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별자리별 남성스타일


별자리별 남성스타일 2008.09.15 15:21
http://club.cyworld.com/51685710153/104767709



 선심 좋은 남자 사자자리
(7/23-8/22)

"데이트도 선물도 최고급, 남자의 체면을 걸고 지불한다.
자존심이 무척 강한 사자자리의 그는 여자에게 돈을 내게 하는건 남자의 수치라고 생각하는 타입. 게다가 뭐든 최고급을 지향하는 그는 데이트도 선물도 고급스럽고 호화스러운 걸 자랑한다.도량이 큰 그와는 화려한 사랑을 즐길 수 있을 것 같다.

그밖에 선심이 좋은 남자는 돈이 무관심한 사수자리와 사치를 좋아하는 물고기자리가 있다.






 진정으로 여자를 즐겁게 해주는 물고기자리
(2/19-3/20)

"그녀를 위해서라면 물불을 가리지 않는 진정한 서비스정신으로 정성을 다한다."
물고기자리는 봉사의 별, 상대가 좋아하는 일이라면 한층 더, 자기의 희생은 돌아보지 않고 정성을 다한다. 그녀가 가라앉아 있으면 급히 달려가고 밤중이라도 상관없이 전화를 받아준다.

다음으로는 세세한 데까지 신경을 써주는 처녀자리와 칭찬을 자주해 여자를 기쁘게 해주는 천칭자리가 있다.






 인색한 염소자리
(12/22-1/19)

"궁상맞은 성질은 천성. 겉치레보다 그 무엇보다 돈이 중요"
절약가인 염소자리는 12별자리 중 으뜸가는 궁상쟁이. 데이트도 선물도 그달 그달의 예산의 틀에서 벗어나지 않도록, 싸게 해결하고 싶어한다. 금전 개념이 엄격한 그에게는 졸라대도 소용없다. 각자 부담도 상식이다.

염소자리 뒤로 오는 건 남자의 자존심이 결여된 느낌의 게자리, 저축을 좋아하는 황소자리다.






 여자의 마음에 무관심한 양자리
(3/21-4/20)

"이 사람의 머리 속엔 자신뿐. 타인의 마음은 모른다."
행동적이고 결단력도 있어 남자답긴 하지만 여자의 마음과 페이스를 이해하는게 무척이나 서투른 양자리. 자신도 모르게 자기 중심으로 일을 진행하고 만다. 그의 제멋대로인 행동때문에 그녀의 고생이 끊이지 않는 교제가 될 듯.

그 외 이성적이며 여자의 마음을 모르는 염소자리와 과묵하고 무뚝뚝한 전갈자리도 여자의 마음을 잘 모른다.






 끝낼 때 산뜻한 천칭자리
(9/23-10/21)

"퇴짜 놓은 여자가 아쉬울 정도로 이별할 때의 남자다움이 있다."
뭐든 빈틈없이 결정하고 싶어하는 천칭자리의 그. 아무리 갑작스런 이별을 통보받아도 마치 미련이 있는 것 같은 태도는 취하지 않는다. 설령 내심으론 동요되어도 끝까지 평정을 유지하려고 할 것이다. 퇴짜 놓은 그녀쪽이 아쉬워져 버릴 듯.

그 다음으로 끝날 때 산뜻한 사람은 마음을 바꿔치는게 빠른 쌍둥이자리, 자존심이 강한 사자자리.






 한결같은 사랑의 처녀자리
(8/23-9/22)

"늦되고 정의감이 강한 그. 바람기는 가장 적다."
로맨틱한 면이 있는 처녀자리의 그는 은근히 영원한 사랑을 동경하고 있다. 한 여자와 쭉 함께 있는 것에 행복을 느끼는 사람. 게다가 늦되어서 여자와 얘기하는 건 서투르며 정의감이 강한 그는 바람기도 가장 적을 것이다.

다음으로 한 가지 일에 몰두하게 되는 타입인 전갈자리, 성실함이 장점인 염소자리이다.






 위압적일 것 같은 황소자리
(4/21-5/20)

"완강하게 거부하는 이별의 말도 완강히 거부한다."
완고하여 남의 얘기에 귀를 기울이지 않는 황소자리. '안녕'이란 말도 믿으려고 하지 않고 독선적으로 관계를 계속하려고 필사적. 늘 전화를 걸어오고 그녀의 집앞에서 그저 계속 기다리기도 한다. 자신이 납득할 때까지 끈질기게 꼐속 쫓아다닐 듯.

황소자리에 이어 집념이 강한 전갈자리, 지기 싫어하는 양자리도 화나게 하면 무서운 일이 벌어질지도 모른다.






 바람기 기질이 있는 쌍둥이자리
(5/21-6/21)

"사랑에 자극은 따라다니는 것"
변덕스런 마음에 대한 죄책감은 전혀 없다. 매너리즘을 몹시 싫어하는 쌍둥이자리는 늘 자극을 바라며 여기 저기 마음이 흔들흔들하다. 자신의 즐거움이 최우선인 사람이므로 죄책감도 느끼지 않은 채 바람을 피울 듯. 천성적으로 여자를 울리는 건 그의 일인 것이다.

다음으로는 누구와도 사이좋게 지내고 싶어하는 천칭자리, 변심이 빠른 사수자리. 변치 않는 사랑은 무리.






 언제까지나 질리게 하지 않는 사수자리
(11/22-12/21)

"모험심이 강하고 잘 노는 사람"
이 사람의 주위에는 자극이 가득하다. 모험심이 가득한 사수자리는 가슴 설레는 걸 좋아한다. 유흥에 있어서는 이 사람을 따라올 자가 없다. 데이트도 결코 매너리즘에 빠질 일이 없이 늘 다른 상황으로 연출. 함께 있으면 시간을 잊고 즐길 수 있다.

다음으로는 호기심이 왕성한 쌍둥이자리, 정열적인 염소자리에게도 질릴 일은 없을 듯.






 그녀에게 관용적인 물병자리
(1/20-2/18)

"자신의 속박이 싫어 상대방도 구속하지 않는다."
이러쿵저러쿵 말을 듣고 싶지 않기 때문에 그녀도 놓아주면 마음이 편하다. 자유의 별인 물병자리는 속박되는 걸 몹시 싫어한다. 자신에 대해 이러쿵저러쿵 말듣고 싶지 않아 그녀의 남자친구도 대환영.

다음으로는 쌍둥이자리, 늘 바쁜 사수자리도 그녀를 간섭하지 않는 사람이다.






 함께 있으면 질리는 게자리
(6/22-7/22)

"자극과 변화를 매우 싫어해서 매너리즘도 마다 않는다."
가정적이고 편안한 연애를 바라는 게자리. 그녀를 가족과 마찬가지로 생각하여 교제가 오래될수록 신경을 쓰지 않게 된다. 집으로 놀러가도 빈둥빈둥 TV를 보고 있을 뿐. 놀러 가자고 꼬셔도 '너랑 이렇게 가만히 있는게 행복해' 하는 타입.

게자리 뒤를 잇는 변화를 싫어하는 황소자리, 현실적인 염소자리도 두근두근하는 사랑은 기대하기 어렵다.





 질투의 사나이 전갈자리
(10/22-11/21)

"다른 남자는 허용할 수 없다
그녀는 자기만의 것이므로 남자의 그림자는 절대 허용할 수 없다. 12별자리 중 가장 독점력이 강하다고 하는 전갈자리. 정열을 바치는 대신, 상대에게도 그만큼 요구. 남자의 그림자를 알아 차리자마자 꼬치꼬치 들으려고 한다.

전갈자리에 이어 '내것'이라는 의식이 강한 황소자리, 쓸데없는 참견을 하는 게자리도 여자를 구속하기 쉽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