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자자리 - 감상적 사랑 | 2004.10.28 03:06 |
http://paper.cyworld.com/dldudco/164767 | |
명쾌한 성격과 뜨거운 열정을 가진 사자자리의 사람은 언제나 명랑하며 남의 관심의 대상이 되는 것을 좋아한다.
천성의 순진함으로 때로는 자기만족에 빠지거나, 허영에 찬 사교 세계에 젖어들 위험성이있다. 그러나 자기의 성격을 누르고 열심히 노력한다면 의지의 강도에 따라 어떤 곤란한 난관도 밀어 부치고 목적을 향해 매진할 수 있으며 사람들로부터 압도적인 인기를 얻을 수도 있다.
당신의 수호성은 태양입니다.
[감상적 사랑] 소박하면서도 대범한 데가 있어 독선적인 연애와 용감한 프로포즈, 혹은 호화스러운 교제 등으로 사랑의 드라마가 연출되기 때문에 연애나 사랑으로 지출도 많아 아까와하지도 않는 타입이다. 사랑을 한바탕 호화로운 무대로 장식하기위해 대담한 용기를 내어 도전해가는 적극성이 있으면서도 결코 꾸미거나 허세를 부리지 않는 소박함이 있어 조화가 된다.
[남] 섬세한 감정과 사교술이 뛰어나 아내에게 꽃을 사다주고 고급 레스토랑에 동행하는 일을 잊지 않는 등 최고의 분위기를 만들어가지만 자기 본위로 경영해 가는 타입이다. 멋진 남성의 위치를 지키는 배짱을 가지고있지만 아내의 허영에는 분노와 질투를 나타내고 가정을 자기 마음대로 유도해 가지못하면 불안해 하기도 한다. 세심하고 쾌활한 가정 주도형의 애정을 소유한다
[여] 예쁜 것을 모아 스크랩하고 실내를 장식하며 성실한 아내로서 남편의 직위나 사업등을 뒷받침하는 강력한 중심부가 되는 타입이다. 잠옷 차림으로 남편을 현관에서 맞이하는 따위의 품위잃는 일은 결코 없으며 이국적인 분위기를 조성하는 솜씨가 능숙하다. 항상 미소를 지울 수 있지만 한번 노하면 천하를 뒤흔드는 번개로 돌변하는 위엄도 동시에 지니고 있다.
[이상형] 보통 감격보다는 격렬한 외침으로 삶을 활기차게 부르짖고 싶은 심리가 있기 때문에 찬동하고 공감해서 싱싱한 활력과 매력을 더해 줄 수 있는 사람을 만나야 인생을 신나게 살 수 있다.
매사에 박력이 넘치는 양좌를 만나면 생활이 신속해지고 템포가 빠른 발전을 꾀하여 즐거움과 슬픔을 같이 나누는 동반자가 될 것이다. 외향적으로 화려한 사교생활을 더욱 즐기려는 본성도 있기 때문에 사수좌를 만나면 진보적이고 개방적인 풍부한 생활을 누리게 될 것이고, 회전이 빠르고 생활리듬이 같은 사자좌를 만나면 스피디한 인생의 쾌감을 충분히 느끼게 되는 좋은 상대가 되어 줄 것이다.
고결한 자랑과 자만심을 지녔기 때문에 전갈좌를 만나면 차가운 타산이 지나치게 심하여 말다툼이 떠날 날이 없을 것이며, 조용한 계획으로 살아가는 물병좌를 만나면 지극히 평범한 생활로 느껴져서 개성을 성장시키려는 소원이 깨지고 만다. 또한 황소좌를 만나면 절벽을 만난 것 같은 고집때문에 답답한 생활을 피하지 못할 것이다. 다른 성좌태생은 무난 하지만 사랑 +노력이 필요하다. |
카테고리 없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