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게자리

게자리 남성
-풍부한 상상력과 재치있는 판단력이며 부드럽고 따뜻한 마음의 소유자  
-남과의 다툼이나 경쟁보다는 양보하는 미덕을 갖고 있으나 간혹 변덕스러운 면과 조금 무책임한 면도 있다.  
-강한 민족정신의 소유자이나 한편으로는 배타적인 히스테리와 지신밖에 모르는 강한 에고이즘이 가지고 있다.  
-마음이 모질지 못하여 정이 많고 여린 편이지만 융통성이 없고 끈기가 부족하여 결정적 찬스를 놓칠 수도 있다.  
-숙명론자가 될 소질이 많으니 가급적 모든 일을 스스로 개척하려는 개척정신을 길러야 한다.  
-모방에서 창조하는 재주가 뛰어나고 손재주도 훌륭하지만 악착같은 면과 기가 약해 중도에서 포기하는 경우가 있다.  
-눈썰미와 창조적 아이디어가 뛰어난 편이지만 스스로의 개발정신이 약해서 남의 아이디어를 도용하려는 경우도 있다.  
-책임감과 연대의식을 길러서 사회생활을 해야 성공할 수 있다.  
-두뇌가 명석하고 재능도 풍부하지만 한번에 너무 여러 가지를 벌이려다 모두들 놓치는 경우가 많으니 이 점 주의해야 한다.  
-뜨거운 정열과 로맨틱한 낭만주의자이나 자신의 정열을 대중앞에 드러내 보이는 편은 못되며 비밀스런 교제를 즐긴다.  
-미모의 여성보다는 모성적인 면이 강한 여성을 좋아하게 되며 포용력이 큰 여성을 만나야 행복하다.
-풍족한 영양을 섭취하지만 영양섭취의 불균형으로 신체의 조화를 잃을 우려가 있음
-소화기계와 간기능에 주의해야 하며 자극성 음식은 되도록 피하는 것이 장수의 비결.
-방위와 보호를 위한 수비 스타일로 견고하면서 저장시설과 넒은 거실을 갖춘 생활환경이 좋다.  

게자리 여성
-동정심과 따스한 마음의 소유자. 어려운 지경에 빠진 사람을 그냥 놔두지 않는다.  
-감수성이 풍부한 것은 좋지만 그 정도가 지나쳐 눔물이 많다. 하루에도 수십 번 감정을 변화시켜 주위 사람들을 어리둥절하게 만든다.  
-따뜻하고 풍부한 모성본능의 소유자 에이프런을 두르고 있는 모습이 잘 어울리는 여성
-온순하지만 매사에 적극적이지 못한 편이다.  
-남녀를 불문하고 좋아하는 사람과 주고 받는 마음의 접촉을 대단히 소중하게 여기는 낭만파. 특히 연인과는 로맨틱 무드가 듬뿍 마련된다.  
-의지가 강해서라기보다 능력이 부족해서 고집을 부리는 때가 많다.
-자신의 겉모습에 열등감을 느끼기 쉬운 별자리다. 다른 사람들과 비교하지 않아야 한다.  
-친구들과 즐겁게 떠든다거나 누군가를 따뜻한 마음으로 돌봐 줄 때 등. 마음의 접촉을 만끽할 수 있을 때가 가장 행복하다.  
-포동포동한 타입이다. 얼굴도 둥글고 동안의 인물이 많다. 다리가 조금 굵다는 것이 흠이라면 흠
-가슴은 남들이 부러워할 정도로 풍성한 편이다.  
-여름을 모르는 곱고 매끈매끈한 살결은 화장이 필요 없을 정도다.  
-스트레스가 쌓이게 되면 먼저 위로 신호가 오는 것이 곤란하다.  
-신경성위염 등과 같은 심리 상태에 좌우되는 질병, 유방이나 자궁같은 부위의 부인 질환에 걸리기 쉽다. 알레르기 증세가 있기 때문에 음식과 약을 복용할 때 조심해야 한다.  

혈액형별 스타일

 

성격

적성

A

남에 대한 배려심이 강해서 윗사람이나 아이들이 좋아하는 타입이다. 물론 이성에게도 인기 만점. 그러나 연애면에서는 남의 눈을 너무 의식한 나머지 사랑의 찬스를 놓쳐버리는 일이 있다. 적 당하고 무난한 게 제일이라는 생각은 금물. 여차하면 대담함과 적극성을 발휘하여 한다. 당신에겐 생각보다 행동이 더욱 중요하다.

유치원 교사나 유아. 아동복 디자이너, 수공예품 제작등 주로 모성애를 발휘하는 곳에서 능력을 발휘한다.

B

신경질적인 게자리의 성격을 B형의 낙천성이 얼마간 커버해 준다. 여자다운 섬세한 면이 있는 반면, 단추가 떨어진 옷도 아무렇지 않게 입고 다니는 소탈한 면도 있다. 가끔 울적해 보이는 표정이 당신의 매력을 상승시키기도 한다. 자신의 신념보다는 다른 사람의 의견에 쉽게 흔들리는 단점을 보완해서 자신감을 갖는 것이 좋을 듯.

요리 연구가. 가구 디자이너(실용 디자이너)등 의식주와 관계되는 분야에서 재능을 발휘한다. 레스토랑 등의 서비스업도 적합.

O

슬픈영화를 보면 자신도 모르게 눈물을 흘리는 감성이 풍부한 타입이 다. 그러나 지나친 감성과 배려 때문에 주위 사람들을 귀찮게 하기도. 남의 일이나 가십거리에 흥미가 많아 `소식통`으로 통 하고 있는데, 도가 지나치면 친구들로부터 경계대상이 되기도 한다. 때에 따라서는 호기심에 브레이크를 걸어야 할 때도 있는 법.

먹는것을 좋아하므로 식품에 관련되는 일을 권한다. 선생님이나 보모도 좋다.

AB

스푼을 아주 간단히 구부릴 수 있는 초자연적인 재능을 갖고 있다. 게자리와 AB형 의 신비함을 동시에 갖고 있어 미스터리 그 자체라 할 수 있다. 왠지 모르게 현실과는 동떨어져 있는 사람처럼 보여 남자의 보호본능을 자극하기도. 그러나 항상 이런 상태에 빠져 있다보면 현실적인 어려움을 당할 수 있으니 주의한다.

강한 영감을 갖고 있는 당신은 소설가나 점성가가 어울린다. 선생님이나 코치 등 남을 지도하는 일도 적합하다.

게자리에 어울리는 상대
게자리에 잘 어울리는 사람은 분위기에 잘 맞춰주며, 마음이 통하고, 또한 너무 지나치지 않게 위안을 해주는 사람이다. 당신은 자신의 욕구와 그 한계에 관해 분명한 견해를 가질 필요가 있으므로, 당신의 내면 세계와 배우자의 내면 세계는 잘 구분된다. 훌륭한 상대는 합리적인 사고와 태도를 고수하는 사람이다.  

게자리에 가장 잘 어울리는 별자리
전갈자리와 결혼을 하면 종종 큰 곤란을 겪게 되는 경우가 있을 것이다. 그러나 두 별자리 모두 물과 관련된 성격을 지니고 있으므로 전갈자리의 행위의 동기들은 오랫동안 게자리의 문에서 벗어나지는 못한다.
결국 모든 일이 좋게 풀릴 것이며 이 결합은 많은 기복을 뛰어넘을 수 있다. 물고기 자리와는 장래의 조화로운 생활을 위해 즉각 해결해야할 문제가 쌓여 있게 때문에 게으름을 피울 생각이 안 들 것이다. 두 별자리는 서로 굳게 결속하고 어떤 곤란스러운 일들이 일어날 지 파악하여 그 곤란을 이겨낸다.  

게자리와 가장 어울리지 않는 별자리
천칭자리와 결합을 하면 표면적으로는 고요하지만 밑바닥에서는 소용돌이가 칠 것이다. 천칭자리는 슬픈 일이 생겨도 게자리에게 드러내 보이지 않을 것이다. 게자리는 구속받는 것을 싫어하므로 자칫하면 늘 불만스러운 펴정을 짓고 다닐 지도 모른다. 이 두별자리는 결혼을 했다기 보다 환자와 정신분석의의 관계에 있다고 할 수 있다.  

사회생활 & 금전문제
풍부한 상상력과 유머러스한 화술이 뛰어나서 주위사람에게 친근감을 주는 타입.  
손재주와 눈썰미가 뛰어나 모방성은 좋으나 창조적 재능과 개척력이 부족
사람을 끄는 매력이 있으므로 사회적으로 안정된 사람과 유대를 맺으면 이득이 많다.  
연구심이 뛰어나고 수단도 좋으나 끈기가 적고 대가 약하여 지구전보다 속전속결의 사업에서 재능이 돋보인다.  
노력없이 꿈이 이루어 지기를 바라는 버릇이 있다. 꿈을 실현 시키려면 보다 성실한 자세로 처신해야 한다.  
세심한 현실주의자지만 사회적으로 인정받기 위해서 통이 크고 대담하다는 것을 세상에 알려야 한다.

게자리를 위한 패션전략
어려 보이는 얼굴의 게자리는 밝은 색상이나 복고풍의 아이템으로~! 전체적으로 둥글고 귀여운 얼굴이 특징. 코와 턱도 둥근형이 많고 부리부리하고 귀여운 눈을 갖고 있어 '사랑스런 너구리(?)' 같은 느낌을 준다. 살결이 흰 여성들이 많은 것도 특징. 체형은 대체로 통통한 편이어서 귀엽고 사랑스럽다. 샤프한 정장 차림보다는 예전 '엄마 어렸을 적' 에 입었음직한 복고풍의 원피스나 밝고 깜찍한 디자인의 의상이 OK~!  

게자리를 위한 메이크 업 전략
소극적이면서 겸손하며 조용한 성격이 대부분인 이 별자리 사람들은 대단히 예민하면서도 무표정한 표정을 하고 있따. 그렇기에 변신의 Make-up을 해주어야한다.
얼굴 역시 환해 보이도록 환한 핑크빛이 감도는 Face-color로 하고 눈썹의 형태는 단정하게 다듬어 회색으로 가늘게 그려준다. 셰도우 색상은 습관적인 브라운에서 벗어나 핑크빛을 부드럽게 눈 전체에 펴 바르고 눈꼬리의 색상은 어두운 핑크로 마무리 한다. 아이라인도 회색으로 가늘게 그린다. 아이브로우 역시 진한 회색빛으로 그린다. 입술의 라인은 연한 자주색으로 펜슬로 그린후 입술안쪽의 더 지나친 밟음은 당신의 색이 아니다.

게자리를 위한 향수제안
이상주의적 성격과 극단적인 감정이 당신을 활발한 꿈으로 이끈다. 여행과 만남, 상상을 좋아한다. 이타주의적이고 합법적인 그리고 무념무상의 성격을 가졌다. 감정이 풍부한 사람이다. 관용과 풍부한 상상력을 지녔지만 산만한 경향이 있다. 게자리 여성에게는 아름다운 삶을 닮고 있는 향수가 어울린다. 꿈, 상상, 환상적인 혼란을 사랑한다. 동양적인 운명의 느낌인 겔랑의 샤리마, 샤넬의 코코, 엠마뉴엘 웅가로 의 디바, 순수한 낭만 니나 리치의 레르 뤼 땅, 지방시의 아마리지, 이브 생 로랑의 파리, 모험가와 같은 랄츠 로렌의 사파리가 있다. 게자리 남성에게는 여행가를 연상시키는 이브 생 로랑의 쿠로스가 어울린다.  

게자리를 위한 선물전략
이 별자리의 성격은 예민하고 다정하며 조용한 성격이 대부분이고 튀고 싶어하는 강렬한 내면의 정열은 있지만 대부분 그냥 평범하며 소극적임 좋아하는 성격은 자기처럼 조용하던지 아니면 자기를 확실히 이끌 성격을 좋아한다. 이 별자리는 현실적인 선물을 좋아한다. 특이한 선물은 좋아하지 않는 경향이 있다.

추천하는 선물 전략
자기가 받은 것 보다는 더도 덜도 주지 않는 성격이며 옷, 식계, 라이터 그런것 보다는 작은 장식물도 좋아함 유명한 그림액자(작아도 상관없음) 예쁜 유리꽃이 담긴 꽃병, 미니어쳐 향수. 이 별자리는 이것 저것 꾸미기를 좋아함 게자리 남성은 음식이나 요리에 관심이 많다. 주방용품이나 음식점티켓이 좋고 여자는 진주같이 바다서 나는 것을 선물하는 것이 적당하다. 아이들에게는 병원놀이기구나 보살필 수 있는 인형, 애완동물을 선사하면 좋아한다.  

별자리별 궁합
게자리vs게자리  

같은 별자리끼리 결혼하면, 서로 이해하며 기본적으로 삶에 대해 공통된 접근방법을 가지고 있다는 점에서 많은 이점이 있다. 반면 단점은 쌍방이 자신의 행동에 대해 객관성을 잃는다는 것인데, 이 문제는 게자리끼리 더욱 가중된다. 특히 개자리태생 양자가 소란스러운 것에 대해 별로 마음을 쓰지 않는 스타일이라면, 의견차이가 크게 나지 않더라도 때때로 말다툼이 있을 수 있다.

게자리vs물병자리  

물병자리는 사수자리처럼 분별없이 게자리의 감정을 짓밟지는 않지만, 사과해야겠다는 생각은 하지 않을 것이다. 물병자리는 철저하게 토론을 완결지으려고 한다. 실제로 게자리 태생은 대충 일을 마무리 지으려는 성향이 있기 때문에 물병자리의 이런 특성이 게자리태생에게는 여러 모로 도움을 줄 것이다. 한편으로 물병자리가 때때로 거의 느끼지 못하는 안전한 내면 세계에 대한 욕구를 게자리는 충족시켜 줄 수 있다. 그러나 물병자리태생이 과연 게자리를 견딜 수 있을까? 게자리는 교묘히 피하거나 뾰루퉁해져 있기도 하고 수없이 불평을 꺼내기도 한다. 아니면 물병자리의 일에 열성적으로 참여할 수도 있다. 그러나 앞으로 어떻게 될지는 아무도 모른다.  

게자리vs물고기자리  

게자리가 기분이 언짢아졌다는 것은 물고기자리가 지나쳐 버린 문제점들을 게자리가 깨닫게 되었다는 사실을 반영하는 것이다. 따라서 듣지도 않고 게자리의 그런 기분을 무시해서는 안 된다. 이 결합에서는 구혼이 빨리 이루어지는 경향이 있다. 게자리태생은 물고기자리와의 장래의 조화로운 생활을 위해 즉각 해결해야 할 문제가 쌓여있기 때문에 게으름 피울 생각이 들지 않을 것이다. 둘은 힘을 합쳐 서로 굳게 결속하고, 어떤 곤란스러운 일들이 일어날지 파악하여 그 곤란을 이겨내야 한다. 이 두 별자리는 골치 아프며 살기 힘든 이 거대한 세상에서 서로에게 도움을 주는 관계가 된다.  

게자리vs양자리  

게자리 태생과 양자리태생이 결합하면 격렬해진다. 결합자체는 물론 즐거운 일이다. 홍조를 띤 남자와 날카로운 목소리의 여자가 서 있는 흔하디 흔한 인물화가 있다면 바로 이 두 별자리의 그림일 것이다. 직선적이고 비합리적인 양자리 사람이 꼼꼼하며 때로는 둔한 게자리 사람과 결합하면 그 관계는 로맨틱하지만 혼돈에 빠지기 쉬워진다. 게자리는 양자리를 과대평가하는 반면에 양자리는 게자리를 과소평가합니다. 그래서 진실이 드러났을 때, 서로가 모두 엄청나게 속았다는 느낌을 갖을 수도 있다. 이 두 별자리는 모두 기질을 억누르는 방법을 익힐 필요가 있다. 그럴 경우 이 두 별자리는 아주 잘 어울리는 한 쌍이 될 것이다.

게자리vs황소자리

황소자리태생과 게자리 태생이 결합하면 두 별자리는 장기간에 걸쳐 성장을 할 수 있는 좋은 토대를 마련하게 될 것이다. 게자리와 황소자리는 편안한 분위기를 만들어낸다. 두 별자리 모두 부드러운 마음을 지녔다. 황소자리는 게자리의 안정에 대한 관심에 조화를 이룰 수 있으며, 두 별자리는 골치 아픈 부분들을 유머와 선의로 이겨내며, 즐거운 분위기로 생활을 이끌어 가게 될 것이다. 그러나 게자리 태생은 보다 솔직하거나, 적어도 의사 소통이 원활하게 이루어지도록 노력할 필요가 있다. 충분한 노력만 기울인다면 이 두 별자리가 결합한 한 쌍은 아주 훌륭하게 세상을 헤쳐나갈 것이다.  

게자리vs쌍둥이 자리  

게자리 태생과 쌍둥이자리 태생이 뭉치면 발랄하고 재미있는 일이 많이 일어나게 된다. 쌍둥이자리는 특히 게자리태생이 공포증이 있다고 놀려댈 것이다. 그러나 게자리태생만큼 일을 신중하게 받아들이지 못한다. 쌍둥이자리태생과 게자리태생은 논쟁이 끊이지 않는 사이지만, 서로 속마음을 알게 되면 전보다 깊은 애정을 주고받게 될 것이다. 그러나 토라지는 게 자리의 성향으로 갈등이 곧잘 오래 지속되기도 한다. 게자리 배우자는 차분하게 가라앉은 일상생활을 선호하는 반면에, 쌍둥이자리 배우자는 변화 속에서 성장한다. 게자리 배우자는 아마도 결국 자신의 관습을 버리고, 쌍둥이자리 배우자와 호흡을 맞추기 위해 애쓸 것이다. 중용을 발견하는 것이 이 두 별자리 모두에게 좋은 일일 것이다.  

게자리vs 사자자리  

사자자리 사람과 게자리 사람은 둘다 주목을 받고 싶어한다. 스스로 멋지다고 생각하는 사자자리태생의 행동 가운데 일부는 게자리 사람을 만족시키지 못한다. 게자리는 이를 나중을 위해 감추어두는 데 비해, 사자자리는 그 자리에서 펼쳐보이는 성격이다. 그래서 게자리 태생은 사자자리 배우자가 항상 각광을 받고 있다고 느끼게 된다. 두 별자리의 관계에서 사자자리가 틀림없이 주도권을 쥐지만, 게자리는 이것을 원망하기 힘들다. 그러나 이와 관계없이 두 별자리는 감정 교류라는 방식으로 많은 것을 서로 나누며 두 별자리 모두 그 관계에 많은 정열과 사랑을 쏟게 된다. 이 결합에서 가장 큰 문제는 상대의 감정을 잘못 파악하는 것이다. 그러나 사자자리 태생은 게자리 태생을 강인하게 만드는 힘이 있다. 게자리인 배우자는 자신에게 향하는 애정을 곧 깨닫고 안정된 생활 속으로 걸어 들어가게 된다.  

게자리vs 처녀자리

게자리와 처녀자리는 훌륭한 한 쌍이 될 수 있다. 두 별자리 모두 조용하고 차분한 사려깊은 배우자이다. 물론 이 속에는 까다로운 성미와 사소한 흠을 꼬치꼬치 따지는 면도 있다. 그러나 게자리와 처녀자리 태생은 모두 평온하고 안락한 안식처를 찾고 있다. 이 두 별자리는 모두 민감하며 상처입은 감정을 감추기 위해 일부러 불평을 하고 갑자기 고함을 지르곤 한다. 그러나 이 두 별자리는 불쾌한 때에도 상대방을 치켜세우고, 또 참으면서 잘 헤쳐나가므로, 대부분 이 관계는 편안하고 조화로운 관계가 된다. 만약 인정이 담긴 사랑을 상대방에게 서로 준다면, 훌륭한 한 쌍이 될 것이다.  

게자리vs 천칭자리  

게자리태생과 천칭자리태생이 결합하면 표면적으로는 고요하지만, 밑바닥에서는 소용돌이가 칠 것이다. 천칭자리는 슬픈 일이 생겨도 게자리 태생의 배우자에게 드러내 보이지 않는다. 게자리는 구속받는 것을 싫어하므로 자칫하면 늘 불만스러운 표정을 짓고 다닐 수도 있다. 때로는 게자리의 불합리함이 천칭자리를 난폭하게 만들 수도 있다. 이 두 별자리의 결합은 결혼이라기보다는 환자와 정신분석 의사의 관계에 있다고 느끼게 될 것이다. 이 관계에서는 애정이 불붙듯 타오르더라도 장기간 지속되기 어렵다.

게자리vs 전갈자리

전갈자리 태생이 너무 수다스러우면 게자리는 심하게 꾸짖고 전갈자리는 시큰둥해 할 것이다. 그러나 물과 관계된 별자리인 게자리는 감정이입을 통해 이미 전갈자리 태생에게 화해할 소지를 심어줄 것이다. 자연스런 성적 반응이 여기에 있다. 그러나 감정상의 오해로 인한 매듭을 만들지 않기 위해서라도 원활한 의사 소통이 필요할 것이다. 게자리와 전갈자리가 결혼을 하면 큰 곤란을 겪게 되는 경우가 종종 있을 것이다. 그러나 두 별자리 모두 물과 관련된 성격을 지니고 있으므로 전갈자리의 행위의 동기들이 오랫동안 게자리의 눈에서 벗어나지는 않는다. 결국 모든 일들이 좋게 풀릴 것이며, 이 결합은 많은 기복을 뛰어넘을 수 있을 것이다.  

게자리vs 사수자리  

게자리는사수자리의 행동과 말에 대해 항상 뭔가 언짢은 표정을 짓지만, 사수자리는 그 이유를 납득하기 어렵다. 사수자리는 항상 게자리의 예민한 가슴에 화살을 쏘는 듯하다. 이 때문에 가정은 결코 평온하지 못할 것이다. 그러나 이 두 별자리는 서로 뛰어난 유머감각을 통해 문제를 풀며 긴장을 완화시키게 된다. 사수자리는 안정을 추구하는 게자리에게 맞추기 위해 차분히 마음을 가라앉히고, 게자리는 사수자리가 항상 별 생각없이 내뱉는 자존심 상하는 말에 대해 예민해지지 않도록 노력하면, 이 관계는 오래도록 유지될 가능성이 충분히 있다. 이 두 별자리는 서로에게서 배울 점들이 많이 있다. 따라서 이 배울 점들이 두 별자리의 결합을 굳게 해줄 것이다. 게자리는 사수자리에게서 대담함과 모험심을 배우고, 사수자리는 게자리에게서 신중함과 교육하는 태도를 배운다.

게자리vs 염소자리  

염소자리와 게자리는 황도12궁에서 반대쪽에 자리하고 있는데, 염소자리는 게자리의 성격에 좋은 보완을 해주게 된다. 염소자리와 게자리는 안정과 분명한 표현을 원하는 서로의 욕구를 인정해 주게 된다. 게자리는 염소자리태생이 보기에 사소한 일에 너무 안달하는 경향이 있을 지도 모른다. 그러나 게자리는 염소자리태생의 이야기를 매우 잘 들어주며, 상대방의 생각에 풍부한 의견을 제시하는 사람이다. 염소자리는 결혼생활 중 서로의 깊은 감정이 노출될 때에도 지나치게 흥분하지 않는다. 그리고 게자리는 염소자리의 깊은 마음에 절로 고개를 끄덕이게 될 것이다. 이 두 별자리는 조용한 분위기와 말이 많은 분위기를 번갈아 겪으며 멋진 조화를 창조하게 될 것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