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코스♡모프를 만난 블로거] 32. 수호네집에는 뭔가 특별한 게 있다!!!

[출처] 수호네집에는 뭔가 특별한 게 있다!!!



[코스♡모프를 만난 블로거] 32. 수호네집에는 뭔가 특별한 게 있다!!!   


 
아이들 체험공간으로 넘넘 좋은 옥토끼 우주센터 다녀왔네요^^



비가 와서~애초에 계획했던 가족여행이 물거품 되버려서...
저희 남편과 저~그리고 저희 수호 옥토끼 우주센터 왔네요~^^
강화쪽인데요..노는 토요일이라서 그런지 아이들을 비롯해서 가족단위로 온 사람들이 많았어요..

맨처음 저희를 반겨준 것은 우주분위기가 물씬 풍기는 조명이였답니다.~
저희 수호 넋을 놓고 보고 있네요^^


사용자 삽입 이미지


저희 수호는 신기한 것들이 많으니..이리 가자~저리 가자~요구하는게 많네요~^^
저희 남편의 요구대로 저는 친절하게 브이해주구요~^^

사용자 삽입 이미지


최초의 우주비행사들을 비롯해서...우주선들이 다양하게 즐비해 있어요~^^


사용자 삽입 이미지


저희 수호가 만지고 있는건..잘 보이실지 모르겠지만..최초 우주에 간~멍멍이랍니다.~^^


사용자 삽입 이미지


신기한 우주공간들이네요~^^


사용자 삽입 이미지

비행기 조종석이랍니다.~^^
앉아볼까도 했는데...직접 앉는건 안된다고 하더라구요~^^

사용자 삽입 이미지

저희 수호에게 우주인이 되어달라고 주문을 했는데..말을 안들어 주더라구요..
그래서 할 수 없이 저랑 함께~^^

사용자 삽입 이미지

우주선을 타고 하늘로 놀라가요~^^
요거 타는데도...줄 엄청 길게 섰답니다.~조금은 짜증이...
그래도 기다린 보람이 있었어요..
저희 수호가 즐거워 했거든요~^^

사용자 삽입 이미지

여기는 3층 외관으로 통하는 야외랍니다.~
야외에서 역시 즐길 수 있는 것들이 많았어요..
정말 멋있지요~^^

사용자 삽입 이미지

와우~드 넓은 정원..보는 것만으로도 즐거워지더라구요~

사용자 삽입 이미지

이건 물대포랍니다.~
날씨도 덥고 했는데..물대포 쏘고나니~더위 물러가라 였어요~^^

사용자 삽입 이미지

물대포 앞에서 포즈좀 취해달라고 했더니..
저희 수호 안다달라고..에궁..저~코끼리 팔뚝 되겠어요..^^

사용자 삽입 이미지

예쁜 정원에서도 한컷~^^
동화속에서 나올법한 정원이네요~^^

사용자 삽입 이미지

조금은 낡고 허름하지만..여기도 조종석입니다.~^^
저희 수호 앉아서 찰칵~

사용자 삽입 이미지


공룡 전시관이랍니다.~^^
저희 수호 공룡 무척 좋아라 하는데..
진짜 공룡이라도 있는 것처럼 얼마나 실감이 나던지~^^
공룡소리와 공룡의 움직임이 버튼을 누르면 나오게 되어있는 시스템을 갖추고 있더라구요~^^

어찌나 실감이 나는지~^^

사용자 삽입 이미지

저희 수호~공룡에 푹 빠졌습니다~
책에서 공룡을 수시로 즐겨봐서 그런지..
왠만한 공룡이름은 다 대면서..."엄마~저거 책에서 봤지?" 하면서 되려 제가 기억을 더듬어 보게 하더라구요~^^

역시 저희 수호 대단합니다~^^

사용자 삽입 이미지

넘 더웠어요..
시원하게 슬러시 먹고 있어요..
슬러쉬 먹고..사계절 눈썰매 타려구요~

사용자 삽입 이미지

눈썰매 타기~시작입니다.~^^
와우~어찌나 즐거운지~^^

사용자 삽입 이미지

저희 수호랑 저~완전 신났어요..
어찌나 재밌는지..
흰눈위에서 타는 눌썰매보다...더더욱 재밌답니다.~
재밌는건 말로 다 형용할 수 없을 정도구요~

사용자 삽입 이미지

와우~넘넘 즐건 눈썰매타기~^^
정말 열심히 즐기고 있어요...
덥긴 한데..저희 수호가 신난다고 계속 타자고 조르는 바람에...
저희 남편이 무거운 튜브를 끌고 올라가느라 고생좀 했어요...

에궁..사랑하는 남편~토닥토닥~^^

사용자 삽입 이미지

거대한 로봇도 전시가 되어 있었구요..
정말 멋지죠~^^

사용자 삽입 이미지

수영장도 있어요..~^^
저기 구명쪼끼는 그냥 공짜로 빌려주시는거구요~^^
근데..저희는 물놀이 안했네요..
워낙에 사람들이 많아서..조심스러워~그냥 물놀이를 생략했어요..
대신 사방으로 뿜어져 나오는 물 분수에 저희 수호를 풀어놓았지요~^^

사용자 삽입 이미지

자신있게 다가가려 하더니..이내 찬물이 튀니~뒤로 후퇴하는 저희 수호...
결국...도전하다가...실패했어요..~^^

사용자 삽입 이미지

오는길에~강화쪽에만 가면...종종 들르는 손짜장집으로 고고했어요~^^
저희 수호 뱃속에 있을때부터 갔던곳이라 익숙하고..변하지 않는 맛집이네요~

사용자 삽입 이미지

이건 제가 시킨 짬뽕이구요~^^

사용자 삽입 이미지

이건 짜장면이구요~^^
근데..짜장면이 더 맛있어요..
드실 기회가 있음 짜장면을 드세요~^^
정말 맛있는 점심 먹었답니다.~
점심을 끝으로..저희 수호네 옥토끼 우주센터 방문체험 역시 끝이났답니다~^^

기분 좋고 행복한 나들이였어요~

 

사용자 삽입 이미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