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사수자리 - 우호적 사랑

사수자리 - 우호적 사랑 2004.10.28 03:04
http://paper.cyworld.com/dldudco/164761
 
천진난만함 밝음과 다른 일에 일체 신경 쓰지 않고 한곳으로 돌진하는 행동력을 가지고 있다. 이러한성격은 온갖 경험을 원하고, 풍부한 지식을 획득해 힘찬 생활인을 만들어 낸다. 보다 많이 인생을 확실히 즐기려 할 것이다.

게다가 민첩한 행동력으로 목적을 향해 화살처럼 전진해 나간다. 하찮은것에 고민하거나 과거의 상처 따위를 되돌아보는 일은 하지 않는 것이 또한 이 별자리에 속한 사람의 특징이다.

당신의 수호성은 목성입니다.

[우호적 사랑]

정신과 육체의 욕망을 일치하는 자유로운 정신의 향상을 즐기는 형이다. 손쉬운 관계에서부터 우호적인 인간관계로 발전해야만 애정도 연결된다. 만나는 즉시 연인이된다거나 배우자라고 판단하는 조급함은 없다. 인간적 우호가 이뤄지면 자연스럽게 개방하고 대답해져서 사랑의 한 마당을 연출하게 된다.

결코 조급하지도 않지만 멀리하지는 더욱 않는다.

[남]

신선한 분위기를 조성하는 능숙한 솜씨로 연애할때는 접촉해서 염증을 느끼지 않는 신선한 타입이다.

뿐만 아니라 상대에게도 분위기에 따라 개성을 부여해주?적극적인 배려도 한다.

그런 섬세함으로 생활을 윤택하게 꾸며나가려 하기 때문에 오락이나 유흥등으로 스케줄을 짜는 경우가 많아 가정을 등한시할 우려도 있으나 고삐를 잡아주는 아내만 있으면 일등 가장이 된다.

[여]

미팅이나 데이트를 좋아하고 때로는 개방적이라서 대담성을 발휘하여 보기도 하는데 너무 노골적이기도 하다가 갑자기 요조숙녀로 변해 상냥한 기색과 매력을 연출해 내는 신선미를 가득 지닌 기교있는 타입이다.

분위기를 이끌어가는데 능숙하고 가정엔 신선한 기풍을 불어넣어 남편에게 새힘을 주기도 하나 자신은 의외로 게을러서 주위를 놀라게 하는 적도 있다.

[이상형]

아무리 훌륭한 사람일지 정신적으로나 언행면으로나 속박을 싫어하고 자유를 희구하기 때문에 가정적이기 앞서 관대하고 위안을 즐길 수 있는 성격의 소유자를 만나야 한다.

성격이 쾌활한 사자좌를 만나면 자질구레한 일에 구애되지 않고 비열하고 인색한 일은 흘려보내기 때문에 사교성을 잘 살려 일치감을 이루게 될 것이다.

추구력이 강한 양좌를 만나면 화살이 날아가듯, 이상이나 목적을 향함이 같아 좋은 협력자가 되어 즐거움으로 서로 축복해 주는 낙천적인 삶을 누리게 된다.

같은 사수좌를 만나면 낙천적인 삶의리듬을 동반하는 행복을 연출해 낼 수 있을 것이다.. 몽상가적인 물고기좌를 만나면 현실성이 모자람에 혐오감을 느끼게 되어 곧 싫증을 내기 쉽고, 쾌활한 성격의 소유자인 쌍동이좌를 만나면 쾌활함이 도리어 천박하게 보이고 광기로 느껴져서 분노하거나 이별을 생각하게 된다. 치밀한 성격인 처녀좌를 만나면 주도면밀하고 엄격한 분위기 때문에 속박감에 휩싸이게 되어 행복과는 거리가 멀고, 세 성좌와의 만남은 가족과 자식에게 까지 비운을 끼치기 쉽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