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처녀자리

처녀자리 남성
-독립심이 강하고 능동적인 강한 신념의 소유자.  
-아무리 어려운 난관에 부딪치더라도 해결해 나갈 능력이 있음.  
-순수하지만 정확하고 현실적인 것이 특징이며 왕성한 지식욕의 소유자
-날카롭고 직선적이므로 원망을 듣기도 한다.  
-융통성있는 자세가 필요하며 비평적인 언사를 삼가고 현실에서 만족을 찾아야 한다.
-다정하고 인정도 많은 편이나 한편으로는 고집이 센 외골수
-양보심이 적고 자의식이 지나치게 강해 직선적이며 부드럽지 못한 면이 있음.
-투기적인 일은 금물
-질병에 약하므로 건강에 신경을 쓰고 규칙적인 생활을 하며 인생에 여유를 갖고 살아갈 것  
-소화기관 특히 장과 신장 방광등 비뇨기계에 주의해야 하며 성신경과 뇌신경에는 조금 무디게 살아야 장수함. 조용한 기분으로 매사를 즐겁게 살아야하며 지나친 과민은 장수규칙적인 체조와 10분간의 낮잠은 장수의 비결.
-고독과 고요에 잠기며 새롭고 청결한, 복잡한 도심에서 멀리 떨어진 교외의 생활환경이 좋다.  
-넒은 거실과 혼자만의 공간이 필요함  

처녀자리 여성
-겉으로 보기에도 내면도 모두 순정파인 영원한 소녀, 잠자는 공주  
-완벽함과 이에 따르는 성취에서 행복을 느끼며, 무엇이라도 잘 소화시키는 솜씨와 손재주를 가졌다.
-직선적인 표현과 강한 비판정신 때문에 상대방에게 상처를 주는 경향이 있다.
-신경과민으로 아무것도 아닌 것에 침잠하는 비극의 히로인 타입.  
-의지가 강하고, 자기 뜻대로 행하는 사람, 예민하고 관찰력이 뛰어나다.  
-청소나 세탁 등, 깨끗하고 청결하게 하는 것이 취미인 경우가 많고 결벽증도 상당수  
-내성적이기 때문에 자신의 성격에 자신이 없어서 나는 안돼하는 경우가 많다.  
-처녀자리인 여성은 대개 귀엽고 예쁘다. 보디라인이 걱정되지만 여성다운 체형
-상태가 좋을 때는 영양을 잘 섭취하지만 정신적인 스트레스를 받으면 위장에 장애
-스트레스를 받기 쉽기 때문에 마음에 항상 여유를 두고 생활하는 것이 좋다.  

혈액형별 스타일

 

성격

적성

A

항상 우등생 같은 느낌이다. 정도를 지나치는 일이 없는 처녀자리 성격에 착실한 A형 성격이 보태어졌으니 말할 것도 없다. 규칙을 어기는 일이나 어른의 의견을 거스르는 일은 좀처럼 없다. 결점은 자기 주장이 약하다는 것. 다른 사람 의견에 이리저리 내둘린다. 실수는 일은 없지만 일관성이 없어서는 곤란하지 않을까?

머리와 손재주가 좋아 어떤 분야에서도 성공할 수 있다. 동물을 좋아한다면 수의사나 페트 숍을 경영하는 것도 좋다. 경리에 관한 일은 당신의 전공분야.

B

공부는 안중에 없고 오로지 놀기 좋아하는 타입. 자신이 하고 싶은 일은 비록 좋은 일이 아니더라도 숨김없이 진행시킨다. 그런 솔직함이 당신의 장점. 행동력이 뒷바침되며 나중에 후회하지는 않는다. 다른 처녀자리 사람들과는 전혀 다른 스타일이다. 파란만장 하면서 드라마틱한 인생이 될 듯하다.

세련된 수트를 입은 일류 기업의 비서가 당신에게는 가장 어울린다. 천성적인 꼼꼼함이나 분석 능력을 발휘할 수 있을 듯. 의료기관에서 근무하는 것도 OK.

O

흔히 O형은 대범 하지만 당신은 섬세한 처녀자리의 영향을 받아 모든 일을 신중히 생각하는 근면한 태도를 보인다. 당신은 다소 단순하게 생활하는 것이 좋을듯. 완전무결의 목표를 버리고 마음을 편안하게 가질 필요가 있다. 분별력 있고 예의바른 점은 모두 에게 좋게 평가되는 당신의 장점.

꼼꼼한 성격을 살려 공무원이나 회계사가 되면 좋다. 정교한 손길이 요구되는 고난도의 분야에서 당신은 성공한다.

AB

AB형의 복잡한 성격이 당신을 자꾸 변명꾼으로 만든다. 때로는 가족으로부터 `네 마음대로 해라`는 말을 들을 정도. 두뇌회전이 빨라 자신도 모르게 변명을 하게 된다. 남의 눈을 의식하지 않는대담한 성격으로 눈에 띄지 않는 분야에서 상당히 실력을 인정받는다. 상당히 환상적인 일면도 있고 여행이나 과학분야에도 흥미를 갖고 있다.

기계 조작에 능하므로 오퍼레이터나 프로그래머가 적합하다. 동물을 좋아하는 사람은 수의사를 목적으로 공부해보는 것도 좋을 듯.

처녀자리에 어울리는 상대
처녀자리의 사람에게 가장 어울리는 상대는 사색에 잠겨 조용한 시간을 함께 보내며, 지적인 흥미나 직업 또는 취미를 공유하는 사람이다. 끊임없이 활동적인 것을 즐기는 사람과 마찬가지로 말이 많은 사람은 당신을 정신없이 만들 수 있다. 처녀자리 남자에게는 지나치게 그를 생각하거나 잘못된 부분을 고쳐주려고 애쓰지 않는 배우자가 필요하다. 처녀자리 여자에게는 소유하려들지 않고 터무니없는 화를 내지 않고 그녀의 비판을 견뎌낼 수 있는 남자가 가장 잘 어울린다.  

처녀자리에 가장 잘 어울리는 별자리
염소자리는 처녀자리와 마찬가지로 무미건조하고 딱딱하며 몹시 단정하다. 물론 개인적인 기준에서 볼 때 그렇다. 이 두 별자리는 둘다 마음속에 일부일처제를 품고 있다. 그래서 두 별자리의 관게는 성실하며 상당히 오래 지속될 것이다.
처녀자리와 황소자리는 둘 다 문제를 해결할 때 조심스럽게 접근한다. 그런데 두 별자리는 자신의 결점은 보지 못한 채, 상대의 단점을 보면서 거만하게 구는 경향이 있다. 하지만 이 결합은 안락하며 편안한 성생활을 이룬다.  

처녀자리와 가장 어울리지 않는 별자리
처녀자리와 물병자리는 잘 어울리지 않는 상대이다. 모두 상대방이 알아채지 못하는 특이한 생활 방식과 공포증을 가지고 있으며, 상대의 약점을 들춰내기를 좋아한다. 아마도 이 두 별자리는 어떤 다른 별자리들의 결합보다도 훌륭한 변증법적인 형태의 의사소통을 할 수 있을 것입니다. 양자리는 물병자리와 마찬가지로 처녀자리에게 어려운 상대일 수 있다.
양자리와 처녀자리는 근본적인 자극을 받는 방식은 그 질적인 면에서 전혀 다르지만, 처녀자리는 여전히 양자리의 활동에 대해 감탄을 하게 된다. 비록 양자리의 그러한 모습을 마치 바보들이 질주하는 것처럼 여기기는 하지만 말이다.  

사회생활 & 금전문제
책임감이 강하고 맡은일에 대해서는 최선을 다하는 완벽주의자  
부정과 불합리를 인정치 않으므로 매사에 정확한 끝맺음을 원하는 당신은 보수적이며 완고한 편  
평론이나 비평 그리고 풍자에 뛰어난 재능을 갖고 있으므로 이것을 살릴 수 있는 직업을 택할 것
추리와 연구심이 뛰어나며 두뇌회전이 빠르고 재치도 있으나 타인의 비판에 약함.
당신은 돈과는 인연이 없으므로 학문이나 예술분야에 종사하는 것이 좋다.  

처녀자리를 위한 패션전략
지적이며 청결감을 강조하는 것이 키워드 산뜻하고 청결감을 주는 지적 이미지가 특징.
학구파에 속하지만 직업으로 비서직을 택해도 무난히 적응할 수 있다. 나이보다 어리게 보이며 손,발은 가늘고 여성적이기보다는 의외로 보이시한 분위기를 준다. 신체는 균형이 잡힌 편으로 지적이며 청순한 의상이 잘 맞고 전통적 스타일이나 학생 스타일도 무난한 편. 특히 스트라이프나 체크 프린트는 추천할 만한 패턴.  

처녀자리를 위한 메이크 업 전략
어디서나 주목의 대상이 되기를 원치 않는 전형적인 현실적 상식주의자이고 새침한 이 별자리 사람들은 깔끔,청결단정을 우선으로 생각하니 패션도 튀지 않듯 make-up도 역시 금방 물기를 닦은 모습으로 표현하는 것이 적당.
공상적이거나 환상적인 make-up은 No!! 페이스 파우더 사용시 한번 얼굴을 스치듯이 터치해주고 아이셰도우는 희미한 살구 색을 진하게 펴 발라주고 아이라인은 진하지 ㅇ낳게 검정 혹은 베이지로 뚜렷하게 눈꼬리가 약간은 처지도록 그려주고 대신 마스카라는 검정의 색상으로 단 한번만 힘있게 올려준다. 입술의 색은 Red에 가까운 촉촉한 색으로 칠한다. 그리고 나풀거리는 치마를 한번 입어보도록 하자.

처녀자리를 위한 향수제안
언제나 기분좋은 사랑, 감정의 조화, 일상적인 우아함, 가장 여성스러운 것을 사랑하는 처녀자리는 낭만적이고 매혹적이며 꽃잎같은 세심함으로 보호와 조화를 추구한다. 때묻지 않은 순수함이 매력이지만 정열이 부족한 처녀자리에게 우아함과 따사로움이 매혹적인 관능으로 전환되는 신비한 향수가 어울린다. 그레의 카보틴, 순수한 성적 매력이 풍기는 까사렐의 루루. 처녀자리 남성에게는 그만의 독특한 개성을 살릴 수 있는 독창적인 향이 좋다. 아라미스의 투스 카니를 추천한다. .

처녀자리를 위한 선물전략
물에 물탄듯 술에 술탄듯 한마디로 사람이 좋아 다른 이에게 싫은 소리를 못하는 성격 애인을 만들 때도 굉장히 신중하여 한번 사귀면 오래 가지만 특별한 매력은 없음 처음보는 이에게는 처음에는 수줍어 하지만 친절하려고 노력하며 단점은 우유부단 처녀자리를 위한 선물코너 성격처럼 그다지 호기심이 없어서인지 선물을 거의 하지도 않고 받는 것도 신경쓰지 않음 그렇기 때문에 처녀자리의 애인은 선물에는 신경을 쓰지 않아도 될만큼 편안하다.

추천하는 선물 전략
이 별자리의 사람들에게 비싼 선물을 하자 마라 왜냐하면 비싼 선물도 시큰둥, 싼 선물도 시큰둥하니까. 차라리 싼 선물을 택하라. 그 사람이 관심있는 분야의 선물이 최고 무엇에 관심이 많은지 확실히 판단하고 선물하자. 희망과 꿈을 북돋우워 주고 지적 용구를 충족시켜주는 책이나 잡지를 선물하면 싫은 소리를 들을 염려가 없다. 애들도 교육용 장난감이나 야외생활을 가르쳐주는 비디오등과 같은 교육용 상품을 선호한다.  

별자리별 궁합
처녀자리vs처녀자리

처녀자리끼리 결혼을 하면 관습과 견해가 서로 일치하고 즐거운 관계를 이룰 수 있다. 그런데 의사 소통을 할 때 막히는 부분이 있으므로 이런 상황에서는 해결해야 될 문제들이 잘 드러나지 않는다.

처녀자리vs물병자리

처녀자리와 물병자리는 잘 어울리지 않는 상대이다. 물병자리 태생과 처녀자리태생이 결합하면, 물병자리 태생은 어떻게 그리고 왜 처녀자리의 마음을 아프게 하고 고통을 주는지에 대해 설명하는 처녀자리의 말을 참고 들어주어야 한다. 이 두 별자리는 모두 상대방이 알아채지 못하는 특이한 생활 방식과 공포증을 가지고 있으며, 상대의 약점을 들춰내기를 좋아한다. 그러나 처녀자리는 사회관계에 대해 훌륭한 안목을 가지고 있으므로, 이 두 별자리간의 결합은 흥미로운 이야기를 하면서 시간을 보낼 수 있다. 애정 면에서 유대가 확실하지 못하므로, 서로 밀접한 관계를 유지하려면 많은 주의력이 필요할 수도 있다. 아마도 이 두 별자리는 어떤 다른 별자리들의 결합보다도 훌륭한 변증법적인 형태의 의사소통을 할 수 있을 것입니다.

처녀자리vs물고기자리

처녀자리태생은 물고기자리의 인자함과 우직함에 짜증을 내지만, 서로의 변덕스러운 성격들이 조화를 이루어 행복한 관계를 만들 수 있다. 물고기자리태생은 처녀자리의 뒤엉킨 의도, 습관 그리고 논리를 꿰뚫어 본다. 한편으로 처녀자리는 물고기자리태생으로부터 정확한 묘사와 설명을 이끌어낼 수 있는 비결을 가지고 있다. 이것은 결코 작은 성과가 아니다. 황도 12궁에서 서로 반대쪽에 있는 이 두 별자리는 모두 사회문제에 관심을 보이며, 본능적으로 상대의 욕구를 이해한다. 육체적인 관계가 서로 만족을 느낄 수 있는 상태에 이르려면 시간이 걸리겠지만, 물고기자리 태생과 처녀자리 태생은 그것을 이루는 데 필요한 인내와 의지력을 지니고 있다.

처녀자리vs양자리  

양자리는 물병자리와 마찬가지로 처녀자리에게 어려운 상대일 수 있다. 양자리와 처녀자리가 근본적인 자극을 받는 방식은 그 질적인 면에서 전혀 다르지만, 처녀자리 태생은 여전히 양자리의 활동에 대해 감탄을 하게 된다. 비록 양자리의 그러한 모습을 마치 바보들이 질주하는 것처럼 여기기는 하지만 말이다. 양자리 태생과 처녀자리 태생이 결합하면, 매우 다른 성격으로 서로를 보완해 주지만, 시간이 많이 걸린다는 사실을 기억해야 한다. 처녀자리인 배우자는 양자리 배우자를 차분히 가라앉히기는 하지만 자신의 감정을 억제한 채 너무 많이 양보하면 양자리 배우자에게 아무렇게나 해도 괜찮다는 잘못된 생각을 갖게 될지도 모른다.

처녀자리vs황소자리

황소자리태생과 처녀자리 태생은 모두 문제를 해결할 때 조심스럽게 접근한다. 그런데 두 별자리는 자신의 결점은 보지 못한 채, 상대의 단점을 보면서 거만하게 구는 경향이 조금씩 있다. 한편으로 처녀자리의 특징이 가끔 황소자리 태생을 성가시게 할 수도 있지만, 그다지 심각하지는 않은 정도 일 것이다. 심미적 감각과 삶을 감각적으로 즐기는 황소자리 태생의 성향은 처녀자리 태생의 좋은 매너와 비평 정신과 혼합되기도 하고 보완되기도 한다. 행복한 결혼을 위한 충분 조건일 것이다. 그리고 결국 두 별자리의 결합은 안락하며 편안한 성생활을 이룹니다.

처녀자리vs쌍둥이자리

처녀자리는 윤리의식이 투철하고, 쌍둥이 자리 태생이 정당화 시키려고 하는 것을 무시하는 경향이 짙으므로 같이 살기에는 너무 심각한 상대일 것이다. 이 두 별자리 태생은 지적인 흥미거리를 서로 나누며 아주 긴 대화를 갖기도 하지만, 종종 이 두 별자리의 도덕과 윤리관은 일치하지 않는다. 육체적 관계도 마찬가지로 까다로울 수 있어, 항상 호흡이 맞지 않는 것처럼 보일 것이다. 여자든 남자든 모든 처녀자리는 침실의 두통거리로 악명이 높다. 처녀자리 태생은 쌍둥이자리 태생의 들떠있는 성향과 이중적으로 보이는 성향을 싫어하며, 또한 쌍둥이자리가 쥐게 되는 겉으로만 눈부신 사회적 성공에 대해 흥미를 느끼지 못한다. 그러나 처녀자리 태생은 쌍둥이자리와 고무적이며 해박한 대화를 나누는 것을 즐긴다.  

처녀자리vs게자리  

게자리와 처녀자리는 훌륭한 한 쌍이 될 수 있다. 두 별자리 모두 조용하고 차분한 사려깊은 배우자이다. 물론 이 속에는 까다로운 성미와 사소한 흠을 꼬치꼬치 따지는 면도 있다. 그러나 게자리와 처녀자리 태생은 모두 평온하고 안락한 안식처를 찾고 있다. 이 두 별자리는 모두 민감하며 상처입은 감정을 감추기 위해 일부러 불평을 하고 갑자기 고함을 지르곤 한다. 그러나 이 두 별자리는 불쾌한 때에도 상대방을 치켜세우고, 또 참으면서 잘 헤쳐나가므로, 대부분 이 관계는 편안하고 조화로운 관계가 된다. 만약 인정이 담긴 사랑을 상대방에게 서로 준다면, 훌륭한 한 쌍이 될 것이다.  

처녀자리vs사자자리

사자자리 태생과 처녀자리 태생은 모두 전통적인 사고의 소유자이므로 편안한 관계를 유지할 수 있다. 특히 남자가 사자자리이고 여자가 처녀자리라면 더욱 그렇다. 만약 그 반대의 경우라면 처녀자리가 자기 표현을 별로 하지 않아, 사자자리는 곧잘 짜증을 낼 것이다. 처녀자리 태생은 사자자리 태생의 허장성세와 막연한 과시에 매력을 느끼지만, 그 속에 감춰진 단순한 인간을 발견하면 곧 실망하게 된다. 바로 이웃해 있는 별자리들인 사자자리와 처녀자리는 서로에게 줄 것이 많다. 그러나 그렇게 하려면 노력이 필요하다는 사실을 명심해야 한다.  

처녀자리vs천칭자리  

첫인상으로 보면 천칭자리는 매우 매력적이고 온화하게 느껴지지만, 나중에 처녀자리 태생은 이 천칭자리가 속마음을 감추고 있는 전혀 다른 또 하나의 얼굴을 지니고 있음을 깨닫게 된다. 이것은 어느 정도 처녀자리 태생이 세속적이며, 때때로 신랄한 비평가라는 사실에서 비롯된다. 천칭자리 태생과 처녀자리 태생은 사소한 일로 계속해서 다투게 될 것이다. 이 두 별자리는 중요한 모든 문제에는 기꺼이 동의를 하지만, 계속 흠을 잡곤 한다. 이 두 완벽주의자들은 끊임없이 사소한 다툼을 만들어 내지만 서로의 매력에 홀려 있다는 것은 부정할 수는 없을 것이다.

처녀자리vs전갈자리  

처녀자리 태생과 전갈자리 태생은 매우 다르지만, 서로의 차이점이 서로에게 이점을 주는 관계로 발전할 수 있다. 처음에는 전갈자리인 배우자가 처녀자리 태생에게 위압적인 자세를 보이지만, 처녀자리 태생은 전갈자리 태생의 정열적인 분위기에 동화되어 버릴 것이다. 처녀자리는 마음이 좁고 까다로운 듯이 보인다. 그러나 갈등이 생기면 그 해결책을 나름대로 고민하고 제시한다. 처녀자리는 전갈자리와 흡사한 내적 작용과 동기를 가지고 있다. 전갈자리 태생은 땅에 안착하려는 처녀자리 태생의 성향을 이해하며 처녀자리의 생활에 뛰어들려는 유혹을 받을지도 모른다. 그러나 전갈자리가 기대하지 않았던 반응이 나올 수도 있기 때문에 섣불리 그런 유혹에 빠져서는 안된다.  

처녀자리vs사수자리

처녀자리는 사수자리태생을 땅에 정착시키고 싶어하지만 유쾌한 방법으로 그렇게 하기는 어렵다는 것을 깨닫게 될 것이다. 분명히 사수자리 태생이 높은 곳에서 내려다볼 때에도 처녀자리 태생은 매우 현명하게 행동한다. 이 결합에서는 서로의 언어에 대해 익숙해질 필요가 있다. 처녀자리 태생과 사수자리태생이 결합하면 대화는 원활하게 이루어지지만, 더 이상의 것은 기대할 수 없을 것이다. 처녀자리 태생은 비록 사수자리의 활력과 안목에 대해서 감탄하겠지만, 끝까지 일을 완성하지 않고, 처녀자리 태생의 관점에서는 어리석다고 생각하는 성급한 태도를 보여서 처녀자리 태생을 화나게 만들 수 있다.  

처녀자리vs염소자리  

염소자리는 처녀자리 태생과 마찬가지로 무미건조하고 딱딱하며 몹시 단정한 성격을 보인다. 물론 개인적인 기준에서 볼 때 그렇다는 것이다. 이 두 별자리 모두 마음 속에 일부일처제를 품고 있다. 그래서 두 별자리의 관계는 성실하며 오래 지속될 것입니다. 땅에 뿌리를 둔 다른 별자리들처럼 염소자리와 처녀자리는 상대방의 변덕을 그냥 모른 채 넘기며 서로 과도한 권리 주장을 하게 내버려 둘 수도 있다. 그러나 명확하고 직접적인 태도를 원하지는 않지만 처녀자리는 염소자리 태생이 관심을 가져주기를 바란다. 그리고 염소자리 태생은 상대의 기호에 아랑곳없이 나름대로의 방법으로 관심을 보일 것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