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이벤트에 트랙백거는 법 (네이버블로그 기준)

옥토끼 : 올리신 포스트 수정하기 들어가시면
블로거 : 네
옥토끼 : 우측상단에 엮인글 체크박스가 있답니다.
블로거 : 네
옥토끼 : 그거 체크하시면 제목 아래에 엮인글 주소창이 생깁니다.
옥토끼 : 거기에 http://oktokki.tistory.com/trackback/175
옥토끼 : 이걸 넣으시고
블로거 : 네
옥토끼 : 맨 아래 내려가서 확인을 누르시면 됩니다. ^^
옥토끼 : 트랙백이란게... 쫌 귀찮으시죠?
블로거 : 네 그렇군요.. 첨해봐서..ㅎㅎ
옥토끼 : ^_________^
블로거 : 자꾸 에러 메세지가 뜨는데요
블로거 : 제가 뭘 잘못한것일까요?
옥토끼 : 앗... 모라고 뜨나욤?
옥토끼 : 에러날게 없눈뎅
블로거 : 비정상적으로 수정이 되었다고 팝업이 뜨는군요
옥토끼 : 헉...
옥토끼 : 원격으로 봐드릴랬는데... 아까 연결이 안되더라구요...
옥토끼 : 이왕 공부하시는 김에 쫌 더 연구해보시구요.
옥토끼 : 나중에 정히 안되면...
블로거 : 일단 삭제하고 다시 해보도록 하겠습니다
옥토끼 : 삭제까지나... 그 글 주소를 덧글로 이벤트글에 달아주세요
옥토끼 : 제가 걍... 선착순에 넣어드릴께요 ^^
블로거 : 네
옥토끼 : 고생 많이 하셨는뎅... ㅋㅋ
블로거 : 네 감사합니다..ㅋㅋ
옥토끼 : 뭘요... 시간 넘 많이 쓰시게 하면 안되져...
블로거 : ㅎㅎ
블로거 : 덧글에 달았습니다
옥토끼 : 넵. ^^
블로거 : 딸아이와 함께 가보려고요
블로거 : 가보셨나요? 좋습니까?
옥토끼 : 수고 많으셨구... 트랙백 잘~ 거실 수 있어서 블로그의 진짜 즐거움을 조만간 누리실 수 있기를 바랍니다.
옥토끼 : 거기 괜찮더라구요.
블로거 : 네
옥토끼 : 내부 전시물도 좋지만...
옥토끼 : 사실 아이들은 내부전시물을 더 좋아하구요
블로거 : 다음주 토요일에나 시간이 될거 같더군요
옥토끼 : 어른들은 외부 경관이 꽤 괜찮거든요.
블로거 : 시간에 구애받지 않고 갈수 있는지요
블로거 : ?
옥토끼 : 네 그렇게 해드릴께요.
블로거 : 평일엔 솔직히 시간이 안되서리
옥토끼 : 주말에 가시면 쫌 붐빌 수는 있을겁니다. 교통편도 평일이 시원시원하게 뚫리기는 하는데...
블로거 : 네 그래도 우리가족은 다니는걸 좋아해서
블로거 : 막혀도 간답니다
옥토끼 : 네 ^^
블로거 : 저만 고생;;;;;
옥토끼 : 어이구... 남자 인생이 다 그렇죠 모... ㅠㅠ
블로거 : 기꺼이 가족을 위해서 감내하죠..ㅎㅎ
옥토끼 : 저두 비슷~ 합니다. ㅎㅎ
블로거 : 네 어찌되었건 감사했습니다.. 좋은구경할수 있게 해주셔서
옥토끼 : 뭘요... 좋은 시간 되셨으면 좋겠습니다. ^^
블로거 : 그럼 관람권을 별도로 받아야하나여?
옥토끼 : 아마 온라인버전으로 만들어서 트랙백이나 댓글로 걸어드릴겁니다.
옥토끼 : 뽑아서 오시면 됩니다.
블로거 : 네.. 감사합니다 여러모로
블로거 : 그럼 오늘도 좋은하루 되시길 기도하겠습니다^^
옥토끼 : 뭘요... 좋은 시간 되십시요.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