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전갈자리 - 정직한 사랑

전갈자리 - 정직한 사랑 2004.10.28 03:07
http://paper.cyworld.com/dldudco/164769
 
사물의 이면성을 의식하며 탐구를 계속해 나가는 것이 이 별자리에 속하는 사람의 특징이다. 이들이 가지고 있는 세계는 비밀이 가득 차서 그 속을 해석하기가 쉽지 않다. 침착한 통찰력과 신중한 행동은 밖으로 눈에 띄는 것이 아니며, 내면 깊은 곳으로 향해지는 것이다.

따라서 비사교적이며 말수도 적고 겸허한 표현밖에 할 수 없어 남에게서 과소평가를 받기도 하지만, 일단 반격에 나서면 그 힘은 상대를 철저히 두들길 만큼 강렬하다.

전갈자리에는 겸허한 감각과 존엄함이 늘 함께 하고 있다.

당신의 수호성은 명왕성입니다.

[정직한 사랑]

침착한 태도와 침묵을 지킬 줄 아는 안정감이 사랑의 키를 장악하는 적극적인 노력형이다.

경솔한 행동이나 불안정한 마음이 없고 오직 로맨스의 일거일동에 전신전력을 다하지 않고는 못 견디는 다이나믹한 육체적인 사랑으로 상대를 선택하는데 한치의 과오도 인정하지 않는 본능의 소유자이다.

예민한 관찰력으로 사랑의 길을 지켜간다.

[남]

호감을 사는 매력의 소유자로 늠름한 모습과 온몸으로 연출해내는 기교가 어필되는 형이다.

한번 정해지면 수단과 방법을 가리지않고 도전하여 승리를 장식하고 다른 면에는 도리어 소극적이기 때문에 헛눈을 팔진 않는다. 경우에 따라선 목적달성을 위해 전력투구하기도 하지만 가정을 가지게 되면 믿음직스러운 가장으로 변하고 남편의 위치를 강조한다.

[여]

예민한 후각과 민감한 육감력을 지녀 배신하거나 불안정,불성실한 파트너를 분별해해는 예지 때문에 믿음직스럽고, 씩씩한 행동력과 체력을 갖춘 남성에게 빨리 마음이 가는 형이다.

한번 결정하면 계획적인 구애를 펼치며 승리로 이끌어 가고 결혼하면 완벽한 남편과 가정을 꾸미는데 능란한 수비자가되고 왕성한 에너지로 사랑과 가족을 지키는 성벽으로 변한다.

[이상형]

부부간일지라도 정신적으로나 경제적으로나 상호간의 긍지를 존중하는 비밀스러움을 중히 여기기 때문에 질투심을 불러 일으키지 않도록 개성을 존중하는 평화스러운 성격의 소유자를 만나야 한다.

이해심이 강한 물고기좌를 만나면 이해하는 힘이 뛰어나 서로를 존중하며 아름다운 삶을 영위하게 된다.

알뜰한 게좌를 만나면 가정을 꾸려 나가는 천재적 기능을 발휘하여 경박한 행동으로 초조하게 몰아 세우지 않으므로 서로 의논하고 합의하는 좋은 상대가 될 것이다. 같은 전갈좌를 만나면 상호간의 성실한 성격의 특색을 살려 가면서 평화로운 생활을 즐길 수 있는 것이다.

이유나 잔소리 듣기를 싫어하기 때문에 인격을 앞장 세우는 물병좌를 만나면 이론이많고 훈시가 많아 오히려 무력하게 느껴져서 불신하게 되고 끝내는 불화를 일으키게된다.

옹고집인 황소좌를 만나면 겉보다 완고한 옹고집에 부딪쳐 격돌과 파괴로 불행을 불러 들이기 쉽고, 화려한 사자좌를 만나면 허영과 사치로만 보여 그 허풍이 비위에 거슬려 못마땅하고 불화의 요소를 낳기 쉽다

[수호성과 신화]

7월 하순의 저녁때 남쪽 지평선의 은하수에 걸쳐 있는 큰 별자리이다.

전갈의 모습을 하고 있다.

이 세상에서 나를 이겨낼 자는 없다고 호언 장담한 "오리온"신을 무서운 독침으로 일격에 넘어뜨린 전갈이 하늘에 올라가 별이 되었다.

"오리온"도 그 무공을 인정받아함께 오리온좌를 형성하고 있지만 지금도 전갈이 무서워서 전갈좌가 동쪽에 나타나면 황급히 서쪽으로 사라져버린다. 일설로는 음모를 상징했다고도 하나 불가사의한 비밀의힘을 간직하고 있다.

전갈좌의 수호성은 저승의 신인"명왕성"이다.

이 별은 전갈좌에 태어난 사람에게 표면보다는 이면에 미치는 예민한 투시력을 부여해준다.

명왕성은 사건의 완전한 소멸과 완벽한 창조를 관활하며, 현세로 부터 유리되고 싶어하는 경향을 지녔기 때문에 치밀하고 비밀스럽게 처리하는 능력을 발휘한다.

그리하여 이 성좌가 부여하는 음성의 매력과 명왕성이 내려준 통찰력이 합해져서 침착하고 신중한 삶을 꾸리게 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