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초대권 이벤트] 별자리로 본 옥토끼 가족들의 성격과 특징은?

[초대권 이벤트] 별자리로 본 옥토끼 가족들의 성격과 특징은?


안녕하세요, 옥토끼 가족 여러분~

혹시 여러분은 자신이 어떤 별자리인지 알고 계신가요?
그리고 그 별자리에 담긴 뜻이나 별자리마다 성격과 특징은 또 어떠한지도 아시나요??

이번 기회에 자신의 별자리가 어떤 별자리인지, 또 그 별자리는 어떤 성격과 특징이 있는지
한 번 관심을 가져보시는 것은 어떨까요?




이번 이벤트는 자신의 별자리와 관련된 재미있는 에피소드를 적어주시는 이벤트입니다.
아래의 별자리별 특징을 보시고, "자신의 별자리 성향이 정말 잘 맞았다고 느꼈던 경험"을 적어주시면 됩니다. ^^


1. 이벤트 안내

1) 이벤트 기간 : 8월 13일(목) ~ 8월 30일(일)

2) 당첨자 발표 : 8월 31일(월)

3) 선물 : 이벤트에 참여하는 분들 중 총 15에게 옥토끼우주센터 초대권을 보내드립니다.

             (1매 2인 입장 가능 초대권지급, 비매품, 양도 불가)

4) 심사 : 내부 심사

(※ 본 이벤트는 블로그에서만 참여가 가능한 이벤트입니다.)



2. 응모 방법

1) 하단의 각 별자리별 성향을 본 후 "자신의 별자리 성향이 정말 잘 맞았다고 느꼈던 에피소드"를 자신의 블로그에 올려주세요.

2) 제목 또는 글 상단에 '옥토끼우주센터 별자리 이벤트 참여' 문구를 꼭 넣어주세요.

3) 본문 응모 내용 하단에 아래의 링크를 넣어주세요.

옥토끼우주센터 홈페이지        : http://www.oktokki.com
옥토끼우주센터 블로그           : http://oktokki.tistory.com
옥토끼우주센터 싸이월드 클럽 : http://club.cyworld.com/oktokki
옥토끼우주센터 네이버카페     : http://cafe.naver.com/oktokkiworld


4) 본 게시물에 트랙백(엮인글)을 걸어주세요.
   ( 트랙백 주소 : http://oktokki.tistory.com/trackback/558 )

5) 본 게시물에 
댓글로 / 이름 / e-mail / 이벤트 포스트 주소 / 를 달아주세요.



<< 네이버 간단 트랙백(엮인글) 걸기 >>



3. 응모시 주의사항

1) 다음의 경우 당첨에서 제외됩니다.
   - 본 게시물에 트랙백이 걸려있지 않을 때
   - 제목이나 본문에 "옥토끼우주센터 별자리 이벤트 참여" 라는 문구가 없을 경우
   - 이벤트 응모 포스트 하단에 옥토끼우주센터 링크가 없을 경우
   - 이름 / e-mail 주소(집 주소 아님!)를 적지 않을 경우

2) 당첨시 초대권은 타인에게 양도가 불가능합니다.
   초대권 입장시 본인 확인 후 입장이 가능합니다. (신분증 지참)







 [물병자리] (1/20 ~ 2/18)

 

잘 빠진 몸매에 평범한 편이지만 때로는 팡팡 튄다

당신의 몸매는 사람들이 질투할 정도는 아니지만 대체적으로 균형이 잘 잡혀 있다.
당신의 지혜와 총명은 12개의 별자리에서도 꼽힐 정도고 외모도 물론 그렇다. 가끔 다른 사람들이 당신의 속을 알 수 없다고 말하기도 한다. 자신만의 분명한 생각을 가지고 있으며 때로는 외톨이처럼 혼자서 행동하기도 하지만 그렇다고 당신은 굳이 변명 같은 걸 하지도 않아 자립심이 강한 편이다.

당신은 때로는 성숙하고 듬직하고,  때로는 천진난만하고 유치하기도 하다.
사람에 대한 생각이나 일 혹은 패션 등에서 독특한 취향을 가지고 있어 사람들에게 아주 편한 느낌을 주기도 하지만 때로는 알 수 없는 사람이란 느낌을 주기도 한다. 

  물병자리의 장점

* 이성적이고 냉정하여 성격을 알기 어려운 사람을 만났을 때 무조건 같이 휩쓸리지 않게 평형을 잡아주는 역할을 한다.
* 자유분방하여 많은 곳을 돌아다니며 친구를 잘 사귀고 좋은 관계를 유지하는 이상적인 우정관을 가지고 있다.
* 아주 독특한 개성과 생각을 갖고 있기 때문에 굳이 튀지 않더라도 다른 사람과 쉽게 구별된다.

  물병자리의 단점

* 당신은 다른 사람과 말할 때 상대방에게 차가운 느낌을 주는 편이다. 게다가 중요한 얘기를 하고 있는데 자신과는 아무 상관없다는 듯한 표정을 지어 상대방이 더 이상 말하기 싫게 만드는 경우도 있다.
* 지나치게 독립적인 자유주의자. 자신과 반대되는 의견에 접했을 때 혹은 자신의 일에 장애가 생겼을 때 반항을 잘 하는 편이다. 일부러 엉뚱한 짓을 하기도 한다.
* 스스로 총명하다고 생각하는 스타일. 그래서 불가능한 목표에 도전하고는 참패하곤 한다.

 

 [물고기자리] (2/19 ~ 3/20)

  수정처럼 투명한 피부의 낭만 주의자

물고기자리는 복사뼈 아래의 발을 관장.
당신의 몸매는 자그마하지만 피부는 희고 보드라워 매끄럽기가 질투 날 정도이며 가느다란 허리 또한 매력적이다. 정확하게 말하자면 당신은 어쩔 수 없는 낭만주의자로 환상에 빠지는 것을 좋아하며 말하는 것도 언제나 나지막하고 조용하다.

다른 사람의 보호본능을 자극하고 사랑받기를 바라는 모습은 누구도 저항할 수 없을 정도다.
당신은 마음이 아주 착하고 동정심이 많아서 친구의 고민을 잘 들어주며 종종 친구와 같은 감정에 빠져들어 헤어나지 못하기도 한다. 당신은 우유부단하고 결단력이 없어서 문제의 처리나 결정에 있어 지나치게 고민하고 사소한 일에도 의기소침해지는 편이다. 
  
  물고기자리의 장점

* 감정이 매우 섬세하여 아름다운 석양 때문에 눈물을 흘리기도 하고  다른 사람이 별 생각없이 한 말에도 상처받기 쉽다. 예민한 정서와 연약하고 수줍어하는 모습이 사람들의 보호 본능을 자극한다.
* 다른 사람의 일에 관심이 많고 어려움에 빠졌을 때 진심으로 도와주며 심지어는 자신을 희생하는 것조차 꺼리지 않는다.
* 환상의 세계 속에서 사는 것을 좋아하며 매사에 낭만적으로 생각하는 경향이 있다.

  물고기자리의 단점

* 평소에는 어린애처럼 애교를 떨지만 때로는 자신의 목적을 위해서 제멋대로 고집을 부리기도 한다.
* 자기에 대해 자신이 없기 때문에 밖으로 드러나는 모습은 주관이 없어 보인다. 게다가 귀도 얇아서 남들이 몇 마디만 하면 동요되어 어쩔 줄을 몰라하여 남의 영향을 받기가 매우 쉽다.
* 특유의 우유부단함 때문에 마땅히 자기가 결정해야 할 일은 결정을 내리지 못하지만, 다른 사람의 일은 부탁받으면 절대 거절하지 못한다.
 


 [양자리] (3/21 ~ 4/19)

  반짝반짝 빛나는 두 눈, 조금도 가식적이지 않은 커다란 목청

양자리는 12별자리의 수장으로서 머리와 얼굴 부분을 관장한다. 당신은 역삼각의 얼굴형, 지혜롭고 풍만한 이마를 가지고 있으며 빛나는 눈동자는 생기와 발랄함이 가득하다. 아직 공공 장소에서 커다란 목소리로 떠들 정도는 아니지만 당신의 커다란 목청은 사람들의 이목을 끌기에 충분하다.
종종 당신이 어떤 일로 논쟁을 벌이는 것을 볼 수 있는데 얼굴이 빨개지고 목소리는 거칠어진, 특히 감정을 조절하지 못하는 못하는 모습은 사람들에게 깊은 인상을 주고, 어느때는 사람들이 무서워할 정도다. 당신은 각종 도전에 응하는 용기가 있어서  어떤 일에 대해서도 굉장히 적극적인 태도를 지니고 있는데 패기로는 당신을 능가할 별자리가 없다. 항상 웃으며 희망과 기대로 충만한 매일매일을 맞이하는 사람이다.

  양자리의 장점

* 당신은 항상 아이처럼 순진하고, 계산 없이 솔직하고 담백하게 표현한다.
* 매우 정의감 있고 전형적인 고대 협객형의 인물로, 옳지 않은 일을 보면 칼을 뽑아 돕는 것이 당신의 천성이다.
* 왕성한 생명력이 있고 낙담하는 일은 거의 없다.  곤경에 닥쳐도 얼굴색이 하나 변하지 않고 맞설 수 있고 도전적인 일에 대해서 매우 흥미를 느낀다.

  양자리의 단점

* 당신은 적극적으로 자신을 표현에 어떤 반응을 보이는지 매우 신경을 쓴다. 다른 사람이 칭찬하지 않으면 당신은 불쾌한 것을 숨기지 못한다.
* 당신은 마치 자신의 세계에서만 사는 듯하여  다른 사람의 입장에서는 생각하지 않고 일을 처리함에 있어 늘 제멋대로라는 인상을 준다.
* 성격이 급하여 잠시도 느긋한 모습을 볼 수 없어서, 사람들은 그런 당신이 불안하기만 하다.



 [황소자리] (4/20 ~ 5/20)

  그리 작지 않은 입에서 귀여운 매력이 발산

 

황소자리가 관장히는 것은 목구멍이다.
당신은 아주 큰 입을 가지고 있고, 종종 사랑스런 눈빛을 흘려서 사람들에게 따뜻한 감정을 느끼게 한다. 당신의 행동이 느릿느릿한 것도 아마 그런 이유. 그 외에도 당신은 또 다른 신체적 특징을 가지고 있는데, 그것은 바로 당신의 목이 굵고 짧다는 것이다. 이것은 아름다운 것을 좋아하는 당신에게는 받아들이기 어려운 사실. 운동을 통해 신체적인 단점을 극복할 수 있을 테니 너무 걱정할 필요는 없다.
당신은 집착이 심한 편이다. 어떤때는 연구할 가치도 없는 문제에 끝까지 매달리기도
하고, 흥미 있는 일이나 마음이 쏠리는 일에 온 힘을 다하곤 한다. 다른 사람들이 곁에서 계속 말려도 당신은 고집대로 하다가 나중에서야 때늦은 후회를 하게 된다. 

  황소자리의 장점

* 미학적으로 뛰어난 천성을 가져, 예술품을 감상하는 시각이 무척 독특하며, 예술적인 자질이 특출한 편이다.
* 애정과 감성이 풍부한 당신은  사람, 사물, 또는 책에서도 쉽게 감정을 느껴 명화 한 폭을 보든, 길가의 꽃을 보든, 일순간의 감정에 따라 당신은 눈물까지도 흘릴 수 있다.
* 절대 갑작스럽게 대성하지 못하는 당신은, 속도는 빠르지 않지만 성실하여 많은 사람들의 신임을 받을 것이다. 

  황소자리의 단점

* 당신은 아주 완고하고 성실이 돌맹이처럼 단단하여, 종종 다른 사람들에게 말이 안 통하는 사람으로 보인다.
* 다른 사람들의 권고를 따르는 성격이 아니기 때문에, 언제나 실패하고 나서야 그들의 말이 옳다는 것을 발견하곤 한다.
* 시간 관념이 없어서 종종 제때 일을 완성하지 못하는 경우가 있으며,  이 때문에 일을 완전히 망치는 수도 있다. 당신은 그때마다 후회는 하지만, 천성적인 습관은 고치기 힘들다.
* 소유욕이 아주 강하여, 일단 손 안에 들어온 것은 절대 놓지 않으려고 한다.

 

 [쌍둥이자리] (5/21 ~ 6/21)

  이마가 넓고 몸이 말랐으며 무슨 일이든 속도가 빠르다

쌍둥이자리는 손, 손발목, 어깨, 폐 및 신경을 관장한다.
당신의 이마는 매우 넓으며 머리가 잘생겼고, 신체 부분은 손발이 긴 좋은 몸매를 가지고 있다.
길을 갈 때 이야기를 할 때 일을 할 때 심지어는 휴식을 취할 때에도 항상 동분서주하고 마음을 한곳에 두지 못하며  호기를 부리는 습관이 있다.

그리고 모든 일에 관심이 많아서 사람들에게 항상 바쁜 인상을 준다.
당신은 사람들과 얘기하는, 특히 전화 통화를 하는 것을 좋아 하는데 실로 12별자리 중에서 으뜸이라 할 수 있다. 단체 속에서 당신은  매우 빨리 사람들과 친숙해지기 시작하여 그것이 첫 번째 만남이라 할지라도 예외가 없다. 의사 소통에 뛰어나서 오랜 친구들은 당신에게 마음을 털어놓을 수 있다.

  쌍둥이자리의 장점

* 자발적으로 화제를 제시하여 모두와 함께 토론할 줄 알고 교제 정신이 투철하며 특히 생기발랄한 표정과 풍부한 제스처는 당신의 특별한 매력이다.
* 당신은 모든 새로운 일에 대해 흥미를 느끼고, 지식은 없어도 상식은 있어야 한다는 정신을 지니고 있다.
* 당신은 매우 재미있고 화술이 좋으며 다른 사람이 유쾌한 기분을 느끼게 한다.

  쌍둥이자리의 단점

* 당신은 인내심이 없는 사람. 무슨일을 하든 항상 재촉하여 모두를 긴장하게 한다. 당신은 그다지 남을 생각하거나 일하는 속도를 고려하지 않으므로 당신과 보조가 맞지 않으면 참지 못하는 표정이 드러난다.
* 당신의 흥미를 끄는 일이 아니라면 집중하기 힘들다. 그렇지 않으면 당신은 여기저기 두리번거리고 안절부절 못하게 되며, 지금의 상황을 대충 끝내고 싶어하여 옆의 사람들에게도 영향을 준다.



 [게자리] (6/22 ~ 7/22)

  백쉽게 살찌는 체질, 때때로 게으르고 때때로 적극적

게자리는 위, 난소를 관장. 흉근이 두텁거나 가슴이 풍만하다.
또한 쉽게 살찌는 체질이기 때문에 걸핏하면 얼굴이 부어서 사과 얼굴이 되곤한다.
어떻게 해볼 도리가 없는 무다리 때문에 고민이 많다.  하지만 당신의 피부는 눈처럼 하얘서 미인형이다.  
때로는 너무 게을러 보일 수 있지만 대부분 매우 열심히 다른 사람을 도와주기도 하고  평소 우스운 일이 있으면 당신은 늘 제일 먼저 박장대소를 터뜨린다.

가장 눈에 띄는 당신의 특징은 집을 사랑한다는 점이다. 집안일을 잘하는 것은 말할 나위 없고 음식 솜씨가 좋고 집에 있기를 좋아하며 집안 식구들을 잘 돌보는 성격이다. 또한 다른 사람들을 잘 챙겨서 어떤 사람이 도움을 필요로 할 때 제일 먼저 손을 내밀어 도와줄 사람이기도 하다.
  
  게자리의 장점

* 평소에 모성애적 본능이 있어서 도움을 필요로 하는 약한 사람을 만나면 두 말 않고 도와주어 따뜻한 느낌이 든다.
* 성격이 매우 세심하고 민감하여 친구가 굳이 말하지 않아도 마음의 변화를 읽어서 적시에 따뜻한 손을 뻗쳐 친구로 하여금 가뭄 끝에 단비를 만난 듯한 기쁨을 느끼게 한다.
* 다른 사람에게 스트레스를 주지 않으며 성심껏 고민을 들어주고 다른 사람 돕기에 인색하지 않다.

  게자리의 단점

* 너무 깊이 생각하기 때문에 사소한 일도 무슨 세기의 사건이라도 되는 양 고민하다. 또한 세상을 직시하는 용기가 결여되어 있고 늘 일어나지도 않은 일을 걱정하는 스타일이다.
* 감정이 모든 일의 발단이 되어 기분이 나쁠 때는 얼굴을 돌리고 말하기 때문에  상대가 어떻게 행동해야 좋을지 모를 정도로 냉정한 모습이 될 때도 있다.
* 오래전에 일어난 일에 대해서도 반복하여 이야기하므로 다른 사람이 지겨워하기도 한다.



 [사자자리] (7/23 ~ 8/22)

  사람의 마음을 끄는 마술 같은 눈, 그룹의 리더

사자자리는 심장, 척추, 눈을 관장.
머리 숱이 많고 개성적인 당신의 매력 포인트는 다른 사람의 마음을 끄는 눈이다.
당신은 사람들에게 우아한 인상을 주길 바란다. 그룹 내에서 의견을 발표하거나 나서는 것을 좋아하며 리더의 자리에 서는 것을 아주 좋아한다. 평상시 특별한 기회가 없을 때는 구석에 앉아서 드러나지 않지만 적당한 기회가 생기면 자신의 에너지를 발산하는 힘이 있다.

체면을 아주 중요하게 생각하고 무슨 일이 생기면 사람들과 비밀스럽게 화해하려 하지만 그 자리에서 곤란한 일을 당하게 되면 아주 난처해 하는 편. 혐오하는 사람만 아니면 당신은 우연히 만난 그를 똑바로 주시하며 끊임없이 말할 수 있다.

  사자자리의 장점

* 당신은 심각한 분위기를 싫어해서 다른 사람에게 주는 인상은 명랑하고 활발한 모습이다.
  실패라고 할 수 있는 것도 스스로 풀어가며 당신은 즐거움을 다른 사람에게도 전달하는 장점이 있다.
* 당신은 천부적인 리더이며 대장부의 기질이 있고 스스로 일을 떠맡는 용기도 지니고 있다.
* 다른 사람과 그다지 유쾌하지 않은 일이 발생했을 때라도  마음에 담아두지 않고
  다른 사람을 칭찬하기에 인색하지 않아서 좋은 친구도 많다.

  사자자리의 단점

* 남들의 추종을 받고 싶어하고 다른 사람이 당신에게 명령하거나 지휘하려 하면
  당신은 매우 화를 내고 아주 수치스럽게 생각한다.
* 스스로 지도자의 위치에 서려 하고 모든 상황을 장악하려는 욕심이 있으며 항상 다른 사람이
  당신의 방식에 따라 행동하기 원하여 다른 사람들로 하여금 반감을 일으키게 한다.
* 당신의 대화 방식은 어느 때는 너무 과장되어서 다른 사람들로 하여금 허풍 떠는 느낌을 주며
    목소리가 너무 커서 당신의 강경하고 자신만만한 태도를 싫어하게 만든다.



 [처녀자리] (8/23 ~ 9/22)

  깔끔하고 보수적이며,책임감이 강하다

처녀자리는 장, 머리카락을 관장.
당신은 허리와 다리가 가늘어 눈에 띄는 외모를 자랑하지만 소화 기관이 건강하지 못하여
구취가 있는 경우도 있고  워낙 깔끔한 당신은 옷차림도 깨끗하고 말쑥한 것을 좋아한다.

일을 할 때 우선 순위를 빠르게 파악하고 책임감이 강해서 당신과 같아 일을 하는 사람은
당신을 좋아 하고 특히 어른들은 더욱 당신을 칭찬할 것이다.  여러 사람과 같이 있을 때 당신은 구석에 있는 것을 좋아하고 낯선 사람이나 그다지 익숙하지 않은 사람과 접촉하는 것에 익숙지 못한 편이다.

당신은 규칙을 매우 중시하고 생각이 보수적이어서 너무 튀거나 흔히 별종이라 불리는 사람들을 좋아하지 않는다. 그야말로 모범생인 당신은 새로운 것에 대한 불안 때문에 자기 자리를 지키며 생활하는 사람이다. 

  처녀자리의 장점

* 책임 있게 일을 하기 때문에 다른 사람들을 안심하게 한다. 협동심도 강해서 사람들은 당신과 같이 있는 것을 좋아한다.
  규칙을 잘 지켜서 일을 망칠 가능성이 없는  유형인데다  성취욕도 높아서 일에 관한 한 당신을 믿어도 좋다.
* 예의 바르고 예절을 중시하며 사람을 대할 때 매우 겸손.
  또 자기가 나서야 할 때와 그렇지 않을 때를 잘 알고 행동하여 말 잘 듣는 모범생이다.

  처녀자리의 단점

* 대화할 때 한가지 주제로 이끌어가지 않고 기타 다른 일까지 끌어들여 말이 많은 편이라 사람들이 귀찮아 하는 경우가 있다.
* 이것저것 따지기 좋아하고 생활이 지나치게 조심스럽다 보니 다른 사람과의 거리가 생기게 되고
   그런 점이 다른 사람이 당신에게 쉽게 접근할 수 없게 한다.
* 말이 많고 불평이 심한 편이다.  다른 사람의 잘못과 결점을 찾는 것을 좋아하고 
   더욱 심한 것은 그것을 발견한 뒤에 풍자성 비평을 한다.



 [천칭자리] (9/23 ~ 10/23)

  타고난 외모에다 인간관계도 좋다

천칭자리는 허리, 신장을 관장. 
얼굴형이 매우 아름답고 오관의 모양도 예뻐서 미남미녀가 가장 많은 별자리이기도 하다. 당신은 타고난 외모에다 아름다운 것을 매우 좋아하는 성격이어서 자신의 외모에 특히 신경을 쓰는 편이다. 머리모양이 흐트러지지는 않았는지, 단추는 잘 잠겨져 있는지, 신발은 더럽지 않은지..  당신은 자신을 아름답게 가꾸는 것이 다른 사람들에 대한 예의라고 생각하기 때문에  자신의 외모가 마음에 들지 않으면 곧 태도가 부자연스러워지곤 한다. 반대로 스스로 보기에 만족스럽다면  다른 사람들의 눈을 즐겁게 할 수 있다는 생각에 기뻐하기도 한다.
  

  천칭자리의 장점

* 당신은 평화를 좋아하고 싸우는 것을 싫어해서 적어도 당신이 생각하는 한 다퉈야 해결될 만큼 심각한 일은 없다.
  따라서 당신은 다른 사람들과 매우 잘 어울리며, 늘 마음으로 다른 사람들에게 즐거움을 줄 수 있는 것을 생각하곤 한다.
* 옷차림, 표정에서 손을 들고 걸음을 옮기는 것까지 언제나 완벽하게 우아한 자태를 유지해 사람들의 눈 과 마음을 즐겁게 한다.
* 생활의 정치를 만들어낼 줄 알고 즐거움을 누릴 줄 알며, 자신이 다른 사람들에게 명랑한 인상을 줄 수 있기를 바란다.

  천칭자리의 단점

* 전형적인 쇼핑광에다 충동 구매의 욕구가 매우 강하다. 돈이 없으면 빌려서라도 쇼핑을 하니 
  낭비 전문가라 해도 손색이 없을 정도다.
* 화목한 분위기를 유지하려고 애쓰지만,  매사에 책임지는 것을 두려워하기 때문에 말을 분명하게 하지 않다.
* 단지 좋은 인연을 갖고 싶다는 이유로 사람들에게 어쩔 수 없이 약속을 하고 지키지 못하게 되는 경우가 많다.



 [전갈자리] (10/24 ~ 11/22)

  강한 매력을 가진 두 눈, 사적인 비밀을 아주 중요시 한다

전갈자리는 생식기와 코를 관장.
당신의 눈과 입술 모두 신비롭고 정감적인 매력을 드러내서 당신의 눈을 쳐다보면 저항할 수 없다.
그러나 당신의 표정은 대체로 밝지 않아  어떤 때는 약간 어두운 느낌을 주기도 한다. 평소 조용하고 말이 많지 않으며 사적인 비밀을 중요시하므로 자신과 믿는 사람외엔 말을 몇마디 하지 않아 좋고 싫은 것이 아주 분명하여 자신이 인정한 일이 아니면 설득하기가 어렵고, 대화할 공간이 아주 작다.

인내심이 부족하고 늘 불안하게 일을 진행하는 편이라, 번거로움을 줄일 수도 있는데 남의 말을 들으려 하지 않는다. 개성이 거의 드러나지 않아서  사람들은 당신을 예측하기 어렵고 마음속으로 무슨 생각을 하고 있는지 파악조차 할 수 없을 정도다.
  
  전갈자리의 장점

* 아주 매력적인 눈을 가지고 있어 아름답기도 하지만 통찰력이 있는 눈은 이성에 관한 관찰이 매우
  치밀하여 적당한 시기에 도움을 주기도 할 것이다.
* 일단 당신 스스로 결심한 일은 놀라울 정도로 의연한 인내심을 발휘하게 되고 쉽게 흔들림이 없다.
* 자신이 하려고 마음 먹은 일을  열정적인 태도로 단숨에 해 나가고, 목표를 세우고 나면 자지도
  않고 쉬지도 않으며 노력하여 그것을 완성하고 만다.

  전갈자리의 단점

* 질투가 심한 사람 가운데 으뜸이 바로 당신이다
* 잃어버릴까봐 걱정되지만 직접적으로 표현은 못해서 늘 자기 마음속의 화로 안에 불을 피우며,
  자발적으로 무언가를 하지 않는다.
* 자기의 관점에 대해 자신이 넘쳐 남의 의견을 들으려 하지 않고,
  늘 남들은 아무것도 이해 못한다고 여길 수 있다.
* 사적인 비밀을 중요시하고, 절대 남들이 자신의 내면 세계를 이해할 수 없게 해 사람들은 모두
  당신이 너무 신비스러워 이해하기 어렵다. 그러나 당신은 남의 비밀을 파헤치는 걸 좋아한다.


 [사수자리] (11/23 ~ 12/21)

  운동으로 다져진 건강한 다리, 상냥하고 애교 있는 친구

 

당신의 체형은 키 큰 말의 형상으로,  운동으로 다져진 건강한 두 다리를 가졌으며,
기본적으로 운동세포가 많다.  이는  사수자리의 상징이 사람과 말이 결합한 '반인반마'인 것과 딱 맞아 떨어진다.  당신은 무척 솔직하지만 종종 다른 사람들을 고려하지 못하는 단점이 있다.
그리고 꼭 나중에서야 말도 안 되는 변명을 하는데 자꾸 그러면 사람들이 당신의 말을 믿을 수 있을까? 이 좋지 않은 습관 때문에 당신은 가끔 다른 사람의 마음을 상하게  하는 말을 하고도 깨닫지 못하기도 해서, 주변에 알게 모르게 복수의 칼을 품고 있는 사람들이 늘어나게 될 수도 있는거다.

  당신의 사교철학은 세상의 모든 사람이 나의 형제라는 것으로, 친구가 아주 많아 당신은 항상 헷갈려서 종종 이것저것을 분간하지 못할 때도 있다. 외관을 그리 중시하지 않아서 사람들에게 외모에 너무 신경 쓰지 않는다는 인상을 주기도 한다.
  
  사수자리의 장점

  * 당신은 무척 낙관적인 사람이고, 항상 자신의 능력과 행운을 굳게 믿는다.
    무슨 일이 닥쳤을 때 처음부터 결과를 향해 최선을 다한 후에 문제점을 해결하는 스타일이다.
  * 당신은 본래 운동세포가 많아 운동을 좋아하고, 다른 사람에게 아주 활동적이고 명랑하다는 인상을 준다.
  * '군자는 마음에 거리낌이 없어야 한다'가 신조일 정도로 당신은 절대 다른 사람을 속이지 않는 정직한 사람이다.

  사수자리의 단점

  * 당신은 결석, 지각을 밥 먹듯이 하고 건망증이 심하다.
    이런 좋지 못한 습관은 당신 자신도 통제 불가능해서 다른 사람들을 당황하게 한다.
  * 변덕이 심한 당신은  사람들 앞에서 웃으며 농담을 하다가도 한 순간 사람들을 냉대하기도 하다.
     특히 당신에게 어떤 것을 부탁한 사람에게 냉정해서 다가서기 어렵게 만들기도 한다.
  * 당신은 직언을 하기로 유명하다. 비록 그 말에 별 뜻이 없었어도, 생각하지 않고 튀어 나오는
    말이기 때문에 종종 다른 사람의 맘을 상하게 할 때가 있다.
 


 [염소자리] (12/22 ~ 1/19)

  검고 윤기나는 머리결, 고통을 참아내는 불굴의 정신

염소자리는 관절, 골격, 치아 그리고 피부를 관장.
그래서 당신은 마른 얼굴과 검고 윤기나는 머리카락을 가지고 있고 전체적으로는 연약해 보이는 스타일이다.

그러나 유행엔 무관심한 편. 그래서 패션이나 음식 같은 생활 감각은 다른 별자리보다 약간 뒤떨어진다. 하지만 당신은 절약하는 미덕을 지니고 있어 생필품 이외에 돈을 들이는 데 익숙하지 않은 거다. 그런 것은 낭비라고 생각하고 있기 때문. 놀고 먹는데는 짠돌이 짠순이지만, 지식의 추구나 성공에 대한 의지는 매우 높다.

그래서  무슨 일이든 허투로 넘어가는 법이 없다.
항상 완전히 이해하고 넘어가야 직성이 풀리는 성격이라 상당히 학구적인 정신의 소유자.
다른 별자리보다 인생에서 성공할 확률이 가장 높다. 

  염소자리의 장점

* 당신에게 가장 잘 어울리는 단어는 끈기, 진지함, 노력, 진취적인 정신 같은 것들이다.
  어릴 때부터 당신은 그런 칭찬을 많이 들어왔을 것이다.
* 당신은 일단 목표를 세우면 절대로 포기하거나  멈추지 않는 성격을 가지고 있어서 아무리
  어려운 고난과 시련이 닥쳐도 기필코 이루어야 마는 편이다.
* 약속한 일은 반드시 지키고  절대로 친구를 배반하지 않아서 사람들은 어려운 일에 부닥치면
  가장 먼저 당신 생각을 하고 당신에게 도움을 청한다.

  염소자리의 단점

* 성격이 보수적이기 때문에 선배 등 윗사람에게는 인정을 받지만 동년배나 아랫사람에게는 
  융통성이 없다는 소리를 많이 듣게 된다. 심하면 미움을 사는 수도 있다.
* 다른 사람에게는 좀 소홀한 편이고 무슨 일이든 다 똑같은 수준으로 해내는 태도 때문에
  다른 사람에게 오해를 받을 수 있다. 또 당신만큼 열심히 하지 않는 사람을 책망하기도 한다.
* 어떤 사물을 대할 때  자기 생각이 모두 옳다고 우기는 편이다.  다른 사람의 생각을 무시하는
  태도를 고치지 않으면 왕따가 될 수도 있다.


<출처 : 아이조아 별자리 여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