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삼산어류정이야기

안녕하세요 ??

오늘도 어김없이 웹진을 쓰게되네요 .. ^^

오늘 준비한 강화도 소개지는 삼산 어류정 입니다 ~

산좋고, 물좋고, 경치좋은곳에서 낚시를 할 수 있는 곳입니다.

아이들과 함께 간다면 정말 멋진 현장학습체험이 될 듯 하네요 .. ^^

저도 언니식구하고 조카들하고 가면 참 좋을것 같네요 ..

도시생활이 지겨우셨나요??

피서지의 인파가 두려우셨나요??

그렇다면..

한번쯤은 삼산 어류정에 가셔서 낚시를 즐기는 여유를 부리셔도 좋을 것 같네요

 


이놈에 일기예보는 얼추맞추는것도 모잘라 이제는 거의 오보수준이라..
주룩주룩 내리는 비는 거의 퍼붇는 수준으로 내리더만 300mm가까이
퍼부어서 강화권 저수지들이 만수위를 넘기는데...
생각치도 않은 쪽대들을 사러 문전 성시를 이루는데...
그차나도 평택시 진위천 민물고기 손으로 잡기대회도하고...여러 군,시단위
생활채육에 일환으로 낚시대회가 열리는데...이참에 강화군수배 쪽대질 대회라도
함열면 강화군 수로가 션하게 정리될텐데...
아니면 강화군수배 정치망대회라도...ㅋㅋ

심심하던 차에 전화했는데...삼산 성무형님이 메기를 그물쳐서 80kg이나 잡았다는데...푸~하하 역시 강화는 그물질이여~
그차나도 비온다고 샵에만 쳐박혀있을수도 없고 방학이라 컴앞에만 앉아있는
애들을 반강재로 차에 태워 메기 구경이라도 할려고 어류정으로 강행!
마침 성무님이 배스낚시를 한번도 안해보았다길래...하이퍼미쿠리 달아서
한포인트 찍어드렸더니 역시나 싸이즈좋은 녀석이 물고 늘어지는데...

처음 잡은 배스치곤 싸이즈가 쫌 됨니다~

우리에 소용이도 가많히 있을수가 없져~??!!

준용이도 함 도전해보는데요~

역시 누나가 먼저 한수를 올림니다~!!

머 일주일 용돈 준다고 치고 애들에게 오늘에 미션 마리당 천원 입니다!!

점점...진지해지는데요...

캐스팅에서 바이트후 후킹까지...ㅎㅎ

완벽하게 잡아내는 실력...푸~하하하

누나만 신났네요...준용이도 해보고 싶은데...

준용이는 좀더 쉬운 뻥치기로...ㅎㅎ

그사이 누나는 벌써 3,000원 입니다~

혼자서 손맛 톡톡히 보는데여~

채비 손실이 있어서 채비갈고 오라니까...오는 도중에 또??한마리 추가!!

포인트 도착 또?? 한마리??

벌써 6,000원 입니다...ㅠㅠ

그때가지 삐져서 차안에 있던 아들녀석을 달래서 필드에 새웠습니다!
낚시도 하기전에 녀석이 한마리 잡으면 돈까스 사달라고 내기를 제안함니다...

치킨한마리 내기를 하자마자...헉!!

치킨한마리가 쑥! 나옴니다~!!

누나는 마지막으로 일곱마리를 기록하면서 아빠에 주머니에서 7,000원을
상금으로 받습니다.

준용이는 기어이 돈까스를 먹어야 겠다는데...

시간이 지나도...일어설줄을 모르고...

애들을 꼬득여 저수지 무넘위로 가서 무넘위 고인물속에 작은 고기를 잡았는데
모두 배스 치어였습니다...
예전같으면 각시붕어,참붕어,비단붕어등이 있어야 할자리인데...
이제 수로에서 쪽대질하면 이넘들만 나오는거 아닌가 모르겠네요~

아이들과 장화신고 진탕속에서 즐겁게 낙시한 시간...
낚시를 업으로 하며 사는 아빠가 해줄수있는 최소한에 사랑이 아닌가
생각하며 방학동안에 딸아이와 보팅도하고 우럭도 잡고...좀더 채계적인
낚시를 가르키고픈 아빠에 마음을 애들은 알까??

강화권 조황정보 019)-932-9616
홈페이지 http://www.koreajigging.co.kr/

 

 

옥토끼우주센터 http://www.oktokki.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