 호기심이 왕성하고 정열적이며 총기가 반짝이는 눈에서는 냉철한 지성이 느껴진다. 나이보다 어려 보이는 것은 큰 장점이다. 골격은 가늘고 매끄럽게 내려온 어깨 등 아름다운 체격 조건을 갖고 있다. 대체로 손과 발이 가는 편이며 최신 유행보다는 밝고 귀여운 색상의 옷이나 무늬, 멀티계의 스트라이프 원피스 등이 잘 어울린다.  

쌍둥이자리를 위한 메이크 업 전략
항상 즐겁고 눈부시게 쾌활한 웃음의 사람들, 어디서나 유머가 가득하며 개구장이 같은 미소년 모습처럼 Make-up포인트도 귀엽게 한다.
실제 동글동글한 얼굴이 많으니까, Face-color는 피부색보다 약간 환하게 하고 아이브로우는 검정식으로 둥글게 그려준다. 셰도우 색상은 희미한 노랑에 빛이나는 파랑을 한줄로 그려준다. 아이라인은 회색으로 그려주고 마스카라는 누썹이 깨끗해 보이도록 뭉치지 않게 신경쓴다. 입술의 색은, 라인을 짙은 갈색으로 칠하고 입술안쪽은 흐린갈색으로 칠해주길, 이제는 들뜨지 않은 모습으로 화가 부딩의 화집을 보면 당신의 색이 보일것이다..

쌍둥이자리를 위한 향수제안
당신의 최고 매력포인트는 열성. 성적 매력 또한 충만하다. 대담함, 호기심, 혈기, 자유, 여행, 변화에의 갈망이 독립적 성격과 무관하지 않다.일에서나 사랑에서나 당신은 분석적이고 비판적인 성격으로 사랑받는 연인이 된다. 에로틱한 매력을 가지고 있지만 무책임하고 변덕스러운 면도 가지고 있다. 쌍둥이자리 여성에게 어울리는 향수는 성적 매력 그리고 생명력을 빛나게 하는 것들이다. 매혹적이며 관능적이고 정열이 불타는 듯한 향수들, 여성스러움의 극치이다. 샤넬 N'5, 겔랑의 볼 드뉘(야간비행) , 랑콤의 트레졸, 팔로마피카소, 에스티 로더의 스펠바운드, 이브셍 로랑의 샴페인 등이 여기에 속한다. 쌍둥이자리 남성에게는 뜨거운 감정과 관능이 담긴 크리스티앙 디오르의 파렌 하이트가 좋다.  

쌍둥이자리를 위한 선물전략
여기의 사람들은 인정이 많고 자유를 사랑하고 항상 즐거운 분위기로 살아가려 함 천진난만하고 로맨틱하지만 변덕도 심하고 삶의 뚜렷한 목표를 세워놓지는 않음 평화롭기를 원하는 로맨티스트! 귀여운 악동! 쌍둥이자리를 위한 선물코너 비싼 것이나 싼 것이나 굳이 따지려고 들지 않음 하지만 구속하는 느낌의 선물을 하면 갑자기 싫어질 수도 있으니 요주의!!! 변덕이 심한 것에 주의

추천하는 선물 전략
조금은 독특하며 기발한 선물을 해줘도 좋다. 돈이 많이 들지 않아도 신경 쓰지 않는다. 단 헤어지고 싶으면 구속의 느낌이 팍팍 나는 듯한 편지를 쓰면 된다. 예쁜 아이스크림 1상자, 돼지고기 한 근도 좋고 잠자리에서 나를 생각하라는 뜻의 "내 생각 기억장치 베개"라는 이름을 붙힌 베게나 로맨틱한 속옷 등

별자리별 궁합
쌍둥이자리vs쌍둥이자리

쌍둥이자리끼리 결합하면, 사수자리와 결합할 때처럼 정열적인 관계가 된다. 쌍둥이 자리 태생인 두 사람을 둘러싼 분위기는 주위 사람들을 질식시킬 듯하지만, 이 두 사람에게는 아주 안락하다. 쌍둥이자리가 부딪치는 가장 중대한 문제는, 두 사람의 결합에서 생기는 엄청나게 세세한 일들이 너무나도 대충 처리하기 때문에 발생하므로, 두 사람은 침착하게 자기 입장을 깨달을 수 있는 조용한 시간을 마련할 필요가 있다.

쌍둥이자리vs물병자리

쌍둥이자리에게 물병자리는 모험심이 많고 재미있는 상대이다. 물병자리와 쌍둥이자리는 서로 절대적인 매력을 느끼게 될 것이다. 그러나 쌍둥이자리 태생은 처음 본 물병자리의 모습이 본 모습 그대로인지 확인하기 위해 잠시 여유를 가질 필요가 있다. 쌍둥이 자리 태생은 물병자리의 긴 안목과 일을 몰아 붙이는 기질에 감탄하지만, 물병자리는 너무 많은 것을 당연한 것처럼 받아들이는 쌍둥이자리 태생을 가만히 내버려 두지 않을 것이다. 그러나 물병자리 태생과 쌍둥이자리태생은 다른 별자리들 사이에서는 분쟁으로 비화될 수 있는 상황에서도 철저하고 조화롭게 갈등을 매듭지을 수 있다.

쌍둥이자리vs물고기자리

쌍둥이 자리 태생에게 물고기자리는 염소자리보다 더 이해하기 어려운 대상이다. 쌍둥이 자리 태생은 있는 그대로를 받아들이는 성향이므로, 물고기자리가 하는 말의 진정한 의미를 계속해서 잘못 이해하게 된다. 한편으로 끊임없이 활동하고 계속해서 정신을 쏟는 쌍둥이자리는 물고기자리태생이 자신의 욕구를 잃어버릴 만큼 주의력을 빼앗아버릴 수 있다. 물고기자리 태생은 쌍둥이자리의 자연스러움과 호기심을 좋아하지만, 자신을 방어해야 한다는 사실을 잊지 말아야 한다. 쌍둥이자리는 매우 쉽게 물고기자리태생을 어떤 일에 빠지게 할 수 있다. 이 결합은 육체적으로 훌륭한 관계를 이루며, 사교적인 면에서도 아주 뛰어난 관계이다.  

쌍둥이자리vs양자리  

양자리의 적극성은 쌍둥이 자리 태생의 스타일에 잘 맞는다. 그리고 문제가 발생하면 몸으로 부딪히는 태도조차 말로 해결하려는 쌍둥이자리 태생과 대부분 잘 어울린다. 그러나 쌍둥이 자리 태생은 너무 많은 압력을 받으면 머뭇거리게 되며, 지나치게 회피하느라 양자리의 요구를 충족시켜 주지 못할 수도 있다. 양자리 태생과 쌍둥이자리 태생이 결혼한다면, 상대에게 많은 의지를 해야 한다. 그렇지 않으면 양자리 태생은 대부분의 시간을 멀리 벗어난 곳에서 보내게 될 것이다. 쌍둥이자리의 배우자는 참을성이 많은 양자리 태생에게 무거운 짐을 안겨주겠지만 두 별자리는 서로의 기운을 북돋워 줄 수 있다.  

쌍둥이자리vs황소자리

황소자리 태생은 쌍둥이자리 태생의 총명함을 즐거워 할 것이다. 쌍둥이 자리태생은 황소자리 태생의 안정성과 관능미에 이끌리게 된다. 두 별자리의 관계는 각자 상대방의 재능과 총명함에 매력을 느끼며, 이 매력은 두 별자리의 특성인 흙과 공기가 어떻게 융화되느냐에 따라서 달라질 수 있다. 황소자리태생은 쌍둥이자리태생의 배우자가 세상에서 인정을 받을 때 질투 따위는 결코 하지 않을 것이다. 그러나 쌍둥이자리 태생은 너무 쉽게 황소자리 태생의 상대방을 귀찮게 여기고 속이며 앞질러버릴 수 있다. 이에 대해 황소자리는 쌍둥이자리인 상대방이 먼저 행동해 주고 자신에게 먼저 용서를 빌어주기를 바라게 된다. 그러나 이는 쌍둥이자리에게는 쉽지 않은 일이다. 결국 황소자리와 쌍둥이자리는 평생의 반려자로는 어울리지 않는다.  

쌍둥이자리vs게자리

게자리 태생과 쌍둥이자리 태생이 뭉치면 발랄하고 재미있는 일이 많이 일어나게 된다. 쌍둥이자리는 특히 게자리태생이 공포증이 있다고 놀려댈 것이다. 그러나 게자리태생만큼 일을 신중하게 받아들이지 못한다. 쌍둥이자리태생과 게자리태생은 논쟁이 끊이지 않는 사이지만, 서로 속마음을 알게 되면 전보다 깊은 애정을 주고받게 될 것이다. 그러나 토라지는 게자리의 성향으로 갈등이 곧잘 오래 지속되기도 한다. 게자리 배우자는 차분하게 가라앉은 일상생활을 선호하는 반면에, 쌍둥이자리 배우자는 변화 속에서 성장한다. 게자리 배우자는 아마도 결국 자신의 관습을 버리고, 쌍둥이자리 배우자와 호흡을 맞추기 위해 애쓸 것이다. 중용을 발견하는 것이 이 두 별자리 모두에게 좋은 일일 것이다.  

쌍둥이자리vs사자자리

사자자리는 곤란한 일을 민첩하게 해결하는 쌍둥이자리를 좋아하게 된다. 그러나 쌍둥이자리 태생의 매력은 여기에서 그치지 않는다. 쌍둥이자리의 객관적인 태도와 강한 집중력이 사자자리 태생이 문제를 가장 균형있게 파악하는 데 도움을 줍니다. 쌍둥이자리 태생은 거만하며 자기 만족에 빠지는 사자자리의 태도에 가끔 신경이 거슬리기도 하겠지만, 자신만만하고 총명한 사자자리 태생의 분위기에는 매료된다. 사자자리는 쌍둥이 자리 태생을 안정시킬 수 있는 사람이다.  

쌍둥이자리vs처녀자리  

처녀자리는 윤리의식이 투철하고, 쌍둥이 자리 태생이 정당화 시키려고 하는 것을 무시하는 경향이 짙으므로 같이 살기에는 너무 심각한 상대일 것이다. 이 두 별자리 태생은 지적인 흥미거리를 서로 나누며 아주 긴 대화를 갖기도 하지만, 종종 이 두 별자리의 도덕과 윤리관은 일치하지 않는다. 육체적 관계도 마찬가지로 까다로울 수 있어, 항상 호흡이 맞지 않는 것처럼 보일 것이다. 여자든 남자든 모든 처녀자리는 침실의 두통거리로 악명이 높다. 처녀자리 태생은 쌍둥이자리 태생의 들떠있는 성향과 이중적으로 보이는 성향을 싫어하며, 또한 쌍둥이자리가 쥐게 되는 겉으로만 눈부신 사회적 성공에 대해 흥미를 느끼지 못한다. 그러나 처녀자리 태생은 쌍둥이자리와 고무적이며 해박한 대화를 나누는 것을 즐긴다.  

쌍둥이자리vs천칭자리  

결혼생활을 꾸려나가다 보면 발생하기 마련인 불화에 의해, 처음에 품었던 애정이 식는 경우가 있기는 하지만, 천칭자리와 쌍둥이 자리의 결합은 매우 바람직하다. 쾌활한 천칭자리의 본성은 쌍둥이자리태생과 조화를 잘 이루며, 들떠 있는 쌍둥이자리 태생의 분위기를 차분히 가라앉히기도 한다. 쌍둥이자리는 천칭자리 배우자가 인정해 주면 행복해 한다. 또한 서로 위로하면서 문제를 감싸줄 수 있다. 이 결합은 서로의 관심 분야와 예술적인 기호에 대해 함께 공감하는 멋진 한 쌍을 이룰 수 있다.

쌍둥이자리vs전갈자리

쌍둥이자리는 전갈자리 태생의 본질을 흔들어 놓을 수도 있다. 만일 전갈자리 태생이 명랑하고 호기심 많은 활력을 기대한다면, 쌍둥이자리와의 결합은 좋은 일일 것이다. 그러나 쌍둥이자리 배우자가 조용히 가라앉을 거라고 기대해서는 안 된다. 어쩌면 쌍둥이자리 태생은 전갈자리에게 순식간에 스쳐갈지도 모를 즐거운 생각과 상황들을 많이 가져다 줄 지도 모른다. 서로 대조적인 성격이 매력을 불러일으킨다면, 쌍둥이 자리와 전갈자리는 하늘이 맺어준 사이라고 할 만큼 좋은 결합을 이룰 것이다. 이 두 별자리의 결합에는 시련도 많으며 그 대가도 분명하지 않지만 극복할 수 없는 것은 아니다. 30년 후쯤에 친구들이 머리를 절레절레 흔들며, 어떻게 그 때 그 시련을 극복하였는지 의아해 할지도 모를 정도로 두 별자리는 잘 극복해 낼 수 있을 것이다.  

쌍둥이자리vs사수자리

쌍둥이자리와 사수자리는 기쁨을 주고받을 수 있는 상대임을 발견하게 될 것이다. 그러나 이 두 별자리는 서로에게 지워진 책임감에 충실하지 않을 수도 있다. 이 때문에 쌍둥이자리 태생은 결혼보다는 잠깐의 동거가 더 낫다고 느끼게 될 지도 모른다. 쌍둥이자리태생과 사수자리태생이 결혼한다면 어느 한쪽이 경제적 능력이 탁월해야 별 무리가 없다. 같이 세계 여행을 하면서 삶을 보낼 수 있도록 계획하는 것도 좋다. 그렇지 않으면 이 두 별자리의 정열은 서로 원자 반응을 일으키게 될 것이다. 서로의 직업을 융화시킬 수 있다면 두 별자리는 서로를 맞춰가면서 많은 기쁨을 얻을 수 있을 것이다. 황도 12궁에서 당신의 반대편에 자리잡고 있는 이 별자리는 서로 내면을 확실히 들여다보고 서로를 동일시하는 경향을 보인다.  

쌍둥이자리vs염소자리  

쌍둥이자리 태생은 염소자리와 결혼하기로 마음먹기 전에, 여유를 가지고 상대의 깊은 곳을 탐색할 필요가 있다. 쌍둥이자리 태생은 안정되고 허물없는 염소자리의 겉 모습에 매료되기도 하지만, 염소자리는 비밀스럽고 조심스럽게 일을 처리하기 때문에 쌍둥이자리 태생을 미치게 만들 수도 있다. 염소자리는 아주 철저한 성격의 소유자이므로, 쌍둥이 자리에게는 훌륭한 선생이 될 수도 있다. 그러나 염소자리 태생은 대부분의 시간을 쌍둥이 자리의 마음속에서 일어나는 일을 파악하는 데 쓰게 될 것이다. 염소자리 태생이 쌍둥이자리 태생을 완전히 사로잡거나 최소한 협력적인 태도를 이끌어 내기만 해도, 세기적인 사건이 될 것이다. 쌍둥이자리는 날마다 변하며, 염소자리 태생은 이런 모습을 견디지 못할 수도 있다. 성적 매력과 카리스마 그리고 앞으로 다가올 도전에 대한 기대가 있더라도, 쌍둥이자리는 염소자리가 원하는 대로 할 수 있도록 가만 놔두지 않을 것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