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염소자리 - 온순한 사랑

염소자리 - 온순한 사랑 2004.10.28 03:08
http://paper.cyworld.com/dldudco/164770
 
보기에는 온화하고 얌전하게 보이지만 그 이면에는 격렬한 공격성을 감추고 있는 것이 염소자리 사람이다.

목적에 도달하기 위해서는 주의 깊게 한 걸음 한 걸음 안전한 방법을 선택하면서 결국에는 승리를 얻는다. 꾸준한 자기 향상의 마음은 가능한 한 위험을 피하고 정해진 야망을 향해 참을성 있게 쉬지 않고 나아가는 노력을 행한다. 이러한 성격 때문에 마음에 드는 친구를 얻기가 어렵고 주위에서 고립되어 버리게 될지도 모른다.

당신의 수호성은 토왕성입니다.

[온순한 사랑]

늦게 피는 아름다운 꽃이라 쉽게 빠져들지는 않지만 싱싱한 젊음을 지켜 말년에도 젊은 이성과의 사랑을 연상할 수 있는 영원한 젊은 사랑의 소유자이다.

젊어서는 연애로 고통을 당하지만 중년에는 사랑이 세련되어서 애증의 깊이를 느껴 사랑과 고독의 애환을 알게 된다. 인간의 소중한 금단의 열매를 귀히 여기는 본능적이고 자연적인 사랑의 소유자이다.

[남]

우수한 가정 부양자로서 엄격한 생활을 영위할 줄 알며 나이가 들면서 인격적인 사랑을 구사하여 존경을 받게 되고 낡은 생활일지라도 아름다움을 가미해 가는 창조적사랑을 연출해 낸다.

아내의 싱싱한 젊음을 발견하고 왕성한 생활을 유도해 가며 흡족한 사랑의 요람을 만들지만 독선적일 때가 많다.

가족들을 칭찬하고 그에 앞서 웃음을 줄 수 있도록 노력만 한다면 최고다.

[여]

작은 행복도 큰 기쁨으로 생각하여 왠만한 고통 정도는 당연히 이겨낼 줄 안는 온순한 타입이다.

사랑만 있으면 만족하고 견실한 사랑을 추구하여 쉽게 행복의 요람을 찾기 때문에 사랑에 속아 우는 일도 없다.

결혼하면 화려함은 양보하고 현실에 적응하나 남편을 위해 화장하는 일을 잊지는 않는다.

[이상형]

집착력이 강하여 한 길로 나가기를 원한다. 그래서 때로는 고독하기도 하고 인내와 노력으로 반평생을 경영해야 한다. 때문에 비가 오면 한 우산을 쓸 수있는, 상부상조하는 온화하고 부드러운 성격의 소유자를 만나야 한다.

항상 청순하고 순조로운 처녀좌와, 나이가 들어도 항시 젊음을 과시하는 황소좌와, 견실한 방침과 인내력을 지닌 같은 염소좌 가운데서 찾는 것이 좋다. 세 성좌 태생은 결혼하면 사랑이 가득한 부부가 될것이다.

외고집인 양좌를 만나면 완고하므로 걸핏하면 언쟁과 불화를 초래하게 되고, 다재다능한 게좌는 오히려 변덕과 불성실로 느끼게 되기 쉽고, 생활 방식이 전혀 다른 천칭좌는 불화가 비오듯 할 것이다.

세 성좌 태생과는 피하는게 좋고 만약 결합이 되더라도 부단한 노력을 각오해야 하며 나머지 태생과는 무난하나 처녀좌,황소좌,염소좌처럼 천생연분은 아니기 때문에 서로간의 노력이 필요하다.

[수호성과 신화]

9월 하순 저녁 때 남쪽 하늘에 맛甄?별자리이다.

머리는 염소이나 하반신은 물고기 모양을 한 희랍신화의 한 신이다.

목축의 신이었던 "판"이 음악의 신인 "아폴론"과 견줄정도로 음악을 좋아했는데 모든 신들이 모인 연회석에서 목동의 피리를 불고 있는데 별안간 괴물 "티폰"이 나타나 급히 변신하여 물 속에 뛰어 들어, 염소의 머리와 물고기의 몸으로 변신해 버렸다.

수호해주는 별은 원래 천사의 별이었으나 나중에 악마의 두목으로 변신해버린 "토왕성"이다.

토성은 하늘의 업무부장이다.

견실과 인내로 알차게 일하는 힘을 가졌다.

때문에 염소좌 태생에게는 항상 천사처럼 어질고 착하게 보호를 해주지만, 때로는 악마처럼 분노하여 야인과도 통해 능란하고 변화있는 사교술을 부여함으로써 생동감있는 활력소를 불어 넣기도 한다.

염소좌로부터 부여받은 인내와 추구심으로 생명을 키워가고 보호자인 토성이 부여해준 천사나 악마와의 사교성으로 성실한 책임감을 발휘하게 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