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이벤트후기]10월 천칭자리와 함께한 특별한 천체관측^^

지난 10월 17일 토요일에  "10월의 초대-천징자리와 함께하는 특별한 천체관측" 이벤트가

옥토끼에서 진행되었습니다 ^^   당첨된 9가족 중 7가족이 참여해주셨는데요~

 

어느때보다도 더 멋지고 즐거운 생일 파티였답니다 ^^

 

전날 내린 비가 하늘을 맑게 씻어준데다가 구름 한점 없어 반짝이는 수많은 별들을 관측할 수 있었거든요.

 

이날 관측했던 가을철 별자리는

염소자리에서 가장 크게 빛나던 '목성' - 목성의 갈색 띠도 볼 수 있었어요^^

거문고자리의 무지개 빛 '베가' - 봐도 봐도 또보고 싶게 만들던 아름다운 별

큰곰자리의 '미자르 이중성' - 요즘 선덕여왕의 계양성으로 더 인기가 있다죠 ^^

 

 한순간도 눈을 뗄 수 없을만큼 아름다운 밤하늘과 웃음 바이러스를 옥토끼에 퍼트려주신 7가족의 행복한

 생일파티!  지금부터 살짝 공개할께요 ^^   함께해주신 가족분들 다시 한번 감사드립니당~~메롱 src 

 

 

[전체 사진과  중간에 가족별로 사진 따로 올려드립니다~ 여기서 자유롭게 다운 받으시면 되세요 ^^]

 


 

7시 로비에 모여 4층으로 이동!  스타돔 만들기를 제일 먼저 했답니다 ^^ 

 


 

아빠, 엄마, 할머니 그리고 예쁜 꼬마친구들까지 열심히 설명을 듣고 있네요~ ^^

 


 

이날 의형제? 맺은 현준이와 여찬이 ㅎㅎ ^^  처음엔 함께 온 형제인 줄 알았어요~

알고보니 보자 마자 통했다죠~ ㅋㅋ  급기야 따로 자리잡고 끝없는 이야기를 재잘거리던 ^^

마지막 돌아갈 땐 한달 후에 옥토끼에서 다시 만나기로 엄마들과도 약속을 했답니다~

현준아 여찬아~ 옥토끼에서 맺은 우정 오래도록 이어지길 바랄께~^^

 


 

이날 우연히도~ 모인 친구들 나이가 비슷해서 금새 친구가 됐답니다~ ^^

엄마 아빠는 스타돔 만들기에 여념이 없으시고 요 귀염둥이들은 서로 사진찍기 놀이에 흠뻑 빠졌죠 ^^

 


 

현준이는 동영상으로~ 두영이는 후레쉬 펑펑 터트리며 서로를 기억했어요 ㅎㅎㅎ

 

 

 

[이경아님 가족]

- 파이브 이얼즈 올드를 외치던 한슬이와 멋진 아빠 그리고 너무나 다정한 엄마까지 함께했어요 ^^

(원래는 4살인데 유치원 5살반에 있어 5살을 외쳤다죠..ㅋ)

 


 




 

[하현이네 가족]

-생일을 맞은 하현이와 오빠 여찬이 그리고 다정한 엄마 아빠가 함께해주셨어요 ^^ 단란한 가족사진~

 


 

  

[이은주님 가족]

-엄마의 생일을 축하해주기 위해 귀여운 아들 딸이 총 충돌~~!!  엄마를 닮아 너무 예쁜 우리 친구들이었답니다 ^^

 


 

  

[예준이네 가족]

-개구쟁이 예준이의 생일을 축하하기 위해 아빠는 3시간동안 운전을 하셨다죠 ^^ 엄마 아빠 그리고 할머니까지 정말 다복한 가족사진!

 


 

 

[현준이네 가족]

-현준이는 함께온 엄마 누나는 놔두고 여찬이랑만 놀았지만 ㅋㅋ 그래도 제일 사랑하는 엄마 누나가 함께해서 너무 행복했데요 ^^

 


 

 

 

[두영이네 가족]

-멋진 카메라로 연신 사진을 담아주시던 아빠와 다정한 챙겨주시던 엄마~ 그리고 옥토끼에서 만난 친구들까지! 두영이는 진짜 좋았지요?^^

 


 

 

 

가족별로 스타돔 만들기가 마무리 될때쯤~ 우리 친구들이 너무 좋아하는 생일 축하  케익 이벤트가 있었어요 ^^

온 가족이 모여 생일 축하 노래도 부르고 맛있는 케익도 나눠 먹으며 서로를 축하해 주었어요~~~

 


 

 

맛있게 케익먹고 "옥토끼~~~~"를 외치며 찍은 단체 사진 ^^ 다들 웃는 얼굴이 너무 멋지네요 ^^

 


 

 

이제 잠시후 어떤 별자리를 볼 수 있는지 3D 영상관으로 이동하여 재미있는 강의를 들어볼까요? ^^

우리 친구들 어찌나 똑똑하던지~ 어려운 질문에도 척척 답하고~ 까르르 웃느라 정신없었답니다~~

 


 

 

쉽고 재미있는 영상강의를 듣고 드디어!!  오늘의 하이라이트!!

별을 관측하러 전망대로 올랐습니다! 모두가 기다리던 흥분되는 시간!!

 


 

 

이날의 밤하늘은 말로 표현을 잘 못해드리겠네요 ^^

사진으로 보여드리지 못하는게 너무 아쉬울 정도로 멋진 하늘이었습니다 ^^ 

비온뒤라 좀 쌀쌀했지만~ 우리 친구들과 부모님들 너무 신기하고 기뻐해 주셔서 사실 추운줄도 몰랐어요

이날 보았던 별들이 모든 분들의 마음속에 오랫동안 빛나길 바래봅니다~  ^^

 

짧은 시간이었지만 행복한 가족들과 함께할 수 있어서 뜻깊은 시간이었습니다. 다음에 또 옥토끼에서 만나요 ^^ 

 

앞으로 계속해서 12달 이벤트가 진행되오니 참여를 원하시는 분들은 응모 부탁드릴께요~ 감사합니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