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사수자리 종합성격

수호신  신들의 왕 '제우스'
제우스라는 이름은 어원적으로는 천공(天空)을 의미하며, 로마 신화에서는 같은 어원인 유피테르(Jupiter)와 동일시되었다.
제우스는 티탄이라고 불리는 거인신족(巨人神族) 중의 하나인 크로노스와 그의 아내 레아의 아들이다. 포세이돈 ·하데스 ·헤스티아 ·데메테르 ·헤라 등의 동생으로, 6형제의 막내에 해당하며, 누님인 헤라를 아내로 삼고 있다. 제우스는 올림포스산의 신들 위에 군림하고 그 권위는 다른 신들의 권위를 모두 합친 것보다도 위대하였다.

수호성  목성(Jupiter)
매우 밝기 때문에 서양에서는 로마신화의 주신(主神)인 주피터의 이름을 따서 불렀다.
목성은 높은 이상과 우아한 품위를 상징한다. 따라서 사수자리는 대부분 밝고 정직하며 많은 사람들의 호감을 받는다.

탄생화  카네이션(Carnation)


카네이션의 붉은색은 낙관적인 사고, 성실을 뜻하며, 사수자리의 개방된 열정을 상징하기도 한다. 빼어난 외모와 장난끼 있는 개성, 이것은 사수자리에게만 있는 독특한 모습이다.
붉은 색이 '감사한다'는 꽃말을 가지고 있다면 분홍색 카네이션은 '당신을 열애합니다'라는 꽃말을 갖고 있다.

(주)다른 사이트에서는 사수자리의 탄생화를 아마존이라고 설명하기도 한다.

행운색  하늘색(Sky Blue)
따뜻하고 밝은 하늘색은 사수자리의 행운색의 색. 사수자리는 집중력이 부족한 별자리이다. 반응은 빠르지만 끈기는 부족한 편이어서 마음을 안정시켜주는 색깔이 알맞는다. 왕성한 활력을 가진 사수자리는 남들에게 자주 들떠 있는 모습으로 기억되고 있다. 밝은 하늘은 불안정한 사수자리를 집중할 수 있게 하며, 정신을 안정시키는 효과가 있다. 또한 어떤 일을 결저하는 데도 빠르게 판단을 내릴 수 있게 도와준다.

어울리는 향수 
For Men
언제봐도 시원시원한 당신의 성격은 마치 자유로이 창공을 나는 새와 같다. 자유의 상쾌함을 전해주는 캘빈 클라인의 이스케이프와 속박에서 벗어나려 하는 순수한 감성의 향수 루치아노 소프라니의 솔로 등이 잘 어울리는 향수다.
For Women
무한한 자유를 추구하는 당신에게는 크리스찬
디올의 듄이 잘 어울린다. 향긋한 꽃향이 속박을 벗어난 자유를 상상하게 해줄 것이다. 또는 경쾌하고 명랑한 삶을 가꾸려하기 때문에 그러한 명랑한 삶을 대변해주는 향기 땅뜨르 쁘와종도 잘 어울리는 향수이다. 그리고 그레의 카보틴은 사수자리 여성의 귀엽고 깜찍한 이미지를 살려 생기발랄한 이미지를 연출해 준다.