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옥토끼 겨울 이벤트의 모든걸 공개합니다 ^^]

 옥토끼가 야심차게 준비한 2009 겨울 페스티벌!

 Hot 초코!  Hot 윈터!

-따뜻한 핫초코와 뜨거운 겨울 레포츠의 만남-

  

지난 12/17일 눈썰매장과 빙판썰매장이 정식으로 개장하면서 겨울 페스티벌이

멋진 모습으로 여러분을 찾아갔습니다. 온가족의 웃음꽃이 피어나던 겨울날!

옥토끼에서는 어떤 재미있는 일들이 있었는지 살짝 공개해드릴께요~ ^^

 

< 자세한 행사 내용은 여기서 확인해주세요^^ -> Hot 초코! Hot 윈터! >

 

 

자~ 그럼 지금부터 따라오세요~ 옥토끼의 신나는 겨울이 펼쳐집니다!

 

 

매표 후 로비에 들어서자 예쁜 인사말과 함께 우리를 맞아주는 흰눈꽃송이들!

 

 

우주선 사이로 하얀 왕눈꽃이 쏟아지고 있네요^^

와~ 올핸 화이트크리스마스가 될꺼라는데~

눈꽃들을 보니 벌써부터 마음이 들뜨기 시작했어요~

 

 

"허허허허~여러분~ 메리크리스마스~~"

어디선가 들려오는 낯익은 이 목소리...는~~?

 

앗! 산타할아버지다~~!!!

생각지도 못한 산타 할아버지의 등장!!

옥토끼 가족들을 만나기 위해 지금 막 소유즈 로켓을 타고 도착하셨다네요 ㅎㅎ

 

"친구들~ 조금 있다 전시관에서 만나요~

 올해 착한일 많이한 친구들은 산타할아버지가 선물도 줄꺼에요~"

 

"와~ 정말요? 음...내가 올해 어떤 착한일을 했지..."

생각하며 전시관으로 들어갔어요... 

 

우와~! 밖이랑은 다르게 정말 멋지고 신기한것들이 가득했어요~

눈을 어디에 두어야할지 모를 정도로 다양한 전시물, 직접 타볼 수 있는

우주체험기구가 7가지~~!!  빨리 타고 싶다~~

 

우선 엄마 말씀대로 전시 해설을 듣고 우주 과학에 대해 공부한 다음에

체험 기구들을 하나씩 타보기로 했어요^^

 

 

1층 전시관을 다 관람하고 3층 전시관에 오르니~

대한민국 소유즈관과 함께 미래 도시를 직접 체험해 볼 수 있는 꼬마우주기차가 있네^^

온가족이 함께 미래도시로 출발~!   너무 잼있는 옥토끼 전시관!

 

 

어! 저 루돌프들은 뭐지??

3층 전시관 옆으로 아주 귀엽고 깜찍한 루돌프들이 하늘을 날고 있었는데~

어디론가 연결되는게...따라오라는 신호같았어요. 모지?

 

루돌프가 안내하는 길은 바로 500마리 루돌프로 꾸며진 예쁜 카페테리아였답니다.

 

 

맛있는 냄새도 나고~ 갑자기 배가 고파져서  우리 가족은 저 때문에

예상보다 일찍 점심을 먹었답니다. 맛있는 등심돈까스에 철판 볶음밥!

500마리 루돌프와 함께해서 더욱 맛있는 점심이었던거 같아요 ^^

 

밥을 다 먹었을때쯤 한쪽 구석에서 아이들이 떠드는 소리가 들렸어요.

아! 산타 할아버지~~ 선물!!

벌써 산타를 둘러싸고 선물을 받고있는 아이들!  저도 얼른 그 틈을 비집고

들어가 선물을 받았답니다~

 

근데 내가 올해 어떤 착한일을 했더라 -.-;;

 

 

산타 할아버지는 이날 1층부터 4층까지 직접 아이들을 찾아다니며

좋은 이야기와 함께 작은 크리스마스 선물 주셨어요~ 맛있는 사탕^^ 

 

 

산타 할아버지와 악수도 하고~

내년에는 착한일 더 많이하고 엄마아빠 말씀도 잘 들어야해요~

네~^0^

 

 

산타 하라부지~ 저도 선물 주셰여~~

 

 

산타할아버지와 함께 기념사진도 잊어선 안되겠죠?

루돌프가 끄는 우주썰매타고 우주로 출발~~!

 

 

4층 전시관 옆에는 지난 11월 이벤트로 진행되었던 Best 포토존을 찾아라!

투표 게시판도 설치돼있었어요~ 

잼있는 사진들이 가득!  한참을 고민하다 5개의 사진에 저도 스티커를

붙여주었답니다.

 

산타: "여러분~ 베스트 포토존 사진에 투표 많이 많이 해주세요~~"

 

 

어! 산타 할아버지가 이제 야외 공원으로 나가시려나봐요!

전시관 구경도 다 했으니 저도 빨리 야외공원으로 가야겠어요

실내만큼 재미있는 체험이 기다리는 야외공원으로 고고~~!!

 

 

야외 공원에서도 산타 할아버지의 인기는 단연 1위!!

 

 

꼬마 왕자님도~ 내년에는 더욱 맑고 밝고 씩씩하게 자라요~ ^^

 

 

열심히 빙판 썰매를 타고 노는 남매에게도~

 

 

선물 주는걸 잊지 않으셨어요~ ^^

 

 

그리고 엄마와 함께 나의 별자리 트리 앞에서 산타 할아버지와

기념촬영도 했답니다.  감사합니다 산타 할아부지~~^^

 

 

아~ 또 어디선가 달콤한 향기가 나는거 같아요~~~

달콤한 냄새를 따라가니 겨울 이벤트로 주는 핫초코가 있었어요~

  

 

아~ 코끝 찡한 겨울에 따뜻한 핫초코라~~

달콤한 핫초코 한잔을 받아 호호 불어가며 맛있게 먹었답니다 ^^

2월28일까지 개인입장객 모두에게 무료로 준데요~ 꼭 드시고 가세요~

 

 

 

아~ 이제 핫초코도 마셨겠다!! 본격적으로 겨울 놀이를 즐겨볼까? ^^

 

제가 올 겨울 가장 기다렸던 건! 바로 눈썰매!! 드디어 17일 옥토끼 눈썰매장이 개장했데요. 

 

으~~ 빨리 타러 가야쥐~~~~!! ^^

 

엄마야~~~~~~ 정말 무섭게 진짜 빨리 내려가요!!  ^0^ 

이보다 더 빠를 수 없다!!

정말 안타보신 분들은 말을하지 마세요 ㅎㅎ

신나는 캐롤 들으며 타는 이 짜릿한 눈썰매~ 정말 이겨울을 기다린 보람이 있었어요!

 

 

두눈을 꽉 감게 만드는 이 스피드~!!

 

 

썰매는 뭐니뭐니해도 눈썰매가 쵝오라니깐요~!!

 

 

캬오~ 난생 처음 타보는 아가도 아빠 품에서 신이 났어요 ^^

 

 

지치지 않는 강철 체력으로 또다시 올라가 슬라이딩~~^^ 

눈썰매 10번 안타면 눈썰매 탔다고 말할 수 없잖아요 ㅎㅎㅎ

 

 

한시간 동안 신나게 썰매를 타고 나니

잠시 썰매장 쉬는 시간에 어른들을 위한 이색 경기가 시작되었어요

 

이름하야~ 추억의 이색 썰매 대결!! ^^

 

 

우리 엄마 아빠는 어렸을때 눈이 오면 비료포대를 가지고 썰매를 타셨데요

튜브썰매만큼 속도가 빠르다는데~ 과연 진짜로 그렇게 잘나갈까요?

호기심에 가득 찬 눈으로 아빠를 응원하기 위해 눈썰매장 옆에 서서 지켜봤어요 ^^

 

 

자! 준비됐으면 출발!!!  드디어 비료포대 출발~~!!

 

 

와우~ 스타트부터 엄청난 스피드에 우리 아빠들 모두 기웃뚱! ㅎㅎ

 

 

그러더니 곧 어릴적 기억을 되살려 안정감 있는 자세로 돌아오십니다

 

 

그리고~ 온몸을 던져 가속도 붙이기!!!

 

 

박빙의 승부로 달려내려오는 아빠 포대들! ㅋㅋ

 

 

누가 우승할지 끝까지 눈을 뗄 수 없게 만들던 멋진 경기였습니다^^ 

드디어 승부가 가려지고 끝까지 페어플레이를 펼쳐주진 우리 아빠들께는

푸짐한 상품도 주어졌어요~

 

와~ 비료포대 정말 잘 내려간다~!  난생 처음보는 멋진 경기에

저도 타보고 싶었지만 위험하기 때문에 아이들은 탈 수 없다고 하셨어요~ ㅜ.ㅡ 

 

 

 

그래도 이미 눈썰매로 스피드를 마음껏 즐겼기 때문에 별로 서운하진 않았어요~

다음 코스로 저는 추억의 빙판 썰매장을 선택했답니다. 얼른가서 다른 썰매도 타봐야지 ^^

 

 

많은 가족들이 벌써 얼음 썰매장을 가득 매우고 있네요~

여기는 여름에 신나게 물놀이를 즐겼던 은하수 유수풀이래요. 겨울에는

이렇게 빙판 썰매장으로 변신한답니다~ ^^

 


 

엄마, 아빠, 아이까지 온가족이 함께 씽씽씽 나무 썰매타기!

 

 

ㅎㅎ 오~ 옥토끼에서만 볼 수 있는 타이어썰매~

안정감 있게 엉덩이가 쏙 들어가는것이 넘 편안했어요. 

그리고 썰매는 아빠가 끌어줘야 제맛~ ^^

 

 

ㅋㅋㅋ 공주님을 태운 또다른 썰매가  등장했네요~

옥토끼는 정말 잼있는 곳인거 같아요~^^ 그래서 너무 좋아요~

 


 

따뜻한 겨울 햇빛을 받으며~ 맑게 빛나는 얼음을 제치며~

여러 친구들과 잼있는 오후를 보냈답니다 ^^

 

드디어 눈썰매장 어른 경기에 이어 우리 어린이를 위한 이색경기!

하키 골 넣기 대회! 가 시작되었어요 ^^

 

하키채로 빙판 반대편 골대에 가장 많은 골을 넣는 사람이 우승!

우승자에게는 역시 푸짐한 상품이 기다리고 있답니다.

 

모두들 프로급 자세로 골에 기를 불어넣고~  발사!!

 

 

총 5개의 골 중 가장 많은 골을 넣는 친구가 우승!

 

 여유로운 표정으로 결승에 진출한 우리 빨간점퍼 친구~

 

역시 가장 많은 골을 넣어 푸짐한 상품을 품에 안았네요 ^^

 

우승먹은 우리 친구보다 엄마 아빠가 더 기뻐하는 이유는 뭘까요?

바로 상품이 추억의 먹거리로 가득 찬 선물봉지였기 때문이래요~

 

쫄쫄이, 쫀드기, 어포, 맛기차, 오징어다리, 군고구마 등

저도 직접 구워 먹고 싶어 굼터로 달려갔습니다~^^

 

 

굼터를 둘러싼 12나무에는 황도 12궁 별자리에 맞춰 이름이 지어졌어요~

예쁜 옥토끼 장식과 함께 나의 별자리에서 기념 촬영도 할 수 있답니다 ^^

 

 

장작타는 냄새와 함께 따뜻한 온기가 느껴지는 '옥토끼 굼터'

할아버지와 아빠가 어릴적 맛있게 먹었던 추억의 먹거리가 가득~

저는 처음 맛보는거였지만 정말 맛있었어요~ ^^

 

 

거기다 직접 구워먹는 재미까지~

 

 

 

쫄쫄이/쫀드기/맛기차/어포/오징어다리가 각각 한개에 백원!

 

 

 

하나씩 다 골라도 천원이 안되는 가격?

그래서 제가 큰 맘 먹고 그동안 모아놓은 용돈으로

엄마 아빠께 한턱 크게 쏘았답니다 ㅎㅎ

 

 

쫄깃한 쫀드기도 별미였지만~ 전 이 속노랑 군고구마가 너무 맛있었어요~

 

 

세상에 태어나거 맛본 고구마중 가장(?) 맛있었답니다.

강화 속노랑 고구마가 2개에 천원밖에 안해서 아주 배부르게 먹었어요~^^

 

 

예쁜 누나도 이 고구마 맛에 완전 반했데요 ㅎㅎㅎ

 

 

그렇게 온가족이 굼터에 모여 즐겁고 따뜻한 시간을 보내다 보니

 

 

어느덧 오후해가 저물어 가고 있었어요~

 

 

간식으로 배도 든든하고~ 마지막으로 남는건 사진뿐이라는 엄마의 말에!

옥토끼 야외공원 곳곳을 누비며 사진을 찍었습니다 ^^

 

 

멋진 로봇들이 가득한 '로봇나라 미니 뮤지엄' 은 딱 내스타일이었어요 ㅎㅎ

 

 

그리고 하얀 눈꽃 나무들과 함께 멋지게 어우러진 '겨울이야기 포토존'

 

 

산타가 사진찍는 동안 선물 보따리를 몰래 훔쳐가려는 루돌프!

정의의 사도 저는 도망치는 루돌프를 잡기위해 달려갔는데....

 

 

포토존을 돌아 따라간 곳에는 또다른 세계! 공룡의 숲이 있었어요~

티라노사우르스부터 대형 공룡 40마리가 움직이면서 소리도 내는데...

겨울을 맞아 익살스러운 겨울옷을 걸치고 있었어요. 목도리도 하고 장갑도 끼고 ㅋㅋ

 

  

 

그렇게 공룡들을 배경으로 하얀 눈꽃 사진도 찍고~

온가족이 남은 오후를 아주 즐겁게 보냈답니다 ^^

 

추운 겨울이지만~ 옥토끼에서의 하루는 참 맛있고 따뜻했던거 같아요^^

 

 

해가 저물기 시작하고 나서야~ 우리는 아쉬운 발걸음 집으로 돌리기 시작했어요 ^^

생각보다 휠씬 더 신나고 잼있었던 옥토끼에서의 하루!!

 

못내 아쉬워하는 저를 엄마는 겨울이 가기전에 꼭 다시 오겠다는 약속으로 달래주셨어요

옥토끼야~ 다음에 내가 더 재미있게 놀아줄께 ^^ 그때까지 잘지내고 있어~~메롱

 

이렇게 옥토끼에서의 행복한 하루가 저물었습니다 ^^

 

 

 

행복한 겨울 이야기가 있는 곳! 온가족의 꿈과 희망이 자라는

옥토끼우주센터에서 아이들과 함께 멋진 겨울 추억을 만들어 보세요~ 

옥토끼는 1년 365일 여러분을 위해 언제나 노력하고 있습니다.

 

모두 모두 행복한 겨울되세요~  Merry Christmas~!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