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코스♡모프를 만난 블로거] 49. Baking by Crystal

[출처] Baking by Crystal

http://blog.naver.com/jacksujung/60091156668

[코스♡모프를 만난 블로거] 49. Baking by Crystal


강화도 옥토끼 우주센터 다녀왔어요. - 9월 17일 목요일


 

사용자 삽입 이미지


저번주 목욜에.. 유치원 안가구.. 9시부터..강화도로 GO !!

같은 아파트 살고 있는.. 친동생 지현이네가 강화도 옥토끼 우주 센터 가보자구 해서...

저두 한번두 안간곳이라 궁금하기두 해서... 따라갔네요..

와~~ 화성에서 넘 멀어요.. 편도 2시간 걸렸구요... 모르는 길이라 엄청 오래가는 느낌...

지칠때쯤 도착했네요... 시설은 그래도 봐줄만하게 해 두었는데..

넘 숲속에다가 외곽에 생기다 보니 접근하는게 쉽지는 않았네요..

전체적으로 볼때는 과천 과학관 보다는 소박하다고 할까요..

과천래미안아파트바로 옆에 과학관도 있는데.. 정말 작지만 아이랑 같이 가기 알찬 곳이었는데..

과천과학관이라는 어마어마한 크기의 과학관 생기고 나서.. 그곳이 어떻게 되었는지는 잘 모르겠네요.

아무튼.. 래미안옆과학관보다는 우주센터내부가 크긴 커요...

옆동네라면 가끔 옥토끼우주센터 가볼만 하더라구요..

입장료는 아이가 15,000원 이구.. 성인이 13,000원 이던가.. 암튼.. 그 정도 범위였던것 같네요.


사용자 삽입 이미지

센터안에 체험하는 곳이 몇가지 되네요.. 요건... 중력훈련시 하는거라구 했던가..

암튼.. 동그란 구 안에 들어가 안전벨트 하면.. 사정없이 돌려요...

동생은 한번 들어갔나 나와서는 토할것 같다 하는데.

아이들은 좋다구 2번씩 이나 했구요.

평일이라. 사람이 저희 밖에는 없어서요... 한가하고 좋았네요.


사용자 삽입 이미지
사용자 삽입 이미지


로켓체험..

아이들 타면.. 아주 천천히 올라갔다가 내려와요...

보면 재미 없을 것 같은데.. 아이들은 좋다네요... ^^


사용자 삽입 이미지
사용자 삽입 이미지
사용자 삽입 이미지


3층인가요.

우주복 입구.. 사진찍게 해놨어요..

더운날씨인데두.. 챙겨입구.. 몇컷 찍었네요..



 

더 자세히 보고 싶으시다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