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코스♡모프를 만난 블로거] 35. Sweet Home

[출처] Sweet Home



[코스♡모프를 만난 블로거] 35. Sweet Home


 
옥토끼 우주센터[7/10]





월 10일 지은네가 나들이 떠난곳은 강화에 위치한 옥토끼우주센터이다..
서울공기와 다르곳이므로 가는길도 좋았다..

사용자 삽입 이미지
사용자 삽입 이미지


입구에 들어서자 마자 보이던 옥토끼 우주센터 마스코트인 코스와 모프가 보인다..
귀엽고 깜직한 마스코트이다..
우리의 지은양 코스와 모프를 그리고 간지라 알아본다..


사용자 삽입 이미지
사용자 삽입 이미지

 

6월달 초부터 개장한 은하수 유수풀~
아이들이 놀기에 딱 좋은 물높이..
나뭇잎이 조금 들어와 있지만 그건 어쩔수 없는거고 물은 정말 깨끗하다..
튜부.구명조끼 모든것이 입장료에 포함되어 그냥 이용가능하다..

지은양 올 여름 첫 물놀이다..
어찌나 좋아라 하던지 ㅋㅋ


사용자 삽입 이미지

은하수 유수풀 전경~~
이날 유치원견학을 온 친구들이 있었다..
중간에 물대포같은거 쏴주시는데 아이들이 얼마나 좋아하던지..
안전요원들도 많이 있어서 이곳은 엄마들이 걱정을 안해도 될듯하다..


사용자 삽입 이미지


이것이 샤워통??
샤워를 여기에서 하면 된다..물줄기가 각방향에서 나오던데 신기 ㅋㅋ
아이들 씻는건지 또 다른 물놀이를 하는건지 신기해 하며 신나했다..

사용자 삽입 이미지


요것이 또다른 재미~~
365일 썰매..
겨울에는 눈썰매..
여름에는 물썰매..
긴거리도 있고 짧은 거리도 있다..

사용자 삽입 이미지


물대포 쏘기~~~
조준하면서 열심히 잘도 쏘던 지은양이다!!



사용자 삽입 이미지
사용자 삽입 이미지
사용자 삽입 이미지
사용자 삽입 이미지


야외에는 사진찍을곳도 많았고 구경할곳도 많았다..
지은양이 이날 방문학습지가 있는날이라 조금 늦게 도착한게 아쉬웠다..ㅠㅠ


사용자 삽입 이미지
사용자 삽입 이미지
사용자 삽입 이미지
사용자 삽입 이미지
사용자 삽입 이미지
사용자 삽입 이미지


야외에 구경거리와 놀거리가 있다면..
안에는 우주에 관련 체험하고 전시구경을 할수있다..


사용자 삽입 이미지

중간에 있는 저 로켓이 이소연씨가 탔던거 축소해서 만든거라고 써있었나??
아마도 그랬던거 같다 ㅋㅋ


사용자 삽입 이미지


가족샷~~~
가족샷 올만에 찍었다..
찍어주시던 직원분 DSLR에 익숙하지 않으셨나바 ㅋㅋ 당황이시던데..
발목이 날아간거 빼고는 잘나왔다..쌩유~


사용자 삽입 이미지
사용자 삽입 이미지
사용자 삽입 이미지

 

옥토끼우주센터 전경..
건물 모양이 정말 특이하게 생겼다..
사진으로 봐도 특이하네 ...


 

사용자 삽입 이미지


잘 놀고 나오며 마지막에 만드는 열쇠고리..
열을 가하면 수축되는 특수 필름으로 고리를 만든다..
지은양 열심히 잘 만들었다..

 

 

옥토끼우주센터 싸이클럽 주소 ㅡ club.cyworld.com/oktokki

옥토끼 블로그 주소 ㅡ http://oktokki.tistory.com

옥토끼 홈페이지 : http://www.oktokki.com

옥토끼 주소 ㅡ 인천광역시 강화군 불은면 두운리 106번지 옥토기 우주센터  TEL : 032)937-6917

입장료 ㅡ 어른 아이 전부 13.000원 (비싸다고 생각할지 모르나 수영장및 모든편의시설 이용료 포함입니다.)

 

 

옥토끼에서는 다향한 초대 이벤트를 많이 하고 있다..
지은맘도 이벤트 덕분에 옥토끼를 방문하게 되었다..
7월 25일부터 8월25일까지는 야간개장도 한다고 한다고 하니 일찍 가서 하루종일 놀아도 될듯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