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코스♡모프를 만난 블로거] 14. 놀러와~ 그냥 놀러와~!!"`°³*оΟ

[출처] 놀러와~ 그냥 놀러와~!!"`°³*оΟ


[코스♡모프를 만난 블로거] 14. 놀러와~ 그냥 놀러와~!!"`°³*оΟ

 옥토끼엔 토끼가 있다?없다?? 



 

울덩네 사는 사람들 거진 대부분이 다녀왔다는 바로 그곳...~~


괜찮다, 안괘찮다,, 돈이 아깝다.. 논쟁이 끊이지 않는 바로 그곳...ㅜ...ㅜ

강화도에 위치한  옥토끼 우주센터~~!


애, 어른 입장료가 따지도 묻지도 않고 무조건 13,000냥...ㅎ..ㅎ


누구는 입장료에서 허걱하고 그돈으로 고기 사먹는다고 돈아까와 돌아왔다는데..-ㅋㅋㅋ


사용자 삽입 이미지

로켓트~~
 



사용자 삽입 이미지

줄서서 기다리고 있는 거누...ㅋㅋ


사용자 삽입 이미지

타자마자 뱅글뱅글 돌려주는데 내려와서는 엄마..재미떠.. 하등만.. ㅋㅋ


사용자 삽입 이미지

얼굴드리밀고 사진한방 찍어주기..~ ^^



사용자 삽입 이미지

크지도 작지도 않은 공간에 ~

사용자 삽입 이미지

오밀조밀 이것저것 만들어 놓아 소박한 그곳~


사용자 삽입 이미지

우주복 입고 사진촬영하기..ㅋㅋ
처음엔 쑥쓰러워 안입겠다고 하더니..

사용자 삽입 이미지

아빠가 같이 입자고 하니 냉큼 입어주신다.. - -;;


사용자 삽입 이미지


우주의 미아 발견..ㅎ..ㅎ~


사용자 삽입 이미지

저기... 우주의 벌서는 미아..ㅋㅋㅋ


사용자 삽입 이미지

테라스에서 밥도 먹고~~


사용자 삽입 이미지

이제 7월이 되면 파란색 코스를 따라 물이 채워지고

수영장이 개장된다.

그리고 야간개장도 시작되서 밤에 별자리 관측도 할 수 있다는데,

우리는 이렁거 아~~~~~~~~~~~~~~~~~무거도 못하고

쌩으로 구경만 하다왔따..= =;;;


사용자 삽입 이미지

비쥬얼 한몫해주는 로봇트..~ 듬직해..ㅋㅋ


사용자 삽입 이미지

운전을 어찌나 좋아라 하는지...


헨들만 잡으면 놓치도 않고, 저리 계속 흘리네 침을..ㅎ..ㅎ~


사용자 삽입 이미지




사용자 삽입 이미지

공룡보러 고고씽..^^

사용자 삽입 이미지

저렇게 숲속에 3355 옹기종기 모여있는 공룡들은~


요로케 버튼만 살짝 눌러주면,

초식공룡은 긴 목을 허공에다대고 풀 뜯어 먹는 시늉을 하고,

육식 공룡은 서로 먹겠다고 머리를 움직여 댄다..



사용자 삽입 이미지

그리하야 공룡들 꼬리를 보니 죄다 빵구나있따.. - -;

다 저리 하다 그리 된거시게찌..ㅜ..ㅜ


사용자 삽입 이미지

전혀 협조안되고 있는 사진 포즈..- -;;;;


사용자 삽입 이미지

저위치에서 바로 앞에 건우만한 꼬마아이가 어찌나 포즈를 잘 잡고 사진을 찍던지..


건우야..거누도 함 예쁘게 포즈 취해바바바바바..^^ 해떠니..


ㅎㅎ 본건 있어서 저리 또 억지 춘향..해주신다..- -;;


(참고 찍어주자. - -;;;)

ㅋㅋㅋ


사용자 삽입 이미지

ㅎㅎ 정말 힘든 남매컷..


이거 하나다..ㅠ..ㅠ



사용자 삽입 이미지

육식공룡들이 모여있는 곳..ㅋㅋ

( 건우 5세 수준으로 딱.. - -b  / 수준이 좀 높은 5세라면 비추..- -;; )


사용자 삽입 이미지

작긴해도 몸으로 놀 수 있는 잔디 썰매도 있고..~
ㅋㅋ

사용자 삽입 이미지

건우수준에 딱..ㅋㅋ


사용자 삽입 이미지

그러나 애비는 웃고있지만  궁댕~ 타들어 가신다. - -;;


사용자 삽입 이미지

부득부득..지우도 따라 타겠다고 이제 한몫하셔서 더 힘 딸리는 아부지.. --;;;


사용자 삽입 이미지

눈에 확 띄는 로봇트~ ^^


사용자 삽입 이미지

움직여주면 좀 안되겠니? 그럼 정말 듀금~ 일텐데...ㅋㅋ


사용자 삽입 이미지

아빠가 예전에 가르쳐준 꽃 폭탄~~

잊지않고 찾아서 쏴대는 건우...~

사용자 삽입 이미지

마냥 기특한 아부지...ㅋㅋㅋ


사용자 삽입 이미지


꽃이 눈부셨던 주말...


옥토끼에 토끼는 없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