천칭자리 - 매력적 사랑 | 2004.10.28 03:07 |
http://paper.cyworld.com/dldudco/164768 | |
이 별자리에서 태어난 사람은 균형 잡힌 우아한 세계에 안주하기를 바란다.
온화한 인간관계로 다툼을 좋아하지 않으며, 주위 사람들과 사회와의 조화를 생각해서 그 누구라도 사랑할 수 있다. 아울러 천칭자리의 냉철한 이성은 극단적인 행동을 거부하고 항상 품위 있는 태도를 유지하려고 한다. 자신이 원하는 이러한 세계를 위해 자존심과 욕망을 표면에 내세우지 않고 평화롭고 균형 잡힌 환경을 유지하는데 최선을 다한다.
당신의 수호성은 금성입니다.
[매력적 사랑] 결코 적극적으로 나서지 않으며 상대에게서 손짓이 올 때까지 참고 견디는 여유있는 타입이다. 마음 속에 사랑의 불길이 치솟더라도 충동적인 유인을 시도하지 않으며 일단 다가오면 열렬한 사랑을 퍼붓는 매력적인 사랑의 소유자이다 .
[남] 아름다운 자태에 빨리 친숙해지며 애교나 요염한 태도에 약하다. 특히 비밀스럽고 은밀한 사랑에 취미가 있으며 사랑을 받고있다는 확신을 얻으면 보기보다는 미더운 부양자로 돌변한다. 그러나 사랑에 적신호가오면 뛰쳐나가 다른 곳에서 안정을 찾으려 한다거나 도피하려고 할 수도 있다. 열렬한 사랑에 되취되더라도 여유를 갖는다.
[여] 달콤한 사랑 이야기나 겉치레 인사 따위는 좋아하지만 현혹되지는 않는다. 사랑해도 상대를 유혹하지 않고 때를 기다리며 감상에 젖지는 않는다. 품위를 지키는 아내가 되어 가정을 꾸미는 데도 능숙하지만 때로는 자신의 몸을 움직여 일하기 보다는 안락의자에 앉아 남편을 부리는 경우도 있다. 사랑에는 적극적이지만, 결코 감상적으로 빠지는 일은 없다
[이상형] 풍요롭고 조화로운 생활로 안정된 기틀을 마련하여 무리없이 살고자 하는 정적인 기풍을 지녔기 때문에 안전하고 평화로운 생활에의 요구에 충만된 상대를 만나야 한다.
곤경에 처해도 탄식하지 않고 일상 생활에서 일어나기 쉬운 상처를 어루만지며 평화로운 인생을 이상으로 하는 물병좌를 만나면 품위 있고 안정된 행복을 누릴수 있다. 유우머가 깃든 쌍동이좌를 만나면 상냥한 미소와 로맨틱하고 미려한 삶을 얻게 되고 쾌활하고 변화에 능한 솜씨로 고독을 달래 줄 것이다. 선천적으로 균형이 잡힌 같은 천칭좌를 만나면 너무나 단조로울 수도 있으나 성격에 차이가 있다면 무난하다.
검소한 성품인 염소좌를 만나면 생활이 어둡고 답답해 음울한 싸움만을 하기 쉽고, 개성이 강한 양좌를 만나면 조잡하고 성급한 사람으로 밖에 생각되지 않아 존경심도 생기지 않아 이혼도 생각하게 된다. 욕심이 있는 게좌를 만나면 생활의 리듬이 맞지 않고 생활의 페이스도 무너져 위태롭게 된다. 다른 성좌 태생을 만나면 무난하지만 사랑 + 노력이 필요하다. 언제나 처럼..
[수호성과 신화] 7월 초순의 저녁때 남쪽 하늘 한 가운데에 보이는 별자리이다. 두 개의 저울인 천칭의 모양이다.
이 천칭은 정의의 여신 "아스트라이아"가 인간의 선과 악을 달아, 운명을 결정하기 위해 사용한 저울인데 여신이 하늘로 가지고 올라가 별자리가 되었다. 두 개의 저울판을 수평으로 유지하는 형태인 동시에 태양이 서쪽 지평선으로 넘어 가려는 모습이기도 하다. 하늘을 전부 통과하여 잠들려는 태양은 인생의 경험자로 모든 것을 이해한다는 의미이며, 저울판은 공정한 비판력의 상징이다.
천칭좌의 수호성은 사랑과 미의 여신인 "금성"이나 천칭좌 태생은 평상시에 큰 소리를 내지 않고 조그만한 목소리로 차분하게 말하며 노하지 않고 격정에 넘치지 않으며, 항상 기쁨과 아름다운 품위를 지키도록 "비너스신이 지키고 있다.
금성은 하늘의 애인이다. 아름다움과 평화를 지킨다. 때문에 천칭좌로부터 받은 이지적인 균형과 금성이 내려준 품위의 보존 정신은 조화로운 인격으로, 풍만하고 아름다운 신사숙녀를 가꾸게 한다.
|
카테고리 없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